고객센터 로그인 회원가입
[양천향교역] 독도초밥

[양천향교역] 독도초밥
양천향교역 초밥 맛집! 매일 아침 셰프가 직접 수산시장에서 가장 신선한 제철 수산물을 구매하여 정성껏 만듭니다.

체험상품

4만원 식사권(포장)

모집인원 5명
제한인원 포장체험
모집기간 2021.10.19 ~ 2021.10.25
선정발표 2021.10.26
리뷰기간 2021.10.27 ~ 2021.11.08
제공 내역

4만원 식사권(포장)


※ 업체 홍보를 위한 체험진행입니다. 업체 대표메뉴 혹은 추천메뉴를 체험해주세요

※ 체험 금액/메뉴 외 추가금액, 별도 주문시 추가요금 리뷰어 부담
※ 매장체험 시 테이크아웃, 남은음식포장 불가 / 테이크아웃체험은 제외입니다!!!
※ 타쿠폰/이벤트 중복적용 불가


제목 키워드

[제목키워드]

선택키워드 1~2 + [

독도초밥

] 넣어주세요.

[선택키워드]

양천향교역초밥,마곡동초밥,마곡초밥,마곡동스시,마곡스시,마곡일식,양천향교역맛집,양천향교역맛집추천,양천향교역일식맛집,양천향교역초밥,양천향교역초밥맛집,강서구마곡동맛집,강서구마곡동맛집추천,강서구마곡동초밥,강서구마곡동초밥맛집,강서구마곡동일식

안내드린 키워드 중 2개 이상을 선택하여 제목을 포함한 본문 5회이상 넣어주세요
#해시태그 : 제시된 키워드 모두 기재해주세요.
키워드 및 띄어쓰기가 지켜지지 않으면 수정요청이 있을 수 있습니다.


캠페인 미션

스폰서 배너 필수이며, 미등록 혹은 잘못된 방법으로 등록시 
수정요청 및 패널티 점수가 부가, 체험비용을 청구 할 수 있습니다.
(스폰서등록방법)


-  매장 인테리어 및 제공받으신 서비스를 상세하게 소개해주세요

-  네이버 지도 필수 첨부해주세요.

-  사진은 15장 이상 필수이며, 움짤 or 동영상 첨부해주세요.

※ 방문 후 4일 이내 포스팅 부탁드립니다.

※ 광고목적으로 진행되는 체험으로  포스팅 내용에 부정적인 내용은 피해주세요(업체 요청으로 수정 안내될수있습니다)


영업 시간

매일 11:00 - 08:30 매주 일요일 휴무


-  매장 예약 상황에 따라 특정 요일 체험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시즌/ 업체행사 등으로  공지와 다를수있습니다)
-  최소 1일 전 예약 필수 / 당일 예약 불가 / 예약 엄수 (메너있는 체험 진행 부탁드립니다 ~^^)

-  업체 예약시간에 안내없이 늦거나 노쇼 경우 체험 제한됩니다 !!! (노쇼 적발시 패널티 부과)

- 주말이나 휴일, 집중시간 등 매장이 바쁠경우 웨이팅 있을수있습니다. 양해부탁드립니다


※ 방문 후 4일 이내 포스팅 부탁드립니다.
※ 예약조율 후 방문전 꼭 다시한번 매장에 예약확인 필수입니다 (교통비청구 X)
   (간혹 매장문이 닫혀있거나, 예약조율한 직원이 예약실수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매장 주소
서울 강서구 강서로 471 엠코지니어스타 1층 106호

캠페인 추가정보

- 체험메뉴 외, "추가주문/추가비용" 본인부담입니다.
- 핸드폰 카메라로 찍은 사진으로 리뷰를 작성하지 않길 부탁 드립니다.
- 업체 사정으로 인해 선정 인원은 추후 변경될 수 있습니다.

- 리뷰에서 사용되는 사진은 디지털카메라 촬영을 원칙으로 합니다.
- 기간 내 리뷰 등록이 어려울 경우, 1:1 문의를 통해 문의해주세요.
- 리뷰등록 기간 내 리뷰 미등록 시, 제품환수 및 제공서비스 가격에 대하여 비용이 청구됩니다.
- 제시된 가이드라인대로 작성되지 않을 경우 수정요청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업체의 요청에 의해 선정 리뷰어 수 / 캠페인 내용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작성하신 리뷰 및 이미지는 미블 및 광고주에 의해 활용될 수 있습니다.

프로필 사진 songfood
맛있게 먹고 정성스럽게 리뷰남기겠습니다^^
프로필 사진 하양 피그렛
신청합니다! 꼼꼼하고 재미있는 리뷰 약속드리겠습니다.
프로필 사진 파나나
꼼꼼하고 생동감 있는 후기 Canon EOS M5와 함께 합니다 : )
프로필 사진 Yooni네
맛집, 음식 관련 리뷰 경험 많습니다. 사진 먹음직스럽게 잘 찍어서 가이드라인에 맞게 성의있는 리뷰 남길게요~^^
프로필 사진 디인
10년 이상 홍보대행사에서 근무하며 120곳 이상의 프렌차이즈 포함 기업의 홍보 업무 진행 경험 있습니다.
리뷰어나 서포터즈 경험도 풍부합니다.
오목교에 20년 이상 거주하여 위치적으로 잘 설명할 수 있어요
프로필 사진 꽃유디니
집근처라서 체험하고싶어요 ㅎㅎ 이쁘게포스팅할게요 인스타에도 같이 올릴게용
프로필 사진 룰루랄라7700
맛있게 먹고 예쁜사진으로 성실후기 작성하겠습니다
프로필 사진 변뉴
감동적이며 성실한 리뷰 남기겠습니다. 신청합니다
프로필 사진 Geandbu
▲ 가기전 리뷰를 통해 업장 스터디, ▲ 가이드라인 100% 준수, ▲ 성심성의껏 영혼있는 리뷰 작성(사진 다수) ▲요청시 Sony 미러리스 촬영, 음식접사촬영용 별도렌즈 장착 (아이폰12 pro 기본촬영)
프로필 사진 흰날개
마곡동거주중입니다
초밥포장리뷰 이쁘게사진찍어서 잘쓸께요
프로필 사진 오늘은_

안녕하세요 리뷰신청 드립니다. 사진 및 움짤 찍어서 꼼꼼하게 포스팅하겠습니다. 사장님 사업 번창에 도움이 되실수 있도록 가이드라인에 맞게 꼼꼼하고 알차게 리뷰작성 드리겠습니다. ^^♡ 감사합니다
프로필 사진 미미부부
독도초밥에서 맛있는 초밥을 테이크아웃하여, 예쁘게 플레이팅하고 먹는 모습을 꼼꼼하게 촬영하여 리뷰할게요.
프로필 사진 보너스원
동네에서 퇴근길에 포장해가는 초밥집 포스팅 너무 좋아요....
동네블로거 해밀 신청하고 갑니다 :-)
프로필 사진 won1425****
맛집 위주 블로그입니다. 가이드라인에 맞춰 꼼꼼히 포스팅하겠습니다
프로필 사진 서사장
양천향교 자주 갑니다
초밥 고인물입니다
집에 고급 와사비 대기중입니다
예쁘게 담아볼께요
프로필 사진 찌니어스
신선한 초밥 사진 퀄리티 있게 찍어서 리뷰 정성껏 쓸께요!
프로필 사진 야생화
꼭 선정되어 좋은 체험리뷰 남기고 싶습니다.
프로필 사진 Easy현
강서구 맛집 다수 상위노출되어있습니다. 선명한 사진으로 꼼꼼하게 리뷰하겠습니다!
프로필 사진 철로그
[경험 및 경력을 활용한 눈에 띄는 포스팅]
안녕하세요. 강서구에 거주중인 이웃사촌,
상위노출 전문 블로거 겸 마케터 현정철입니다. 다수 체험단, 홍보대사 경험과 마케팅 경력을 살려서 양질의 콘텐츠를 만들겠습니다. 포스팅 상위노출 콘텐츠 있습니다. 먹음직스러운 사진, 눈에 띄는 포스팅으로 강서구 맛집 독도초밥을 많은 고객들에게 알리겠습니다!
프로필 사진 랭루
안녕하세요.

포멕스 조명 + 캐논 미러리스 + 단렌즈 통해서 고화질 사진 및 영상or움짤 포스팅약속드립니다.
가이드라인 및 마감기한 철저히 지키도록 하겠습니다.
프로필 사진 쎄닝
가양역인근에사는데 양천향교에 이런집이 있었는지
처음알았네요
넘 맛있어보여요
저 회진짜 좋아하는데.. 블로그오시면 회 포스팅 많아요 ㅠㅠ
꼼꼼한 포스팅 약속드립니다
프로필 사진 캘리
소니 미러리스로 찍은 사진과 함께 정성껏 리뷰 작성하겠습니다~!^^
프로필 사진 king
안녕하세요 저는 강서구 맛집 블로거입니다:) 좋은 카메라를 이용한 선명한 사진찍어서 리뷰합니다 빠른 시일 내에 리뷰가능해요~ ^^
프로필 사진 ELM
신청합니다. 빠르고 꼼꼼한리뷰 해드리겠습니다.
프로필 사진 낭만블로그
신청합니다. 체험 후 좋은 리뷰 남기겠습니다.
프로필 사진 티거
강서/양천 위주의 포스팅 진행하고 있습니다. 정성스럽고 꼼꼼한 리뷰 약속드립니다.
프로필 사진 디호
얼마전 네이버 블로그 핫토픽으로도 선정된 블로거입니다^^ 믿고 맡겨주세용
프로필 사진 hee
안녕하세요!
방문뒤 예쁜사진과 좋은리뷰로 홍보하겠습니다.
촬영은 아이폰12미니입니다! 감사합니다!!
프로필 사진 재늬
신청합니다! 꼼꼼하고 정성가득 리뷰 작성하겠습니다~!!
프로필 사진 더지
동네 맛집 포스팅 많이 합니다. 꼼꼼히 리뷰할게요
프로필 사진 어반
야무지게 포장해서 집에서 술과 함께 곁들이며 사진 찍어 올리고 싶네요! 셰프님의 손맛이 궁금합니다 ~!
프로필 사진 haha
안녕하세요 이웃소통활발히하고 제품리뷰, 맛집위주로포스팅하는 블로거 입니다. 선명한 화질의 사진,움찔,영상 첨부하여 정성스런 리뷰약속드립니다.
프로필 사진 세권자영
체험신청합니다! 예쁜 사진들과 꼼꼼후기 약속드릴께요^_^
프로필 사진 비글s
신청합니다 맛집 자주가는 블로거입니다 사진 넉넉히 올려드리겠습니다
프로필 사진 웅딱
여기 드디어 오픈했나보네요~
남자친구집이 양천향교역이라 빠른시일내로 방문가능해요!
독도초밥이 양천향교역 대표 테이크아웃점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ㅎㅎ
프로필 사진 캐란이
미러리스 카메라 보유하고 있고 성실하고 알찬 후기포스팅 약속 드리겠습니다~
프로필 사진 kmi****
맛있게 먹고 꼼꼼하고 정성스럽게 리뷰하겠습니다
프로필 사진 러블리쩐
꼼꼼하고 정성스런 리뷰 작성하겠습니다. 장점을 잘 살려 생생한 후기 남기겠습니다. 인스타 업로드 함께 하겠습니다.
프로필 사진 박작가
신청합니다. 매너체험 꼼꼼리뷰 약속드려요. :)
프로필 사진 애플쥬스
미러리스유저 아이폰12pro유저 신청합니다
프로필 사진 임블리맘
맛집블로거예요 방문후 정성스럽고 멋진후기남겨요
프로필 사진 윰상
신청합니다 귀엽고 예쁘게 후기 남길게요 잘 부탁드립니다
프로필 사진 토요일
맛집 리뷰 전문 네이버 인플루언서입니다.
성실 리뷰 수행하겠습니다.
프로필 사진 chloe
안녕하세요
미러리스 아이폰 보유중인 블로거입니다 ^.^
요즘 트렌드에 맞게 깔끔하고 보기좋게
포스팅 하고있습니다
선정된다면 정성스럽고 꼼꼼한 포스팅 약속드립니다
프로필 사진 뀨님
꼼꼼하고 성실한 리뷰로 보답하겠습니다~!!
프로필 사진 유니츄
애정 듬뿍 담아 정성스런 포스팅 약속드립니다^_^
프로필 사진 토리쿔
제대로된 맛집 넘 좋네요 ㅎㅎ
연세대 경영학과 4학년에 재학중이며
마케팅에 관심 많아
다양한 방문객이 맛집 검색으로 들어오는만큼
제대로된 리뷰 기대해주세요♡
프로필 사진 hyeyeong
갤럭시21플러스로 사진 예쁘게 잘 찍어서 포스팅하겠습니다!!^^
프로필 사진 트블리
움짤이랑 동영상으로 꼼꼼리뷰 약속드립니다
프로필 사진 썰레임
신청합니다. 성심성의껏 리뷰 남기겠습니다.
프로필 사진 쭈우님
신청해요~ 미러리스 카메라로 꼼꼼하게 리뷰하겠습니다!
프로필 사진 jud
캐논미러리스로 촬영해 포스팅합니다
꼼꼼히 리뷰할게요
프로필 사진 dodomi
다양한 사진들로 가이드라인에 맞는 꼼꼼한 리뷰남기겠습니다~!
프로필 사진 가양동이영자
강서구 맛집 리뷰어입니다 꼼꼼하게 작성하겠습니다
프로필 사진 highee
선정된다면 예쁘게 촬영하고 꼼꼼히 리뷰하겠습니다
프로필 사진 호떡
인근주민이에요 포장체험으로 집에서 특별한 식사를 즐기고 싶습니다.~
프로필 사진 까칠한미식가



뽑아주시면 성실히 포스팅하겠습니다~
프로필 사진 기므
리뷰어로 선정된다면 이쁘게 촬영해서 정성껏 포스팅 하겠습니다^^!
프로필 사진 이민희
캐논 6Dmark2 이용하여 맛있는 사진 찍겠습니다!
움짤과 동영상 같이 써서 좋은 리뷰 작성하겠습니다 ㅎㅎ
인스타도 가능합니다!
프로필 사진 메텔
꼼꼼하게 포스팅 할게요 방문자수 일인2500 이에요
프로필 사진 미쓰켈리
양천향교역 초밥 신청합니다. 오랜만에 초밥 맛있을거 같아요~><
프로필 사진 희망축복맘
가족과 함께 맛있게 체험해보고 싶습니다~
프로필 사진 Ssol
저는 다이어터입니다! 회는 최고의 다이어트 식품이죠~! 제 블로그 들어오셔도 보실 수 있듯이 저는 운동기록과 식단을 계속 올리고 있습니다.
정성스럽게 쓸 자신이 있습니다 :)
프로필 사진 상암마스터
아이폰13 프로 카메라로 고화질의
사진 촬영 가능합니다~ 성실하고 꼼꼼한
포스팅 약속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