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로그인 회원가입
[압구정로데오역] 은월 압구정로데오점

[압구정로데오역] 은월 압구정로데오점
압구정 로데오에 위치한 저희 은월은 뉴트로 감성의 전통 주점입니다. 20겨가지 소주와 약주 과실주, 그리고 막걸리. 다양한 재철 재료를 이용해 맜있는 음식과 함께 하세요~

체험상품

8만원 식사권

모집인원 5명
제한인원 2인체험
모집기간 2022.05.10 ~ 2022.05.16
선정발표 2022.05.17
리뷰기간 2022.05.18 ~ 2022.05.30
제공 내역

8만원 식사권


 

※ 업체 홍보를 위한 체험 진행입니다. 업체 대표메뉴 , 추천메뉴 위주로 체험해 주세요!!!

※ 체험 시 제공되는 금액 / 메뉴 외 별도 주문하거나 추가되는 금액은 리뷰어 부담입니다
※ 체험 시 남은 음식은 포장 불가이며, 포장 체험을 제외한 매장 체험시 테이크아웃 요청 불가합니다 (적발 시 페널티 부과)
※ 타쿠폰 / 이벤트(추가할인,포장할인,추가서비스 등 ) 중복 적용 불가합니다


제목 키워드

[제목키워드]

선택키워드 1~2 + [

은월 압구정로데오점

] 넣어주세요.

[선택키워드]

압구정술집,압구정주점,압구정파스타,압구정육회,압구정전골,압구정닭볶음탕,압구정맛집,강남맛집,강남요리주점,강남술집,강남안주맛집,강남과실주,신사동맛집,신사동요리주점,신사동술집,신사동과실주,압구정로데오역맛집,압구정로데오역요리주점,압구정로데오역과실주,압구정로데오역안주맛집

 

-안내드린 키워드 중 2개 이상을 선택하여 제목을 포함한 본문에 5회 이상 넣어 작성해 주세요
-안내드린 키워드 모두 
#해시태그로 기재해 주세요.
-리뷰의 키워드 및 띄어쓰기, 맞춤법 이 지켜지지 않을 시 수정 요청드릴 수 있으며 필히 수정해 주셔야 합니다.


캠페인 미션

※ 방문 후 4일 이내 리뷰 등록 부탁드립니다!!!

 스폰서 배너 필수입니다.  >> (스폰서등록방법)

   미등록 혹은 잘못된 방법으로 등록 시 수정요청될 수 있으며, 페널티 처리, 체험비용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  매장 인테리어 및 제공받으신 서비스를 상세하게 소개해 주세요
-  네이버 지도 (플레이스) 필수 첨부해 주세요. 배송 체험은 제품 링크 필수 첨부입니다
-  사진 등록은 15장 이상 필수이며, 움짤 or 동영상 첨부해 주세요.


※ 업체 홍보를 위해 진행되는 체험입니다.
   광고목적에 부적합한 포스팅 내용(부정적인 표현)이나 사진은 피해주세요!!!  확인 시 
수정, 삭제 요청드릴 수 있습니다.

※ 체험단 신청 시 명시한 업체의 수정,삭제 요청될 수 있는 내용에 동의하였으므로 미진행 시 페널티 처리 및 비용 청구 될 수 있습니다


영업 시간

매일 17:00 ~ 익일 04:00 주말 13:00 ~ 익일 04:00


-  매장 운영상황에 따라 특정 요일, 시간대 체험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시즌별/ 업체 행사 등으로  공지와 다를 수 있으니 예약 시 확인해 주세요 )
-  최소 1일 전 예약 필수 / 당일 예약 불가 / 예약시간 엄수 (매너 있는 체험 진행 부탁드립니다 ~^^)
-  업체 예약시간에 안내 없이 늦거나 노쇼 경우 체험 제한됩니다(노쇼 적발 시 페널티 부과)!!!
-  주말이나 휴일, 집중시간 등 매장이 바쁠 경우 예약시간과는 별도로 웨이팅 있을 수 있습니다. 양해 부탁드립니다

※ 예약한 날 당일(출발 전) 꼭~ 다시 한번 업체에 예약/진행확인 해주세요!!! 
   (간혹 업체의  사정으로 영업이 어려운 경우가 있거나, 예약 조율한 내용이 잘못 전달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 위 명시된 내용 꼭  확인하시고 진행 부탁드립니다. (교통비 청구불가)


매장 주소
서울 강남구 압구정로 338 지하1층 1호,3-가호(신사동)

캠페인 추가정보

- 체험메뉴 외, "추가주문/추가비용" 본인부담입니다.
- 핸드폰 카메라로 찍은 사진으로 리뷰를 작성하지 않길 부탁 드립니다.
- 업체 사정으로 인해 선정 인원은 추후 변경될 수 있습니다.

- 리뷰에 사용되는 사진은 디지털카메라 촬영을 원칙으로 합니다.
- 기간 내 체험 미진행 될 경우 페널티 부과되며, ,리뷰 미등록일 경우 제품환수 및 제공서비스 가격에 대하여 비용이 청구됩니다.
- 제시된 가이드라인대로 작성되지 않을 경우 수정,삭제 요청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업체 사정으로 인해 선정인원/ 캠페인 내용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작성하신 리뷰 및 이미지는 미블 및 광고주에 의해 활용될 수 있습니다.

프로필 사진 숙수기
맛있는 식품, 맛집 리뷰하는 네이버 푸드 인플루언서, 인스타그래머에요! 맛있는 사진과 영상, 움짤 찍어서 꼼꼼하고 상세한 포스팅 하도록 하겠습니다!
프로필 사진 지혜812
아이폰13시리즈 사용중이며,
식당/카페 리뷰 위주로 포스팅 하고 있습니다.
제시해주신 키워드 반영하여
정성 가득 담아 리뷰하겠습니다 :)
프로필 사진 llssoll
퇴근 후 압구정 로데오에서 종종 약속이 있어 방문하는데 분위기도 좋고 음식도 맛있어 보여 친구와 방문하고 싶은 마음에 신청합니다.
기한 내에 방문하여 정성스런 리뷰 작성 하도록 하겠습니다.
프로필 사진 osm****
맛집리뷰 위주로 하고있어요~~~
체험해보고싶습니다 ! 꼼꼼하게 포스팅 할게요^^!
프로필 사진 은똥
안녕하세요, 맛집과 카페, 여행을 좋아하여 일상과 관련된 포스팅을 하는 20대 여성 입니다.
유입을 높이는 저만의 포스팅 방법으로 자연스럽게 해당 매장이 녹아들 수 있도록 포스팅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프로필 사진 헤일리월드
안녕하세요
송파 거주 맛집, 핫플 블로거 헤일리월드 입니다.
가이드 준수하여 퀄리티 좋은 후기로 약속드립니다 :)
감사합니다.
프로필 사진 최최민정
불금을 책임져줄 곳이라는 생각이 확실하게 드네요. 오래간만에 노포 감성에서 한 잔 들이붓고 싶습니다.
프로필 사진 하니니블리
안녕하세요:) 일상과 리뷰를 위주로 업로드하는 20대 블로거입니다 ^.^ 아이폰 13pro로 다양한 지역의 가게를 리뷰해서 유입경로를 넓히는 중입니다 ! 기회주시면 감성적인 사진과 상세한 리뷰로 사장님들께 도움이되는 포스팅으로 보답드릴게요:)
프로필 사진 참나옹
정성스럽고 꼼꼼한 리뷰로 포스팅 하겠습니다
프로필 사진 꽃송이
맛집전문 블로거 입니다~ 체험후, 예쁜사진과 좋은후기 남길께요 : )
프로필 사진 구구
예쁘게 사진찍어 빠른 리뷰 할게요!! :)
프로필 사진 보통날
예쁜 사진과 글로 정성스런 리뷰 남기겠습니다 :)
프로필 사진 원트윈
안녕하세요 블로그를 이제 다시 시작하나 유튜브 편집자로 일하면서 여러 다양한 영상들을 홍보해왔고 광고들을 맡은 경험이 있기에 꼼꼼하고 끌리는 좋은 리뷰로 작성 약속드립니다! 사진 담당으로 일한 적도 있기에 사진도 걱정없습니다 정말 신경써서 리뷰 작성하겠습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프로필 사진 da0
맛집블로거입니다! 꼼꼼한 리뷰 약속드립니다 ~~~
프로필 사진 래시후
가이드라인에 맞는 꼼꼼한 리뷰와 맛있어보이는 다양한 연출컷 자신있습니다!
프로필 사진 Noel
맛집위주로 포스팅하는 블로거에요. 꼼꼼히 리뷰하겠습니다.
프로필 사진 슬뽀
안녕하세요. 강남/잠실/위례 맛집과 카페 포스팅하고 있어요. 고퀄리티 사진과 상세한 리뷰 약속드려요:)
프로필 사진 프리지아
다양한 글들을 블로그에 담고있어요. 정성스럽고 솔직한 예쁜 후기 작성 약속드립니다~!
프로필 사진 다니에르
DSLR로 촬영하고 동영상까지 꼼꼼하게 디테일하게 포스팅 해드릴께요^^
프로필 사진 곰냥이의하루
가이드 라인에 맞춰서 꼼꼼하게 작성하겠습니다~!
프로필 사진 pouop
빵,와인,고기를 위주로 리뷰하는 20대 여성입니다. 사진 찍는 것을 좋아해요! 분위기 좋은 곳들을 감성있게 담아냅니다. 트렌디한 말투로 꼼꼼하고 재미있게 리뷰하여 포스팅 체류시간이 깁니다!
프로필 사진 호잇
포스팅 경험이 많은 디자이너블로거 입니다!!
체험하고 포스팅 작성하고 싶어요~~
예쁘고 정성스럽게 리뷰할께용♥️
프로필 사진 ral****
블로그 http://blog.naver.com/ralpher (굴빡이네 집)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ralpher4793

유투브 https://www.youtube.com/user/cheibae


캐논 DSLR로 꼼꼼히 촬영하여 리뷰하는 굴빡이네입니다. 평일 주말 할 것 없이 빠르고 정성스러운 포스팅을 작성하고 있습니다. 하루 1-2개 글 꾸준히 포스팅하고있는 고품질로 가고 있는 블로거 입니다. 블로그 품질도 올리고 업체도 홍보할겸 지원합니다. 자연스럽게 스토리텔링하여 담아내고 있으니 업체의 홍
프로필 사진 DONa
안녕하세요! 맛집블로거로 활동중이에요! 은월의 맛있는 요리들 꼼꼼하게 사진찍고 생생한 리뷰 남겨서 꼭 오고싶은 식당으로 소개하는 포스팅할게요 선정부탁드려요! 감사합니다!
프로필 사진 젤리조바
리뷰 늦지 않게 쓰고 사진도 맛있어보이게 찍을게요
프로필 사진 디해
사진 이쁘게 찍어서 꼼꼼하게
포스팅 하겠습니다.
프로필 사진 arabogo
신청합니다. 가이드라인에 맞춰 성심성의껏 자연스럽고 멋지게 올려드립니다~
프로필 사진 아롱짱
퇴근하고 방문하면 좋을거 같아 신청하고 갈게요!
프로필 사진 threee
서울 찐맛집만 리뷰하는 새댁블로거입니다
회사가 잠실이라 노쇼없이 방문 가능해요~~!
아이폰 13프로 사용중이라 음식도 선명하고 예쁘게 담아낼 수 있어요 영상과 짤 적극 활용합니다ㅎㅎ
주신 서비스 이상으로 정성스럽게 리뷰해드릴게요:)
프로필 사진 호에엥
예쁜 사진과 꼼꼼한 리뷰 자신 있습니다 :)
프로필 사진 t****
꼼꼼히 가이드라인에 맞춰 포스팅할게요 신청해요
프로필 사진 선선한하루
안녕하세요
감성 인스타스러운 사진 잘 찍는 블로거입니다. 솔직하지만 디테일한 리뷰로 광고같지않게 글 쓰는 블로거이기도합니다.
한 번 블로그보시고 스타일봐주세요. 약속 시간 잘 지키고 정성스럽게 리뷰하겠습니다 :)
프로필 사진 엄지얌
신청합니당 :) gif파일이나 영상, 사진 갯수 꼼꼼히 확인해요
프로필 사진 반디
동영상 포함해서 성의있고 예쁜리뷰할게요!
프로필 사진 겸민
사진&보정에 진심인 맛집 블로거입니다! 사진은 물론 글까지 알차게 포스팅하겠습니다
프로필 사진 주아
신청합니다~~~! 꼼꼼하게 리뷰하겠습니다.
프로필 사진 꽃송
맛있어 보이는 음식! 즐겁게 먹고 이쁘게 글 쓰겠습니다!^^
프로필 사진 동2__
일방문자 200명 이상으로 좋은 리뷰, 정성스러운 설명 쓰겠습니다:)
프로필 사진 잡채
압구정로데오에서 약속 많이잡는데
맛난 음식과 술 체험하고
정성스러운 리뷰 남기고싶어요~
프로필 사진 라이프스타일러
가이드에 맞춰 성심성의껏 포스팅하겠습니다. 고맙습니다~!
프로필 사진 hhooli
꼼꼼하게 포스팅하겠습니다 신청합니다 !
프로필 사진 yjblog72
안녕하세요!
-미러리스카메라 보유
-꼼꼼하고 성실하고 가이드를 지키는 밝은 리뷰어
-방문자수는 적어도 상위노출이 되는 포스팅 다수보유
-키워드작성법을 아는 블로거
입니당!! 성실하고 맛있고 가고싶도록 작성해보겠습니다!
신청합니다 ^_^
프로필 사진 두구두굳
신청합니다 ! 꼼꼼하게 리뷰하겠습니다:)
프로필 사진 비비안박
신청합니다 :-D 꼼꼼하게 체험하고 정성스럽고 퀄리티있는 리뷰 할께요.
프로필 사진 gigi
왕십리, 성수, 한남, 옥수, 을지로 근처 맛집 진심으로 많이 다니는 사람입니다
먹는 거 대박 좋아하고 아이폰12로 고화질 사진 예쁘게 찍어서 진심으로 후기 남기는 거 완전 좋아해요
잘 할 수 있습니다
프로필 사진 당예
청담동에 거주하고 있는 맛집 블로거입니다. 압구정로데오 맛집 포스팅하며 상위 노출 많이 되었습니다:)
사진,영상 80장이상 꼼꼼하고 정성스런 포스팅 약속드립니다~^^
프로필 사진 minjee
맛있는곳만 골라 맛집 체험하는 승무원 블로거입니다. 서울 맛집을 위주로 포스팅을 하는 중이고 특히 압구정로데오 맛집 키워드로 많이 유입되는 글들이 있습니다. 블로그를 꾸준히 하고 있어 평균 투데이수 500명, 키워드를 분석하여 작성하여 상위노출하고 있습니다. 워낙 성격이 꼼꼼해서 오탈자 없이 상세하게 포스팅하며 평균 1500자 이상, 소니 미러리스 카메라와 아이폰13으로 찍은 고화질 사진 30장 이상으로 정성스런 포스팅하고 있습니다^^ 뉴트로감성 은월 체험하고 정말 맛있게 포스팅 올리고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프로필 사진 으닝
❤️ 미블 위젯 등록 완료 ❤️

안녕하세요ᰔᩚ
서울 강남구 서초구 송파구 강동구 맛집 블로거입니다◡̈⃝ 제가 술을 정말 좋아해서 리뷰 더 잘쓸 수 있어요 ㅎㅎ
사진/움짤/동영상 모두 포함시켜서 성심성의껏 정성 가득한 후기 쓰겠습니다 ☻ !! 체험단 진행하면서 단 한 번도 대충 포스팅한 적이 없으니 믿고 맡겨만 주세요 ~
체험단 선정되면 ((영수증 리뷰)) + ((인스타그램 홍보)) 도 같이 해드리고 있습니다ᰔᩚᰔᩚ { 팔로워 700명대 }
프로필 사진 등자
신청합니다 인스타에도 올리겠습니다 너무 기대되네요
프로필 사진 아리
성실하고 예쁜 후기 남기겠습니다.
압구정 핫플레이스 방문해보고 싶어요~~
프로필 사진 루비셀러
너무 맛있어보여용 @.@ 신청합니다!~~
프로필 사진 초록유니
맛집 전문 블로그 운영중입니다 맛있게 먹고 정성리뷰 남길게요~
프로필 사진 내가낸데
정성스럽고 감각있는 사진과 함께 스토리텔링을 녹여서 광고같지 않은 자연스러운 리뷰 해보겠습니다!
프로필 사진 뚱뚱이
신청합니다. 맛집 대표의 블로그 운영중입니다.
프로필 사진 이다은이다은
[캐논DSLR+아이폰13pro]30대 여성 블로거입니다. 20대 식품 서비스직&일본 디저트 회사에서 근무,현재 종합광고대행사에서 근무 중입니다.고객들이 어떤점을 궁금하고 끌려하는지 알며 성의있게 작성 약속드립니다.
프로필 사진 JV
압구정 친구들과 정성스러운 후기 남기겠습니다
프로필 사진 치휴
후기들 찾아보니 술 못 마시는 사람도, 좋아하는 사람도 기분 좋게 즐길 수 있는 곳인 것 같아 신청합니다! 압구정쪽은 그동안 딱히 마음에 드는 식당이 없어서 항상 다른 곳으로 이동했던 터라 좋은 곳 하나 알아가고 싶습니다 :) 다양한 사진, 영상 담아 후기 작성하겠습니다!
프로필 사진 뽕구누나
안녕하세요 -! 내돈내산처럼 자연스러운 후기를 추구하고 있는 블로그입니다 ^^
성의있고 꼼꼼한 리뷰 약속드릴게요 ~~ 젊은 감성으로 느낌있게 사진 찍어 올리겠습니다 ㅎㅎ 좋은 하루 되세요 !:)
프로필 사진 wo
안녕하세요! 일상, 맛집 체험 등 리뷰 쓰는 블로거입니다! 사진 최소 25장, 동영상 최소 10초 이상으로 업로드합니다 :) 뽑아만 주신다면! 믿고 맡겨 주세요 ㅎㅎ
프로필 사진 라이온
신청합니다.
선정 후 빠른방문하고 움짤 및 동영상 필수 첨부합니다.
프로필 사진 용이 블로거
안녕하세요~! 맛집에 진심인 리뷰 블로거 입니다 :-)
아이폰12 pro로 촬영후 꼼꼼한 리뷰 남기겠습니다
프로필 사진 씨유쑨
신청합니다. S21으로 찍은 사진으로 성실하게 리뷰하겠습니다. 캠페인 미션, 제목 키워드, 사진 모두 지켜서 올릴게요
프로필 사진 Quejdni
신청합니다!! 술도 잘 마셔서 안주 맛집 좋아합니다!!감사합니다
프로필 사진 goldsta****
안녕하세요 :) 블로그 체험단 신청합니다!
제 포스팅은 체험단 글보다 제가 직접 지불한 "내돈내산" 게시글이 다수로, 신뢰성이 높습니다.
또한 네이버 검색 시 7000개 포스팅 중 상위 5개 안에 드는 포스팅이 두루 있습니다.
당첨 시 맛있게 즐기고 꼼꼼하고 자세한 포스팅을 보장 드립니다~!!
또 해당 매장 인근에 거주하고 있어 지인들에게도 자연스레 홍보효과가 될 것입니다 ^^
당첨되면 기쁜 마음으로 방문할게요 :)
연락 주세요~!
프로필 사진 엠언니
꼼꼼한 리뷰할게요!! 신청합니다~~~!!
프로필 사진 wk_
분위기를 추구하는 블로거입니다:)
- 블로그에 이쁜 공간 담는 것에 진심
- 아이폰 13으로 감성 사진 연출
- 움짤 및 동영상 활용으로 생동감 있는 포스팅
프로필 사진 Easy현
술집 카테고리 따로 보유하고 있습니다. 데이트코스 느낌으로 자연스럽고 꼼꼼하게 리뷰하겠습니다. 성의있는 포스팅 약속드려요.
프로필 사진 자몽
너무 맛있을거 같아요. 캐논 카메라로 먹음직스럽게 촬영 후 정성후기 남기겠습니다. 신청합니다!
프로필 사진 말랑헝
맛잇게먹고 즐기는 블로거입니다
꼼꼼 리뷰남기겠습니다!
프로필 사진 임아델
동영상과 움짤 정성스럽고 예쁘게 찍겠습니다^^
프로필 사진 민정이
신청합니다 :) 정성스러운 리뷰로 보답드릴게요!
프로필 사진 Sonya
안주대박인것 같아요 이것저것 시켜서 술이랑 뽀개고 술냄새나지만 상세하고 맛있어보이는 리뷰 작성하겠습니다
프로필 사진 지돌이
맛집 전문 블로거입니다! 신사/강남 지역 위주로 포스팅 작성하는데 이렇게 분위기 좋은 안주맛집이 오픈한 줄 몰랐네요. 이번 기회에 미러리스 카메라로 음식 사진 예쁘게 찍어서 꼼꼼히 리뷰하고 싶습니다. 보시면 알겠지만 사진만 대충 나열하는 리뷰와는 차원이 다릅니다! 네이버 영수증 리뷰와 카카오맵 별점도 작성하겠습니다 ㅎㅎ
프로필 사진 마리에
안녕하세요~
인근 지역에 살고요
맛집, 술집 후기라면 정말 자신있습니다ㅎㅎ
프로필 사진 여니
술과 안주에 진심인 맛집 전문 블로거 연블랑 입니다.
고화질 음식 사진으로 꼼꼼한 포스팅 기대해주세요.
압구정로데오에 회사가 있어서 많은 주점을 가보았는데요! 은월 만의 특색있는 매력을 담아 작성해 드리겠습니다
프로필 사진 sss
정성스러운 글과 많은 사진으로 꼼꼼한 리뷰 작성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