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로그인 회원가입
[압구정로데오역] 바빌리안테이블

[압구정로데오역] 바빌리안테이블
압구정로데오역 최고의 스테이크 찐맛집!! 바빌리안테이블 입니다!

체험상품 10만원 식사권
모집인원 5명
제한인원 2인체험
모집기간 2021.12.01 ~ 2021.12.07
선정발표 2021.12.08
리뷰기간 2021.12.09 ~ 2021.12.21
제공 내역

10만원 식사권

※ 업체 홍보를 위한 체험진행입니다. 업체 대표메뉴 혹은 추천메뉴를 체험해주세요

※ 체험 금액/메뉴 외 추가금액, 별도 주문시 추가요금 리뷰어 부담
※ 매장체험 시 테이크아웃, 남은음식포장 불가 / 테이크아웃체험은 제외입니다!!!
※ 타쿠폰/이벤트 중복적용 불가


제목 키워드

[제목키워드]

선택키워드 1~2 + [ 바빌리안테이블 ] 넣어주세요.

[선택키워드]

압구정레스토랑,압구정스테이크,압구정파스타,압구정맛집,강남구신사동레스토랑,강남구맛집,서울분위기좋은레스토랑

안내드린 키워드 중 2개 이상을 선택하여 제목을 포함한 본문 5회이상 넣어주세요
#해시태그 : 제시된 키워드 모두 기재해주세요.
키워드 및 띄어쓰기가 지켜지지 않으면 수정요청이 있을 수 있습니다.


캠페인 미션

스폰서 배너 필수이며, 미등록 혹은 잘못된 방법으로 등록시 
수정요청 및 패널티 점수가 부가, 체험비용을 청구 할 수 있습니다.
(스폰서등록방법)


-  매장 인테리어 및 제공받으신 서비스를 상세하게 소개해주세요

-  네이버 지도 필수 첨부해주세요.

-  사진은 15장 이상 필수이며, 움짤 or 동영상 첨부해주세요.

※ 방문 후 4일 이내 포스팅 부탁드립니다.

※ 광고목적으로 진행되는 체험으로  포스팅 내용에 부정적인 내용은 피해주세요(업체 요청으로 수정 안내될수있습니다)


영업 시간

월~일 , 11:00~23:00 / 브레이크타임 15:00~17:00


-  매장 예약 상황에 따라 특정 요일 체험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시즌/ 업체행사 등으로  공지와 다를수있습니다)
-  최소 1일 전 예약 필수 / 당일 예약 불가 / 예약 엄수 (메너있는 체험 진행 부탁드립니다 ~^^)

-  업체 예약시간에 안내없이 늦거나 노쇼 경우 체험 제한됩니다 !!! (노쇼 적발시 패널티 부과)

- 주말이나 휴일, 집중시간 등 매장이 바쁠경우 웨이팅 있을수있습니다. 양해부탁드립니다


※ 방문 후 4일 이내 포스팅 부탁드립니다.
※ 예약조율 후 방문전 꼭 다시한번 매장에 예약확인 필수입니다 (교통비청구 X)
   (간혹 매장문이 닫혀있거나, 예약조율한 직원이 예약실수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매장 주소
서울 강남구 신사동 660-18 원일빌딩 2층

캠페인 추가정보

- 체험메뉴 외, "추가주문/추가비용" 본인부담입니다.
- 핸드폰 카메라로 찍은 사진으로 리뷰를 작성하지 않길 부탁 드립니다.
- 업체 사정으로 인해 선정 인원은 추후 변경될 수 있습니다.

- 리뷰에서 사용되는 사진은 디지털카메라 촬영을 원칙으로 합니다.
- 기간 내 리뷰 등록이 어려울 경우, 1:1 문의를 통해 문의해주세요.
- 리뷰등록 기간 내 리뷰 미등록 시, 제품환수 및 제공서비스 가격에 대하여 비용이 청구됩니다.
- 제시된 가이드라인대로 작성되지 않을 경우 수정요청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업체의 요청에 의해 선정 리뷰어 수 / 캠페인 내용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작성하신 리뷰 및 이미지는 미블 및 광고주에 의해 활용될 수 있습니다.

프로필 사진 da0
압구정 자주 방문하는 맛집 블로거입니다 : ) 꼼꼼한 리뷰 약속드립니다!
프로필 사진 tyche
오랜만에 다녀오고 싶네요!! 동영상까지 예쁘게 담을게요!
프로필 사진 다니누나
맛있게 먹고 가이드에 맞춰 꼼꼼하게 리뷰하겠습니당
프로필 사진 먹방이
신청합니다 스테이크 맛집 유명하죠 꼭 방문해보고싶네요
프로필 사진 썽썽99
안녕하세요 !
서울지역 맛집 블로거입니다.
성실히 체험 후 , 꼼꼼하게 리뷰 남기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고퀄리티 사진 약속드립니다!)
프로필 사진 DONa
안녕하세요! 맛집블로거입니다~ 꼼꼼하게 사진찍고 성실한 리뷰할게요!! 감사합니다^^
프로필 사진 자몽색병아리
남자친구와 5주년 기념일로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에서 식사하고 싶어요
프로필 사진 린아
신청합니다! 미러리스로 정성스러운 촬영과 이쁜리뷰하겠습니다^^
프로필 사진 꿀떡
신청합니다! 정성스러운 리뷰 작성할게요
프로필 사진 루밍
1. 리뷰에 사용할 블로그를 선택해주세요. (선정시 변경불가)

블로그 URL
프로필 사진 은수랑
신청합니다. 시간 약속 기본, 가이드에 맞춘 포스팅 작성. 캐논 M6 바디, 15-45mm렌즈(실내아웃포커싱), 11-22mm렌즈(광각), 80mm망원렌즈(실외아웃포커싱) 촬영. 상품/서비스 사진 후보정 블로거 입니다.
프로필 사진 해수팍
가이드라인 확인하여 꼼꼼하게 리뷰할게요!
프로필 사진 히키코모리
음식이 너무 고급스러워보이네요. 신청합니다.
프로필 사진
새내기 블로거 입니다!!
음식에 관한 인스타는 꾸준히 해왔습니다
열정을 다해 리뷰하도록 하겠습니다~
꼭 당첨되고 싶습니다:-)
프로필 사진 최강남자
신청합니다 이쁘게 찍어서 맛나게 리뷰할게요~^^
프로필 사진 dldbru****
예쁘게 찍어서 정성리뷰 해보겠습니다 신청합니다
프로필 사진 mijassi
스테이크 정말 좋아하는 맛집 블로거입니다
정성스런 리뷰 하도록 하겠습니다!
프로필 사진 진주귀고리소년
소니 파워샷으로 사진 예쁘게 잘찍어요!!
프로필 사진 최옐
그저 무료 식사를 하려는 마음 보다는, 혼을 담은 사진 촬영과 가게의 장점을 파악하려고 하는 습성(?)을 지녔기에!!! 업주분과 이곳을 방문하고자 하는 손님들 모두에게 도움이 되는 리뷰 작성하겠습니다! 캐논 카메라로 사진 많이 찍고 오타 없이 정성들여 쓸게요♡!
프로필 사진 김쥬니
사진 잘 찍고, 리얼하게 리뷰 잘 씁니다!
맛있게 먹고 맛있게 리뷰할게요! :-)
프로필 사진 sweet
카메라로 찍은 사진 30매 이상, 텍스트 1,500자 이상 작성하며 긍정적이고 자연스럽게 업체를 홍보합니다.
프로필 사진 qhtitl****
맛갈스런 사진과 정성스런 포스팅 남기겠습니다
프로필 사진 바이오
연말에 가기 좋은 곳같아요 리뷰 잘 작성할게요
프로필 사진 담요펭귄
신청합니다! 맛집 전문 블로그입니다!
사진퀄리티 신경써서 포스팅합니다
프로필 사진 바니캅
리얼후기 정성리뷰 일방 3000이상 미러리스카메라소지 홍보에도 큰 도움이 되기를
프로필 사진 Nnss
푸드전문 인플루언서 블로거입니다!
가이드라인 준수하여 꼼꼼히 리뷰하겠습니다!
프로필 사진 차근
바빌리안테이블에서의 시간이 행복할 것 같아서 소중한 이와 함께하고 싶어여
프로필 사진 북치는떵쥬
사진움짤영상포함 꼼꼼포스팅과 업체홍보에 도움이될수 있게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프로필 사진 민밍수
안녕하세요 20대 서울 맛집 리뷰어입니다!
비쥬얼이 너무 압도적이라 꼭 방문하고 블로그에 공유하고싶어요!
상단노출 잘 되는 편입니다! 글 정성껏 쓸 자신있어요
카메라는 dslr 입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
프로필 사진 떠영
디카촬영으로 고화질사진 첨부하여 정성스럽고 꼼꼼하게 포스팅하겠습니다
프로필 사진 쪼꼬젤리
여행과 맛집을 좋아하는 블로거& 4천 넘는 팔로워의 인스타그래머 입니다. 리뷰는 두 군데 가능합니다.
사진과 영상은 라이카카메라와 아이폰프로를 사용중입니다.
상세컷 감성샷 다 가능하니 저에게 리뷰를 맡겨주세요^^
프로필 사진 JUNE
20대 맛집 전문 블로거입니다 :)
매장 위치, 분위기, 맛 디테일한 포스팅 작성 약속드리며
글자수세기로 1,000자 ~ 1,500자 검수하여 작성하겠습니다!
일 최대 600, 포스팅 업로드 없이도 방문자 150명 넘어가는 블로그입니다.
사진도 아이폰 감성으로 예쁘게 담아드릴게요!
프로필 사진 아보
안녕하세요, 강남 직장인 블로거입니다. 근처 맛집으로 꼭 소개하고 싶어요! 초심의 마음으로 누구보다 열심히 리뷰하겠습니다.^^
프로필 사진 찐미나
예쁘게 사진찍어서 리뷰 꼼꼼하게 진행할게요 인스타 1만팔로워 보유
프로필 사진 다니에르
DSLR로 꼼꼼히 디테일과 동영상까지 멋지게 포스팅속에 녹여드리겠습니다^^
프로필 사진 김기록
맛집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는 블로거입니다. 소니 풀프레임 카메라로 정성껏 찍은 사진과 함께 좋은 리뷰 남겨드리겠습니다. ( 맛집 리뷰 200개 이상 | 체험단 포스팅 / 검색 상위 노출 게시물 다수)
프로필 사진 OrangeBus
사진 꼼꼼하게 찍어서 리뷰하도록 하겠습니다.
프로필 사진 손타
꼼꼼하고 성의있는 블로그 리뷰 남기겠습니다!
프로필 사진 효헬레나
가이드 맞춰서 성심성의껏 리뷰하겠습니다.
프로필 사진 효공시
안녕하세요! 체험단 신청합니다~ 현재 다양한 주제로 리뷰하고 있고 하나하나 정성을 다해 포스팅 하고 있습니다! 맡겨만 주신다면 최선을 다해 리뷰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프로필 사진 David쌤
신청합니다!
맛과 특징, 분위기를 잘 살려 꼼꼼하고 정성스럽게 리뷰하겠습니다.^^
프로필 사진 구구
예쁘고 꼼꼼하게 사진 찍어서 정성껏 리뷰할게요!
프로필 사진 베짱이
좋아하는 메뉴라 체험하고 싶어 신청합니다
프로필 사진 냠얌
푸드전문 인플루언서입니다. 미러리스카메라로 고품질 리뷰 보장드립니다.
프로필 사진 신센스
압구정 맛집 전문인 꼼꼼 푸드블로거입니다
프로필 사진 143
선정된다면 꼼꼼히 포스팅하겠습니다 :)
프로필 사진 짱하
맛있어 보여서 데이트 겸 신청합니다~!!
프로필 사진 러블리아
안녕하세요, 저는 맛집을 포스팅하는 블로거입니다! 네이버 메인에도 제 포스팅이 올라갔을 정도로 사진, 글솜씨 자신있고요!! 뽑아주신다면 꼼꼼하고 정성스러운 포스팅 약속드립니다
프로필 사진 벨라정
신청합니다 ^^
좋은곳에서 식사하고 고급지고 감성 멋지고 맛잇게 정성꼼꼼리뷰할게요
프로필 사진 맑음
맛있게 먹고 예쁘게 사진찍어 정성스레 포스팅 올리겠습니다 ^_^
프로필 사진 나니도리
맛깔나게 포스팅하는 맛집블로거입니다 최선을 다합니다
프로필 사진 쑤우우우우
신청합니다. 정성스런 포스팅 남기겠습니다
프로필 사진 양파옹
일방문자 3천명이상 맛집블로거입니다. 상위노출 100% 되게하면서도 글을 재미있게 잘 써서 리뷰 반응이 아주 좋습니다!
특히 고기 엄청먹으러다녀서 스테이크, 소고기, 고급야끼니꾸, 화로구이 등... 관련 리뷰 아주 잘쓸자신있씁니다.
프로필 사진 애플쥬스
미러리스유저 아이폰12pro유저 신청합니다
프로필 사진 돼지꿀
신청합니다. 사진과동영상 예쁘게찍어 꼼꼼리뷰 남길게요 인스타그램 업로드도 가능해요
프로필 사진 단구름
정말 솔직하고 꼼꼼한 후기를 정성스럽게 작성할 자신 있습니다!!! 협찬받았지만 글만 보면 완전 내돈내산 느낌나면서 사람들에게 신뢰를 주고 관심을 끌겠습니다!!!! 마치 제가 운영하는 매장이라는 마음으로 성심성의껏 작성하겠습니다. 믿고 맡겨 주십시오!!!
프로필 사진 G_one
푸드 마케터입니다!남자친구와 찐하게 체험하고 꼼꼼하게 리뷰하겠습니다
프로필 사진 으냔
1일 1포스팅 중으로 빠른 리뷰 가능합니다
프로필 사진 HAlona
여행&맛집 네이버 인플루언서입니다 dslr로 퀄리티 좋은 사진 약속드려요! 1만명 인스타 먹스타로도 올릴게요!!
프로필 사진 아름다은
맛집,일상,제품리뷰등 여러 체험단 활동을 하고 있고
인스타 동시업뎃가능 평균 팔로워 1,080명 이상 유지중입니다 좋은기회주세요 ​​​​​
프로필 사진 숙수기
맛집 리뷰하는 네이버 푸드 인플루언서에요~! 연말데이트 예쁜곳에서 하고 싶어서 신청합니다! 인플루언서 키워드 챌린지 포함 꼼꼼하고 예쁜 포스팅 약속드리겠습니다~!
프로필 사진 지백
정성스럽게 포스팅 잘하겠습니다! 맛집 포스팅 여러번하였고 사진도 잘찍고 설명도 재미있게 잘 씁니다!
프로필 사진 루카
연말이라 데이트 하는데 분위기 좋은 곳에서 하고 싶어요 ㅎㅎ
프로필 사진 왠디

디테일하고 정성가득한 포스팅합니다
신청해봅니다.
프로필 사진 렐리스
스테이크 사랑해요 ㅋㅋ 여기도 정말 맛있어보여요!
프로필 사진 HYUN
즐거운 체험 기회가 될 것 같아서 신청합니다 빠른 시일내에 예약후 방문 가능하고, 리뷰 가능합니다
프로필 사진 댕댕댕의이야기
신청합니다 미러리스와 아이폰으로 예쁜 사진 남기고 꼼꼼한 리뷰 남기겠습니다
프로필 사진 럭시폭스
너무 가보고싶었던 곳이에요 꼼꼼후기 약속드려요!!
프로필 사진 냠냠이
서울레스토랑 키워드로 포스팅할 곳인데 연계해서 리뷰하면 좋을것같아요 신청해봅니다!
프로필 사진 dhssla
그 어느 블로거보다 맛있게 촬영 꼼꼼 포스팅 할 수 있어요! 뽑아주세요 자신있어요!!!
프로필 사진 디해
사진 이쁘게 찍어서 꼼꼼하게 포스팅 하겠습니다.
프로필 사진 yeonchu
누구보다 꼼꼼한 리뷰 약속해요 !!! 신청해요
프로필 사진 Kairos
신청합니다 ^^
프로필 사진 화이트푸
동영상 과 움짤 정성스럽고 예쁘게 찍겠습니다
프로필 사진 오복이
미블 캠페인 참여 신청합니다~~~!!!!!!!!
프로필 사진 뚠뚠미자네
평일체험가능합니다.엄마와 우아한 저녁식사 포스팅하고싶습니다.신청합니다.
프로필 사진 ejlee****
신청합니다 ~ 맛집 좋은 리뷰 가능함니당 ㅎㅎㅎ
프로필 사진 호두사랑
신청이요~갤럭시노트21플러스로 사진찍어서 꼼꼼하게 리뷰할게요
프로필 사진 릴리앤도로시
체험단 신청합니다. 현 디자이너 겸업하고 있어서 사진 잘 찍어서 포스팅 할 수 있습니다. 광고회사에 재직한 경험도 있어서 키워드 잘 넣어 포스팅 할 자신도 있습니다. 꼭 뽑아주셨으면 좋겠습니다! DSLR보유 ,인스타 노출도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프로필 사진 LIA
맛집/카페 블로거입니다. 매장 내부, 음식사진 잘 촬영하고 기한 엄수/꼼꼼한 리뷰 작성하겠습니다.
프로필 사진 찬기가또
리뷰 가이드 맞춰서 꼼꼼하게 리뷰하겠습니다
미러리스 카메라와 아이폰12pro로 이쁘게 찍을게요
감사합니다!
프로필 사진 언로그
맛집, 생활 리뷰 위주의 블로거입니다!
시작한지는 오래되지 않았지만 20대만의 감성으로 꾸준히 업로드해서 좋은 반응을 이끌어내는 중입니다 :)
- 아이폰 13 카메라를 이용해 퀄리티있는 리뷰 사진 약속
- 약속시간 엄수하여 매너있는 체험
- 정성스러운 글들로 사진, 움짤, 동영상 적극 활용한 기분 좋은 리뷰
이 세가지는 꼭 약속드리겠습니다!
프로필 사진 등자
신청합니다 인스타에도 올리겠습니다 분위기 좋은 데이트 하기 좋겠네요
프로필 사진 김땅콩
신청합니다 캐논 미러리스 카메라로 꼼꼼리뷰 약속드립니다
프로필 사진 비비안박
신청합니다 :-D
꼼꼼하게 체험하고 퀄리티있는 정성스러운 리뷰 할께요.
프로필 사진 mak
집근처라 빠른 방문가능하며, 사진20장이상 + 영상 + 인위적이지않고 자연스러운 포스팅 할게요! 맛집 카테고리 따로 보유하고 있어요!:)
프로필 사진 plummy
원하시는 키워드와 가이드라인에 맞춰서 사진, GIF, 동영상 등을 이용하고 풍부한 맛 표현으로 알차고 생생한 포스팅 하겠습니다 :)
프로필 사진 이나작가
예쁜사진 많이 찍어서 정성스럽게 포스팅하겠습니다~
프로필 사진 아앗
꼼꼼하고 성실하게 리뷰하겠습니다! 움짤, 동영상, 사진 예쁘게 찍어서 올릴게요!
프로필 사진 최엘라
내돈내산, 협찬 리뷰 모두 성실하게 작성하고 있는 돼지런한 블로거입니다. 신랑과 맛있게 먹고 데이트하면서 예쁜 후기 적을게요:)
프로필 사진 블린2
아이폰 12미니로 꼼꼼하게 사진 찍어서 정성껏 리뷰할게요 ◡̎
프로필 사진 허당비
사진에 신경 많이 쓰고 있습니다! 노출될 수 있게 성심성의껏 포스팅 하겠습니다:)
프로필 사진 Fighting
너무 맛있어보여서 먹어보고 싶어 신청합니다. 2012년부터 블로그 꾸준히 운영해서 포스팅 및 체험단 경험 많고 성격이 꼼꼼해 리뷰도 디테일하게 잘남깁니다. 당첨되면 맛있게 잘먹고 다른분들께 도움될만한 생생한 후기 가이드라인에 맞게 잘남기겠습니다.
프로필 사진 J 제이
연말 분위기랑 참 잘 어울리는 곳이네요! 이쁜 리뷰 작성하겠습니다 :)
프로필 사진 soosoo
사진 및 내용에 성심 성의것 작성하겠습니다
프로필 사진 손민지이
열심히 꼼꼼히 성실하게 작성하겠습니다:)
프로필 사진 누밍
안녕하세요! 맛집 블로거 입니다! 이웃분들과 검색해서 들어오시는 분들께 좋은 정보로 해당 매장 적극적으로 홍보하겠습니다. 요청하신 가이드에 맞춰서 영상, 사진, 움짤, 글 정성스럽게 리뷰할게요 :) @디카사용합니다!
프로필 사진 Sophie
미션확인하여 꼼꼼하게 리뷰 하겠습니다.
프로필 사진 비숑칸쵸
신청합니다!! 맛집전문블로거입니다
최근에 데이트뭐하지 네이버판에 나와서
방문자수 2천넘었습니다!
빠른 업로드와 방문 가능하니 뽑아주세요!
고화질 dslr은 물론이며 정성어린포스팅하겠습니다.
프로필 사진 소미별
신청합니다 정성스러운 포스팅하겠습니다 !
프로필 사진 eun****
400만원 상당의 A7m3 미러리스 카메라+렌즈 보유중입니다. 맛집 전문 블로거 입니다. 정성을 다해 쓰겠습니다.
프로필 사진 에코에일린
예쁜 사진으로 꼼꼼하게 리뷰 올려드릴게요~^^
프로필 사진 뽀뉘
꾸준히 늘고있는 방문자 수와 성의있는 포스팅으로 잦은 상단노출이 되고 있습니다~고급스러운 분위기와 음식의 디테일을 살려 꼼꼼한 글과 정성스러운 사진으로 포스팅하겠습니다! 좋은 기회 잡아서 많은 분들꼐 소개하고 싶습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프로필 사진 지니이잉
20대 신혼부부 블로거입니다! 맛있게 먹고 리뷰남기겠습니다.
프로필 사진 handy
동영상 글 사진 모두 퀄리티 있는 리뷰 해드릴게요
프로필 사진 yen
남자친구랑 분위기있게 연말에 방문하고 싶어요^^
프로필 사진 골자
서울에 내돈내산으로 맛집들 리뷰하는 블로그 운영하고 있어요!! 고퀄리티의 먹음직스러운 사진과 영상들 예쁘게 많이많이 찍어서 + 장점만 쏙쏙 골라 누구나 오고싶도록 정성스러운 리뷰할게요!

제 리뷰로 번창하시길 바래요 ^^!!!
프로필 사진 mmi****
신청합니다 ^^ 정성껏 포스팅하도록 하겠습니다
프로필 사진 수님
미러리스 카메라 사용하여 퀄리티 좋은 꼼꼼한 리뷰 가능합니다!
프로필 사진 용구
선정해주시면 정성스러운 후기 남기겠습니다.
프로필 사진 perri
수원맛집 전문블로거입니다~!
정성가득한 음식 맛있게찍어 생생한 리뷰 작성하겠습니다:-))
신청합니다❤️
프로필 사진 헬시또또
정성스런 리뷰로 사장님들께 감동을 드립니다. 사진 잘 찍고 정성스럽게 리뷰 남기겠습니다. 잘부탁드립니다!!
프로필 사진 뜰안에찡
사진 예쁘게 찍어 꼼꼼하게 리뷰하겠습니다
프로필 사진 헬로양양
가까운 곳이라 신청합니다! 정성 후기 담아올게요 ♥️
프로필 사진 설숭이
현재 대학생으로서 블로그와 인스타에서 10대부터 40대 눈높이에 맞는 맛집탐방을 하고있습니다!!! 800개 이상의 포스팅을 업로드 하였고, SNS에 포스팅을 하면 주변에서도 관심을 많이 갖고 있습니다. 추가로 인스타그램 (kyoungin_seol)와(seol_chelin)에도 올립니다! 더욱이 사진으로 알차고 정보로 꼼꼼한 포스팅 그리고 생생한 후기로 포스팅 하겠습니다!!
프로필 사진 judy13
많은 사진과 동영상으로 가이드라인에 맞춰 자세하고 자연스럽게 포스팅하겠습니다! 3000자 이상의 글자수와 40장 이상의 사진으로 책임감넘치고 센스있는 포스팅 약속드립니당! 네이버 상위노출 경험 많습니다! 필요시 네이버 플레이스 영수증리뷰, 카카오맵 리뷰도 가능합니다! 절대 절대 후회없는, 책임감 넘치는 포스팅 약속드립니다!
프로필 사진 도도한박
정성스럽게 리뷰 쓰겠습니다
맛집블로거입니다
프로필 사진 CarpeDiem
꼼꼼한리뷰와 고퀄리티 사진 약속드립니다!!^^
프로필 사진 풋볼루션
선정해주시면 최선을 다해 리뷰하겠습니다!
프로필 사진 jpjp
사장님 안녕하세요 ^^
선정되면 맛있는 사진과 움짤,동영상으로 정성스런 블로그 작성하겠습니다.
회사와 집이 가게근처이고 모임 총무를 맡고 있어 회사분들, 동내분들께 입소문 많이 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대박나세요. 사장님
프로필 사진 러블리나
분위기 좋은곳에서 데이트하고싶어요. 꼼꼼한 후기남길게요.
프로필 사진 ME
남자친구생일기념이자 좋은기회가 된다면 솔직하고 정성스러운 리뷰 (인스타포함) 남기도록 하겠습니다.^^
프로필 사진 김크리
신청합니다. 연말데이트코스로 리뷰합니다.
프로필 사진 꿈꾸는 새
회사가 압구정로데오 근처라 선정되면 너무 좋을꺼 같아요!
꼼꼼하고 정성스런 포스팅 남겨볼게요!
꼭꼭꼬꼭 선정 부탁드려요:))
프로필 사진 제리미니
안녕하세요! 맛집,카페 전문 리뷰어입니다. 일방문자수 꾸준히 상승중이며 키워드 상위노출 최적화되어있습니다. 오마카세와 미쉐린 레스토랑도 자주 다녀서 퀄리티있는 리뷰, 30장이상의 사진과 동영상, 1500타이상 정성스럽고 꼼꼼하게 포스팅 약속드립니다!
프로필 사진 danA
정성스런 후기 자신 있어요^^ 꼭꼭 선정 부탁드려요????
프로필 사진 쏭뚜기
맛집 전문 블로거로 빠른 방문과 함께 정성스러운 사진으로 성실히 포스팅 작성하겠습니다.
프로필 사진 ve****
소니하이엔드카메라로 고퀄리티 사진리뷰 남기겠습니다
프로필 사진 lks****
꼼꼼한 리뷰할게요~! 평일방문 가능합니다
프로필 사진 Minzzy
안녕하세요! 맛집, 일상, 정보공유 블로거입니다! 가이드라인에 맞춘 블로그 작성뿐만 아니라 지도첨부, 매장내외부사진, 동영상 촬영, 사진촬영(포커스), gif 제작을 통해서 최고의 홍보효과를 주겠습니다! 이외에도 인스타그램 포스팅도 추가로 하여 많은 사람이 유입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
프로필 사진 지쨩
안녕하세요:) 꼼꼼리뷰 약속드립니다
리뷰경험이 많이 있습니다
예쁜 사진과 후기 올리겠습니다
프로필 사진 blair12
안녕하세요 송파거주 20대 여성블로거입니다 :) 캐논 미러리스 카메라 지참하여 정성스럽고 꼼꼼하게 포스팅할게요!! 사진 움짤 동영상 많이 넣어서 노출 잘되도록 글 올리겠습니다ㅎㅎ
프로필 사진 달똥구리
홍보에 많은 도움이 되도록 솔직담백한 후기를 선보이겠습니다!
프로필 사진 팡팡걸
포스팅 자세하게 작성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프로필 사진 리미리미
안녕하세요~~^^ 사진과 문구 모두 많은 시간을 할애하여 정성스럽게 포스팅하고 있습니다. 가이드라인 준수하여 만족스러운 포스팅하도록 하겠습니다~^^
프로필 사진 랑망
캐논 m100으로 정성스러운 리뷰쓰겠습니다.
프로필 사진 밍듀
뉴욕 스테이크하우스같은 모던한 인테리어가 너무 예뻐요! 데세랄로 예쁘게 담아올게요^^ 신청합니다~
프로필 사진 쥬니뮹
안녕하세요, 맛집/핫플 블로거로 활동하고 있는 쥬니뮹입니다! 특히 맛집 탐방을 너무 좋아해 다녀온 곳들을 자주 포스팅해요. 맛집 포스팅 예시 링크 드립니다(https://m.blog.naver.com/chero25/222558271574). 바빌리안테이블만의 차별화된 강점과 음식 그리고 서비스까지 섬세하고 면밀하게 포스팅에 정성 들여 담아내고 싶습니다. 미러리스 카메라를 사용하여 퀄리티 좋은 사진 약속 드리며 책임감 있는 포스팅 보여드리겠습니다. 잘 부탁 드립니다!
프로필 사진 잎새달스무날
매장 정보 상세히 작성하고
제공 음식 생생하게 담아내겠습니다~!
프로필 사진 wsy****
맛있는 사진과 꼼꼼한 리뷰로 포스팅하겠습니다
프로필 사진 shushu
만족하실만한퀄리티로 후기남기겠습니다^^
프로필 사진 뽀슈리
맛집블로그와 맛스타그램을 운영중입니다
각종 고급레스토랑 위주 포스팅을하고있습니다
프로필 사진 다이애나
안녕하세요, 맛집 및 일상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시간적 여유가 많아 일정 조정이 수월하고 체험 후 빠르지만 정성스러운 리뷰 약속드립니다. 캐논 미러리스 카메라로 퀄리티 좋은 사진을 찍어 포스팅에 쓰겠습니다. 블로그 가보면 아시겠지만 주로 활동하는 지역이 압구정이고 거주지도 압구정이라 신뢰성 있는 포스팅 가능합니다.
프로필 사진 민트랑
안녕하세요! 사진을 통한 차별화 된 리뷰로 정성들여 촬영하는 리뷰어입니다! 적절한 각도와 예쁜 사진으로 음식 고유의 특성을 살려내면서 꼼꼼하고 깔끔한 리뷰로 식당의 장점을 부각시키고 성실하게 최선으로 리뷰 작성 해드릴 것을 약속드립니다!! 운영에 방해되지 않도록 시간 약속에 철저하게 엄수할 자신이 있으며 요청하신 가이드라인을 숙지하여 포스팅하며 제 가게처럼 정성으로 작성하겠습니다! 꼭 선정되어 체험 후 포스팅 하고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프로필 사진 은성맘
6년차 블로거입니다. 맛집, 뷰티제품 많이 올리고 있어요. 움짤, 동영상 가능하고 긍정적이고 정성스런 리뷰 약속드려요.
프로필 사진 빵젼
신청합니다 :)
빠른방문, 꼼꼼리뷰 약속해용
프로필 사진 오에르
현직 디자이너이자, 네이버 전문 인플루언서입니다. 동종 업계의 타업체들과 차별화된 이 곳만의 강점을 중심으로한 꼼꼼한 후기로 전달드릴게요! 고객들, 브랜드 관계자들 모두에게 도움되고 싶어요.
프로필 사진 오리깩꼬닥
캠페인 미션에 따라 매장의 장점을 살려서 자연스럽고 정성을 다해서 리뷰 약속드립니다 ^^ 사진은 후 보정후 더 맛있어 보이게 포스팅 하겠습니다.
프로필 사진 쮸니맘
일방문자 600명이상으로 2040여성방문이 주를 이루고, 경험을 살려 꼼꼼하고 성실하게 리뷰하겠습니다.
프로필 사진 헬꼼째니
성실하고 꼼꼼한 포스팅 약속드려요 : )
정성스러운 리뷰로 보답해드릴께요 ~
신청합니다 !
프로필 사진 무그릭
좋은 서비스 제공 감사합니다. 신청합니다 :)!!
프로필 사진 미식가님
아이폰13pro로 정성껏 포스팅 하겠습니다
움직이는 사진도 많이 포함하여 포스팅 합니당
인스타랑 블로그에 둘다 올릴예정입니다
제 개인적으로 2년전쯤 바빌리안 포스팅했었는데 최신 바빌리안 사진으로 업그레이드해서 또 올리고싶어용
프로필 사진 청년 김씨
맛집 블로거로써
저만의 표현 방식을 통해
항상 솔직하고 진정성 있는 리뷰를 남기며
많은분들이 공감하는 게시글을 주로 작성합니다.
프로필 사진 테유
블로그 일 방문자 1000명 훨씬 넘습니다.
주로 맛집 전문 블로그 입니다.
상위 노출 경험 상당수 있으며, 원하시는 조건 대로 리뷰 가능합니다.
더불어, 함께 동행하는 남편도 맛집 블로거라 1회 방문 2개 포스팅, 2개 영수증 리뷰 가능합니다.
프로필 사진 욜미
맛집 전문 블로거입니다. 맛깔나는 사진과 정성스럽고 꼼꼼한 리뷰로 보답하겠습니다 :) 감사합니다!
프로필 사진 미소하이
어필도 확실하게 노출도 확실하게 시키겠습니다
프로필 사진 냥냐
안녕하세요! 서로이웃도 5000명이 넘고 맛집 포스팅하는 블로거입니다. 인스타그램 계정도 운영하고 있어서 동시 포스팅 가능합니다.네이버 메인 노출 경험도 종종 있고, 항상 상위 포스팅으로 위치합니다! 사진도 전문적으로 잘 찍고 정성스럽게 리뷰합니다. 사진, 글자 수, 동영상 모두 세심하게 넣어 사람들에게 많이 알려질 수 있도록 성실하게 꼼꼼하게 작성하니 꼭 연락주세요!
프로필 사진 롱탐죠
안녕하세요 핫플만 리뷰하는 전문 블로거입니다! 고화질 사진과 감성을 담은 포스팅으로 상위 노출에 도움되는 핫플 소개해 드릴게요 :)
프로필 사진 게으른 라라씨
성실히 작성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날 추운데 감기 조심하시고 즐거운 하루 되세요.
프로필 사진 핀o
맛집 탐방 블로거입니다. 현직 마케터로 효율적인 키워드와 로직에 맞는 꼼꼼한 포스팅으로 꾸준하고 많은 노출 약속드립니다. 퀄리티 있는 사진과 분위기와 맛을 살려 리뷰할게요 -
프로필 사진 여울
맛집을 좋아하는 냥집사가 맛집을 탐방하며 포스팅하는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체험단이 되는 소중한 기회가 온다면 맛깔스러운 사진과 함께 성실한 후기를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XD
프로필 사진 챌로그
개인 DSLR 있어서 예쁘게 찍어서 정성껏 리뷰하겠습니다 :)
프로필 사진 민미
안녕하세요 용산구 압구정로데오역 바빌리안테이블 체험단 신청합니다. 원하시는 태그 및 가이드라인에 맞춰 만족하실 수 있도록 포스팅해드리겠습니다.
프로필 사진 jusss
아이폰 프로 13이랑 캐넌카메라로 고퀄 사진,영상 찍어서 너출이 잘 되는 고퀄리티 포스팅 작성할게요!
인스타그램, 유튜브 추가 업로드하겠습니다!!
프로필 사진 쪼이뽀이
맛있는 스테이크 맛보고 정성스런 리뷰 남기겠습니다!
프로필 사진 amiables
친언니와 맛있는 음식과 데이트하고 싶어 신청합니다.

맛있게 먹고 꼼꼼리뷰할게요
프로필 사진 미니곰
맛있게 먹고 예쁘게 사진 찍어 정성스럽게 포스팅하겠습니다
프로필 사진 지뽕이
맛집 리뷰에 진심입니다. 방문자수 최소 300~1900명까지 아우르고 있습니다. 스토리텔링에 능하고, 이웃님들과 친해서 댓글 등으로 추가 홍보하고 있습니다. 믿고 맡겨주세요!
프로필 사진 dkelgp85
강남 다수의 맛집들은 블로그 하고 있습니다. 강점이 부각될 수 있게 분위기와 맛을 꼼꼼하게 요청주시는 가이드 라인에 맞춰 작성하도록하겠습니다. 좋은기회 기다리도록하겠습니다 :)
프로필 사진 요기조기
협찬 티 안나는 자연스럽고 꼼꼼한 리뷰 남길게요 신청합니당~
프로필 사진 한쥐찎
DSLR로 정성스레 리뷰할 자신 있습니다
프로필 사진 독고리나
결혼식을 앞둔 신혼 부부예요! 뜻있는 연말 데이트를 하고싶어서 분위기 너무 좋고 맛있는 바빌리안테이블에 가고 싶어요 저는 방문 후기 위주의 블로그를 운영 중입니다! 가이드라인 잘 지키고 꼼꼼하고 정성스럽게 후기쓰는 것 약속드릴 수 있어요! 좋은 식사 제공해주시는 만큼 진심으로 최선 다할게요
프로필 사진 JUNIQUE
모든 사진 후보정 및 다양한 움짤과 영상편집해서 자세하고 장점이 돋보이는 포스팅 하겠습니다
프로필 사진 요호이
가이드라인에 맞춰 꼼꼼한 포스팅 작성하겠습니다. 신청합니다!
프로필 사진 김실포
스테이크 좋아하고 고기잘아는 남편과 함께 방문해서
상세하게 리뷰남길게요^^~~
프로필 사진 잡채
스테이크 찐맛집 가서 넘 맛있게 먹고
정성스러운 후기 남기고싶어요!
압구정로데오 많이가는데 딱이네용
네이버 인풀루언서 @귤냥 입니다!
프로필 사진 임쥬쥬
디테일하고 꼼꼼한 후기, 다량의 gif움짤로 리얼한 리뷰작성합니다. 하이엔드 레스토랑 자주다녀서 리뷰 비교도 잘할 수 있습니다. 꼭 체험하고싶어요~
프로필 사진 seo영
신청합니다! 소니 미러리스 a5100으로 촬영하고 맛있는 사진과 동영상으로 풍성한 리뷰할게요! 인스타감성으로 고급스럽게 촬영해용!
프로필 사진 초콜렛조아
사진 예쁘게 찍고 리뷰 꼼꼼히 남길께요
프로필 사진 도미솔도
압구정 자주 놀러가는데 맛잇는 식사 후 정성스러운 후기 남기겠습니다~!
프로필 사진 irah
체험단 신청합니다! 꼼꼼한 리뷰 작성하겠습니다 :)
프로필 사진 밍느
가이드에 맞추어 꼼꼼히 포스팅 하겠습니다☺️
프로필 사진 Nini
안녕하세요! 블로거 니니입니다 :-) 여행과 맛집탐방, 차박 캠핑 등 다양한 포스팅으로 방문자 수 보장하며, 센스있는 사진 촬영, 움짤과 동영상 적극 활용하여 정성스러운 포스팅 올리겠습니다. 믿고 맡겨주세요 ^_^
프로필 사진 토리쿔
제대로된 맛집 넘 좋네요 ㅎㅎ
연세대 경영학과 졸업 및 마케팅에 관심 많아
다양한 방문객이 맛집 검색으로 들어오는만큼
제대로된 리뷰 기대해주세요♡
프로필 사진 래시후
맛집블로거 입니다! 가이드라인에 맞는 꼼꼼한 리뷰와 맛있어보이는 연출컷 자신있습니다!
프로필 사진 영단생활
맛집전문블로거입니다. 꼼꼼한 포스탕 및 정확한 맛과 분위기를 전달 할 자신있습니다.
프로필 사진 꿀자몽허니
맛집탐방하고 기록하는거 좋아하는 30대 직장입니다. 미러리스와 아이폰으로 촬영하고 정성스럽게 포스팅 해드릴 자신 있습니다 !
프로필 사진 냠냠쩝쩝
고퀄리티 사진과 꼼꼼한 설명으로 정성껏 리뷰하겠습니다!
프로필 사진 Lainie
압구정로데오 스테이크 찐맛집 바빌리안테이블 신청합니다~!
프로필 사진 봄그라미
마감일 엄수하구요! 맛 분위기 잘 담아서 인스타에도 예쁘게 홍보하겠습니다~!
프로필 사진 바갈렌


미국인 와이프와 커플, 리뷰 및 맛집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는 신혼부부입니다

현재 200곳 이상의 체험단을 경험했습니다

많은 분들이 방문하고 싶게 정성스럽게 작성하겠습니다.
프로필 사진 예스글로우
글과 사진 정성드려 올립니다. 미각을 중요시 하는 글 쓰겠습니다
프로필 사진 시를짓
청담 맛집 성실히 리뷰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프로필 사진 뜌우
신청합니다 : ) 네이버 메인에 선정된 다수의 포스팅이 있고 대부분이 상위 노출이 됩니다.
정성스러운 리뷰 꼭 약속드리겠습니다-!
빠른 시일내에 방문하여 가이드 라인에 잘 맞춰 작성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프로필 사진 시로
정성스런 리뷰 약속드립니다. 인스타에도 업로드 하겠습니다~
프로필 사진 술의여신
예쁜 사진과 정성스럽게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인스타에도 올릴께요~
프로필 사진 랑이언니
랑이언니
하루평균 방문자 200~400명대 되는 블로그를 운영중입니다~
선정되게 된다면, sony 디지털 카메라로 선명한 사진과 함께 성심성의껏 블로그에 진심을 담아 정성스럽게 리뷰 작성하도록 하겠습니다 :)
감사합니다!
프로필 사진 눈누난나
신청합니다! 꼼꼼하게 리뷰해요~
데이트하기 딱 좋은 곳이네요????
프로필 사진 장군마미
안녕하세요~
먹방 블로거입니다
정성스런후기 약속드리겠습니당^^
프로필 사진 안녕2
꼼꼼하고 정성 가득 담은 리뷰 작성하겠습니다!
프로필 사진 껑쥬마마
가게 홍보를 위해 꼼꼼한 리뷰 남기겠습니다
프로필 사진 체리유
신청합니다
사진 움짤 영상 많이 활용하여
퀄리티있게 포스팅합니다 :)
프로필 사진 lilyeun
신청합니다. 꼼꼼하고 성실한리뷰 약속드립니다
프로필 사진 애플민트
압구정에서도 스테이크도 잘하고 연말분위기에 어울리는 분위기더라구요. 맛있게 먹고 연말에 맞는 멋진 리뷰로 홍보하겠습니다.
프로필 사진 하하횬
맛있고 예쁘게 찍어서 꼼꼼한 후기 남길게요^^
프로필 사진 민쁘
안녕하세요
저는 회사에서 블로그 마케팅을 담당했으며 제가 진행한 후 회사 홈페이지 방문률이 2000% 상승한 기록을 가지고 있습니다.
현재 한국외국어대학교 재학중이며, 대학교도 쟁쟁한 경쟁률 속에서 논술로 합격을 하였습니다.
광고같지 않은 ‘찐리뷰’의 컨셉으로 포스팅하고 있어서 진행했던 체험단 사장님들께서도 만족하셨습니다 :-)
진행했던 체험단 사장님들께서 제 리뷰에 만족하시고 다시 연락 주셔서 새로운 메뉴도 체험해달라고 제안받기도 했으며 그동안 리뷰수정요청도 전혀 없었습니다.
책임감가진 리뷰 작성을 하겠습니다 :)
프로필 사진 룰루
신생블로거지만 신생스럽지 않게 센스있고 꼼꼼히 잘쓰겠습니당
프로필 사진 비비and베베
안녕하세요 맛집블로거와 인스타1.3만 팔로워입니다 동시 포스팅가능합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프로필 사진 kwa0****
내 가게다 생각하고 정성담아 리뷰하겠습니다! 형식적인 리뷰가 아닌! 음식에 진심인 진심 담아 포스팅에 녹여내겠습니다!! :)
프로필 사진 꼼드
사진 정성껏 예쁘게 찍어서 리뷰하겠습니다 :)
프로필 사진 소소
캐논750D 사용합니다.
성심껏 후기 남기겠습니다 :) 감사합니다!
프로필 사진 기무미
신청합니다!! 근사한 레스토랑 정성스레 리뷰하도록 하겠습니다:)
프로필 사진 트레비
언말분위기도 느끼면서 후기 남기고 싶어요
프로필 사진 파토스
남다른 필력과 감성으로 기존 리뷰와는 다른 칼럼 같은 리뷰를 작성해드립니다. 리뷰를 읽은 손님들이 꼭 가고싶은 식당이 될 수 있도록 하는 것을 목표로 삼겠습니다.
프로필 사진 찰떡효준
요즘 일땜에 힘든 남친에게 근사한 식사로 좋은추억 만들어 주고싶어요~!
프로필 사진 리니
감각적인 사진과 일상적이고 담백한 말투로 후기를 성실히 쓸 자신이 있습니다. 시간 준수, 정성스러운 사진, 섬세한 맛 표현 세가지는 반드시 지키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프로필 사진 CLAIRE
맛집, 제품리뷰, 여행리뷰 등 하는 블로거입니다. 일부 컨텐츠 상위노출경험 있습니다. 많은 컷수와 꼼꼼리뷰하겠습니다.
프로필 사진 도로씨
꼼꼼하게 잘 작성하여 잘 리뷰하여 올리겠습니다 :)
프로필 사진 Jerry
여자친구와 방문하면 정말 좋을 거 같네요
프로필 사진 siy****
맛있게 먹고 자세히 리뷰 하겠습니다. 미러리스 소지하여 고화질 사진 리뷰 가능합니다!
프로필 사진 안쥐
예쁘고 꼼꼼한 리뷰할게요! 곧 생일이라 좋은 체험이 될 것 같습니다!
프로필 사진 다구
친근한 느낌으로 맛집 방문 포스팅을 게시할 예정입니다.
꼼꼼하게 리뷰할게요!!
프로필 사진 해맇
그동안 홍보성 블로그가 아닌 개인 블로그로 운영해왔어서, 블로그 검색 유입이나 지수가 좋습니다!
다양한 사진과 영상으로 정성껏 리뷰하겠습니다.
프로필 사진 FRANCE
이달의 블로그 선정 및 일일 방문자 10,000(1만명) 입니다. 압구정, 강남 맛집 카테고리 운영 중입니다. 블로그 이웃 1만명 이며, 인스타도 합니다. 캐논 DSLR 사용합니다.
프로필 사진 주며느리
체험 후 2일 이내 빠른 포스팅 약속드립니다~~♥
일 방문자 평균 최소 700~ 2000 입니다!
프로필 사진 지구
가이드에 맞춰 꼼꼼하게 작성하겠습니다.
DSLR촬영 가능하며 얼굴노출도 가능합니다.
프로필 사진 링미
아이폰과 갤럭시 폰으로 다수의 사진을 촬영할 수 있으며, 투머치토커라 많은 정보를 알리는데 능숙합니다. 잘부탁드립니다^^
프로필 사진 리나리노
신청합니다 ㅎㅎ사진과 동영상 잘 찍을게요!!
프로필 사진 여행하는직장인
아무생각없이 검색했다가도, 한번 가보고 싶어지는 식당이 되도록. 연인에게 자신있게 공유하고 싶은 포스팅을 만듭니다.
캐논 DSLR과 아이폰 11pro를 사용합니다.

보통 식당을 검색하는 사람들은 홍보 목적의 글이라고 느껴지면, 포스팅 중간에도 글을 닫습니다. 이를 방지하기 위해 진심으로 즐기는 그 순간을 담아내면 신뢰가 가지요 :) 바빌리안테이블의 정성스러운 플레이팅과 분위기를 담아보겠습니다.

포스팅 예시는 다음과 같습니다.
https://m.blog.naver.com/tk5wjd/222585010267
프로필 사진 고기앤소금
맛있게 체험하고 정성스러운 리뷰하겠습니다.
프로필 사진 아리
성실하고 예쁜 후기 남기겠습니다.
Dslr 로 촬영할 예정입니다.
프로필 사진 하리보덕후
예쁘게 사진찍어서 성실리뷰 포스팅하겠습니다.
프로필 사진 예그리나
집이랑 가까워서 좋아요 신청합니다. 예쁜 후기 남기겠습니다. ^^
프로필 사진 다미네블로그
예쁜사진으로 미션에 맞게 꼼꼼하고 멋진 포스팅하겠습니다
프로필 사진 Jsunny
좋은 분위기에서 맛있게 먹고 포스팅 꼼꼼히 작성하도록 하겠습니다
프로필 사진 eunice
선정되면 정성 가득 후기와 맛있는 음식 사진들로 포스팅 진행할게요!! 맛집으로 상단 노출 되고 있으며 빠른 방문 가능합니다! 인스타그램도 같이 진행하고 있어요!
프로필 사진 쏘르
네이버 푸드인플루언서로 맛깔나게 찍어 꼼꼼 리뷰 가능합니다 : )
프로필 사진 qkrdbfla****
달달한 신혼부부커플입니다 ^_^
맛집탐방하는걸 좋아합니다
카메라는 캐논 6D사용하고있구요 동영상 첨부해서 꼼꼼한 리뷰 남기겠습니다
프로필 사진 myj
분위기 있고 깔끔하고 맛있을 거같아서 꼭 방문하고 싶습니다! 예쁜 사진과 좋은 후기 성실하게 리뷰하겠습니다^^
프로필 사진 하먹보
이렇게 많은인원이 신청했는데
만약 제가 된다면
그 감동을 블로그로 다 전달하겠습니다!!
후기작성 정성스럽게 작성하겟습니다!!!
프로필 사진 조양
메뉴 하나하나 고급지게 사진찍어서 리뷰할게요!
프로필 사진 땡이
뽑아주면 열심히 올릴게여~감사합니다!!!!!!!!!!!!!!
프로필 사진 라떼
사진 맛나게 찍어 리뷰할게요 신청해요. .
프로필 사진 지지
인스타도 함께 갑니당! 먹방에 특화된 리뷰어예요:)
프로필 사진 찹쌀
안녕하세요~ 맛집관련 포스팅 준비하다 보게되어 신청합니다! 원하시는 내용 포함하여 꼼꼼하고 정성껏 리뷰 써드리니 믿고 맡겨주세요! 촬영은 DSLR로 진행하고 있으며, 촬영 전문 교육 받았습니다! 더불어 영수증 리뷰도 함께 써드리고 있어요. 잘 부탁드립니다~!
프로필 사진 아임뉴
맛집 카페 리뷰 블로그 운영하고 있습니다~~
아이폰 xs 로 예쁘게 찍어서 포스팅 하도록 하겠습니다~~~ ^^
블로그 보시고 연락주세요~~
프로필 사진 Ali
일상, 맛집 블로거입니다. 체험단 경험도 다수 있고, 맛있게 먹고 꼼꼼하게 포스팅할게요~!
프로필 사진 쿵츄
정성껏 포스팅 하겠습니다. 신청합니다!
프로필 사진 기루루
안녕하세요. 미러리스카메라와 아이폰을 사용하여 맛있고 생생한 리뷰를 작성합니다. 움짤은 100% 적용하고 꼼꼼하게 키워드 맞추어 리뷰합니다^^!
프로필 사진 럭셜김여사
친구와 스테이크 시식 하고
예쁜 포스팅 하여 퀄리티 높은 블로그 관리 해보고 싶습니다^
프로필 사진 찌콤므
선정되면 감성사진과 영상으로 정성껏 꼼꼼히 성실하게 맛있게 리뷰등록 하겠습니다.

프로필 사진 릴리슈슈
가이드라인 준수하여 꼼꼼하고 맛있는 리뷰남기겠습니다
프로필 사진 먼지
대학생 때 책자를 발행한 경험이 있습니다. 그중 저는 맛집에 관한 소개 글을 작성하였고, 이러한 과정에서 마케팅에 대한 매력을 느껴 개인 블로그와 SNS를 통하여 글을 꾸준히 기재하고 있습니다. 더불어 글 쓰고 콘텐츠를 제작하는 것을 좋아하기 때문에 콘텐츠제작자로 근무하고 있습니다. 이에 모든 콘텐츠에 애정을 가지고 콘텐츠를 제작합니다. 선정해주신다면 정성 담긴 콘텐츠 약속드립니다.
프로필 사진 토리
신청합니다 맛있게먹고 정성스러운 리뷰 남기겠습니다
프로필 사진 잇츠미나현
카메라로 정성껏 솔직담백하게 리뷰하겠습니다.
프로필 사진 동그리
신청합니다????꼼꼼하게 후기 남길게요 ^^
프로필 사진 sinio****
활동지역이라 남겨봐요! 일상, 리뷰, 맛집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어요
프로필 사진 딸기타르트
안녕하세요~ 선정된다면 다양한 각도의 사진과 함께 꼼꼼하고 정성스러운 후기 남기도록 하겠습니다.
프로필 사진 몰리
다양한 사진과 움짤로 정성스러운 고퀄 포스팅 남기겠습니다 :)
프로필 사진 율스
맛집을 자주 다니는 유리버셜스튜디오 블로거입니다^^ 맛있게 먹고 정성스럽게 리뷰 남기도록 하겠습니다
프로필 사진 뇽뇽1
이전에 맛있게 잘 먹었던곳이에요. 오랜만에 가보고 싶어 신청해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