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로그인 회원가입
[부산 전포동] 육짚

[부산 전포동] 육짚
비장숯과 볏짚에 초벌후 제공되는 맛좋은 고기! 육짚

체험상품

삼겹살 or 항정살 or 목살 3인분 중 택1 + 된장찌개 or 김치찌개

모집인원 5명
제한인원 2인체험
모집기간 2022.01.13 ~ 2022.01.19
선정발표 2022.01.20
리뷰기간 2022.01.21 ~ 2022.02.02
제공 내역

삼겹살 or 항정살 or 목살 3인분 중 택1 + 된장찌개 or 김치찌개


※ 업체 홍보를 위한 체험진행입니다. 업체 대표메뉴 혹은 추천메뉴를 체험해주세요

※ 체험 금액/메뉴 외 추가금액, 별도 주문시 추가요금 리뷰어 부담
※ 매장체험 시 테이크아웃, 남은음식포장 불가 / 테이크아웃체험은 제외입니다!!!
※ 타쿠폰/이벤트 중복적용 불가


제목 키워드

[제목키워드]

선택키워드 1~2 + [

육짚

] 넣어주세요.

[선택키워드]

서면우대갈비,부산우대갈비,전포동맛집,서면고기집,전포동고기집

안내드린 키워드 중 2개 이상을 선택하여 제목을 포함한 본문 5회이상 넣어주세요
#해시태그 : 제시된 키워드 모두 기재해주세요.
키워드 및 띄어쓰기가 지켜지지 않으면 수정요청이 있을 수 있습니다.


캠페인 미션

스폰서 배너 필수이며, 미등록 혹은 잘못된 방법으로 등록시 
수정요청 및 패널티 점수가 부가, 체험비용을 청구 할 수 있습니다.
(스폰서등록방법)


-  매장 인테리어 및 제공받으신 서비스를 상세하게 소개해주세요

-  네이버 지도 필수 첨부해주세요.

-  사진은 15장 이상 필수이며, 움짤 or 동영상 첨부해주세요.

※ 방문 후 4일 이내 포스팅 부탁드립니다.

※ 광고목적으로 진행되는 체험으로  포스팅 내용에 부정적인 내용은 피해주세요(업체 요청으로 수정 안내될수있습니다)


영업 시간

평일 11:30 - 19:00 이전
주말 11:30 - 17:00 이전 (** 주말/공휴일 특성상 예약어려울수있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  매장 예약 상황에 따라 특정 요일 체험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시즌/ 업체행사 등으로  공지와 다를수있습니다)
-  최소 1일 전 예약 필수 / 당일 예약 불가 / 예약 엄수 (메너있는 체험 진행 부탁드립니다 ~^^)

-  업체 예약시간에 안내없이 늦거나 노쇼 경우 체험 제한됩니다 !!! (노쇼 적발시 패널티 부과)

- 주말이나 휴일, 집중시간 등 매장이 바쁠경우 웨이팅 있을수있습니다. 양해부탁드립니다


※ 방문 후 4일 이내 포스팅 부탁드립니다.
※ 예약조율 후 방문전 꼭 다시한번 매장에 예약확인 필수입니다 (교통비청구 X)
   (간혹 매장문이 닫혀있거나, 예약조율한 직원이 예약실수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매장 주소
부산 부산진구 전포동 683-15

캠페인 추가정보

- 체험메뉴 외, "추가주문/추가비용" 본인부담입니다.
- 핸드폰 카메라로 찍은 사진으로 리뷰를 작성하지 않길 부탁 드립니다.
- 업체 사정으로 인해 선정 인원은 추후 변경될 수 있습니다.

- 리뷰에서 사용되는 사진은 디지털카메라 촬영을 원칙으로 합니다.
- 기간 내 리뷰 등록이 어려울 경우, 1:1 문의를 통해 문의해주세요.
- 리뷰등록 기간 내 리뷰 미등록 시, 제품환수 및 제공서비스 가격에 대하여 비용이 청구됩니다.
- 제시된 가이드라인대로 작성되지 않을 경우 수정요청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업체의 요청에 의해 선정 리뷰어 수 / 캠페인 내용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작성하신 리뷰 및 이미지는 미블 및 광고주에 의해 활용될 수 있습니다.

프로필 사진 zhen
성실한 리뷰 약속 드립니다! 썸네일 따로 제작 하고 있으며 영상 움짤 다 업로드 합니다!
프로필 사진 쥬라기
꼼꼼하고 빠른 리뷰 약속해요~! 꼭 체험하고 싶어용
프로필 사진 태태
일상, 맛집, 카페 위주로 포스팅중인 블로거입니다.
아직 유명한 블로거는 아니지만 열심히 성장중인 블로거입니다.
선정해 주시면 정성스럽고 꼼꼼하게 포스팅하겠습니다 :) 뽑아주세요!!!
프로필 사진 비글언니
https://blog.naver.com/qc2294vc
https://www.instagram.com/hj__0628
위치, 가격표, 내부사진모두 캠페인키워드, 꼼꼼히 리뷰작성하겠습니다. 레알 찐 리뷰로 먹음직스럽게 찍어, 포스팅하겠습니다^^ 믿고 맡겨주세요!!
인스타그램 블로그 영수증 리뷰 까지 가능해요

이름: 김혜지
번호: 010-4527-6376 (하이픈까지 모두)

'모집 미달시 저희 측에서 쪽지를 통해 따로 신청자를 추가모집합니다'
프로필 사진 글쎄용
전포동에 있는 고기 맛집으로 유명한 육짚에 리뷰신청합니다. 맛있게 먹고 이쁘게 사진찍어 멋지게 리뷰글 남기겠습니다!
프로필 사진 @duunhun
부산 전문 맛집, 카페 블로거 입니다!! 먹음직스러운 음식 사진과 진심이 담긴 꼼꼼하고 정성스런 리뷰와 설명 약속 합니다 ๑◕‿‿◕๑
프로필 사진 대장라이언
주 5회 꾸준히 블로그를 포스팅하며 시작한지 한달이 조금 넘었습니다. 일일 방문자수가 계속 상승세를 타고 있으며 맛집을 위주로 포스팅하고 있습니다. 선정되면 가이드라인에 맞춰서 열심히 포스팅하겠습니다. 영수증리뷰도 가능합니다.
프로필 사진 661****
신청햐요 맛있게 사진 잘찍는 제비꼬깔입니다 정성스러운 리뷰가능합니다.
프로필 사진 콩랑이
신청하겠습니다. 상위노출되게끔 정성스럽고 퀄리티 높은 리뷰 작성하도록 하겠습니다 !
따로 사진 색감 후보정을 거쳐 먹음직한 사진 업로드 가능합니다. 부산 맛집 전문 블로거입니다 !
프로필 사진
가이드라인 꼼꼼하게 준수하여 포스팅 작성하고,
고화질 카메라로 사진 촬영 및 사진보정까지 하고 있습니다!
사진촬영도 예쁘게 하고, 움짤과 영상 촬영 및 유튜브처럼
편집도 다채롭게 기록해요~
포스팅 멘트도 예쁘게 잘 남길게요 :)
믿고 맡겨주시면 실망하지 않으실겁니다!
프로필 사진 rosie
캐논 미러리스 카메라로 성실히 리뷰할게용
프로필 사진 에잇
안녕하세요 네이버리뷰 체험단 신청합니다.
프로필 사진 찬기가또
가이드 맞춰서 꼼꼼하게 리뷰하겠습니다.
아이폰12pro와 캐논 미러리스 카메라 보유중입니다.
프로필 사진 웡주
고기는 매일 먹어도 안 질리는데 비장숯고ㅏ볏짚에 초벌이라니 향이 얼마나 좋을지 기대됩니다
프로필 사진 원노트
안녕하세요. 방문자수 3000명대 데일리 블로거입니다. 맛집 포스팅 경험 많으며 네이버로직에 대해 이해하고 있어서 상위노출도 잘 되는 편입니다 :) 소니 zv-1 카메라 사용 중입니다!
프로필 사진 뿌잉뿌잉
신청합니다 꼼꼼하게 작성하겠습니다
프로필 사진 랑꾸냥
꼼꼼한 리뷰와 예쁜 사진으로 포스팅하겠습니다~
프로필 사진 김또깡
이쁜 사진, 정보글로 꼼꼼 리뷰하겠습니다~!!
프로필 사진 이망치
부산의 핫플과 맛집을 위주로 포스팅하는 블로그입니다!
미러리스 카메라로 사진+움짤+동영상 예쁘게 찍어 정성스러운 리뷰 약속드려요~
프로필 사진 쏘담쏘담
부산거주이웃많고 소통활발해서 유입효과좋아요. 맛집 리뷰 잘합니다.
프로필 사진 ljsyou****

부산 일상, 맛집과 카페를 주로 포스팅하는 블로거입니다.
먹음직스러운 디테일한 음식사진과 진심을 담아 꼼꼼하게 작성하는
정성스러운 리뷰를 약속합니다.
*제 블로그를 방문해서 확인 부탁드려요 ^^
*일 방문자 500~600명입니다. 홍보효과보장!!
정성스러운 포스팅으로 보답할테니 선정 부탁드려요^^ ~
*네이버블로그 : https://blog.naver.com/ljsyou2128
*인스타 : https://www.instagram.com/ljsyou2128
프로필 사진 코코아
신청합니다 방문후에 꼼꼼리뷰할게요!!!!!
프로필 사진 jupite****
맛있게먹고 맛있는 리뷰 남기겠습니다! 정성껏 글쓰겠습니다!~
프로필 사진 코코04
꼼꼼한 리뷰, 다양한 사진, 자세한 설명으로 열심히 후기를 쓰겠습니다
프로필 사진 이끌린
고기는 사랑입니다 사랑담은 리뷰할게요~ 놀러와용
프로필 사진 햄볶는정양
신청합니다 푸드인플루언서입니다 인스타도 가능요
프로필 사진 HunE
맛있게 찍어서 꼼꼼하게 리뷰하는 블로거입니다!!
뽑아주시면 아깝지 않게 포스팅하겠습니다!!!
프로필 사진 단미
꼼꼼하고 긍정적인 리뷰로 포스팅할게요
프로필 사진 야미탱
안녕하세요, 제 블로그는 깔끔하고 감성적인 사진으로
음식을 먹음직스럽게 찍음으로써 최대의 광고효과를 내고 이웃님들이 제 블로그를 보고 믿고 방문하는 경우가 많습니다ㅎㅎ
게시물의 댓글도 굉장히 많이 달리는 블로그이니 채택부탁드립니다^^
프로필 사진 코나코비
맛집을 정말 좋아하는 맛집 블로거 입니다. 꼼꼼하고 생생한 후기로 꼭 찾아뵙고 싶어요! 신청합니다.

프로필 사진 한씨
가능합니다 ! 신청해요 :) 너무 기대되용
프로필 사진 heeeeeya ss
가이드라인에 맞게 꼼꼼,정성가득 리뷰하겠습니다(+sns업댓,움짤,동영상)
프로필 사진 율디팡
먹음직러운 맛표현과 인스타 감성의 사진으로 꼼꼼하게 포스팅하고 인스타 ever_aily에도 먹음직스럽게 업로드하겠습니다!
프로필 사진 웅딱
어머낫 너무 맛있을거같아요! 당첨되면 빠른시일내에 방문가능해요~
프로필 사진 쿄쿄
성실하고 꼼꼼하게 포스팅가능합니다^^*
인스타 동시업로드 가능합니다~
프로필 사진 갱갱22
선정되면 리뷰 꼼꼼하게 작성하겠습니다!
프로필 사진 현수
맛있고 예쁘게 촬영하여 꼼꼼하고 자세한 리뷰등록하겠습니다!
프로필 사진 앵두
남들과는 다른 기똥찬 리뷰 자신있슴당!!
프로필 사진 youn****
가이드라인 준수하여 꼼꼼 리뷰 남기겠습니다
프로필 사진 찡씌
꼼꼼포스팅하겠습니다신청해보고싶네요좋을것같아요
프로필 사진 이네로그
안녕하세요:) 맛집과 카페를 주로 포스팅 하고있습니다! 서면 신상 고기집 상위노출 경험이 있습니다! 가이드라인에 맞게 꼼꼼히 포스팅하겠습니다ㅎㅎ움짤도 가능합니다!
프로필 사진 뀨뀨깨꺄
가이드라인에 따라 꼼꼼하게 리뷰하겠습니다
프로필 사진 우러기
정성후기는 항상 자신있어요~~ 꼼꼼하게 포스팅할게요
프로필 사진 민이밍
선정된다면 포스팅 꼼꼼히하겠습니다 신청합니다
프로필 사진 인차랑
안녕하세요. 부산 카페, 맛집, 이색데이트를 위주로 포스팅하고 있는 블로거입니다 ! 꾸준히 활동하여 평균 방문자수 350명이상이며, 이웃수도 계속해서 증가하고 있습니다. 블로그체험단 경험으로 성의있는 글 후기 자신있습니다. 사진, 움짤, 동영상을 활용하여 꼼꼼하게 가이드라인에 맞춰 리뷰하겠습니다.
프로필 사진 진이짱
신청합니다 1!
맛있게먹고 맛있게글쓸게요~~~!
프로필 사진 김나지
블로거 동생이랑 같이 방문하고 싶어요~^^
프로필 사진 원츄
최근 캐논 미러리스 구매로 분위기있고 맛있어 보이게
사진 찍고 편집해서 정성스러게 게시하겠습니다.
프로필 사진 꼼찌
너무너무맛있겠어요^^ 고화질로 영상 움짤 사진 가능합니다 ! 육짚 꼭 가보고싶어요
프로필 사진 은블링
포스팅 하나도 정성껏 쓰는걸 좋아해 이웃과의 소통도 좋고 일 방문자수가 나날이 상승하고 있어요 *^^* 평소 음식사진 찍는걸 좋아하는데 사진 잘 찍는다는 이야기도 매번 들어요 ~! 예쁘게 포스팅 하겠습니다 :)
프로필 사진 yyuu
신청합니다.
빠른 방문 후 꼼꼼한 리뷰 남기습니다~
프로필 사진 김후리
상위노출 자신합니다. 꼼꼼히 포스팅하겠습니다.
프로필 사진 롱롱이이
부산 맛집 카페 술집 위주로 포스팅하는 20대 여성블로거입니다 이웃들과 활발하게 소통하고 있어요 기회를 주시면 맛있게 먹고 정성스럽게 후기 남기겠습니다 집이랑 가까워서 꼭 방문하고싶네요 남자친구랑 같이 방문하고 느낌있게 사진 많이 찍어서 데이트 장소로 추천하고싶어요 블로그 하루 방문자가 600명에서 700명이 됩니다 포스팅 자신있어요
프로필 사진 밍당이
맛있게 먹고 정성스러운 포스팅 남기겠습니다 !! :)
프로필 사진 아기곰
예쁘게 사진찍고 맛있게 먹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프로필 사진 냥냐아냥
맛집 위주로 포스팅하고 있어요 신청합니다:)
프로필 사진 jeee
안녕하세요! 여행하며 맛집을 다니는 블로거 입니다. 하루 700명 이상 꾸준히 들어오고 있고, 상위노출도 잘 되는 편 입니다. 촬영은 dslr카메라+아이폰 13미니 사용 중입니다. :) !! 리뷰 항상 많은 시간들여 꼼꼼하게 작성하는 편입니다. 제 블로그에 들어와보셔도 좋습니다! 감사합니다.
프로필 사진 민동민동
안녕하세요. 부산 카페와 맛집을 탐방하여 좋은 정보를 공유하는 블로그입니다.
육짚의 고기의 신선도나 육즙이 좋아보여 시식한 뒤 후기를 공유하면 좋은 경험이 될거 같아 신청하게 되었습니다ㅎㅎ
잘부탁드립니다.
프로필 사진 움냠냐냥
사진예쁘게 찍어요. 가이드라인 맞춰
꼼꼼하고 정성스럽게 리뷰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