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로그인 회원가입
[부산 센텀시티역] 루시카토 신세계백화점센텀시티점

[부산 센텀시티역] 루시카토 신세계백화점센텀시티점
프리미엄 고급수제케익의 전통과 노하우가 깃든 전문 제과식품점 입니다

체험상품

3만원 식사권 (포장체험)

모집인원 5명
제한인원 포장체험
모집기간 2022.05.09 ~ 2022.05.15
선정발표 2022.05.16
리뷰기간 2022.05.17 ~ 2022.05.29
제공 내역

3만원 식사권 (포장체험)


 

※ 업체 홍보를 위한 체험 진행입니다. 업체 대표메뉴 , 추천메뉴 위주로 체험해 주세요!!!

※ 체험 시 제공되는 금액 / 메뉴 외 별도 주문하거나 추가되는 금액은 리뷰어 부담입니다
※ 체험 시 남은 음식은 포장 불가이며, 포장 체험을 제외한 매장 체험시 테이크아웃 요청 불가합니다 (적발 시 페널티 부과)
※ 타쿠폰 / 이벤트(추가할인,포장할인,추가서비스 등 ) 중복 적용 불가합니다


제목 키워드

[제목키워드]

선택키워드 1~2 + [

루시카토 신세계백화점센텀시티점

] 넣어주세요.

[선택키워드]

해운대센텀시티케이크,해운대센텀시티마카롱,해운대센텀시티디저트,해운대센텀시티간식,해운대케이크,해운대마카롱,해운대디저트,해운대간식,센텀시티역케이크,센텀시티역마카롱,센텀시티역디저트,센텀시티역간식,부산우동케이크,부산우동마카롱,부산우동디저트,부산우동간식,부산맛집,부산맛집추천,부산수제케익,부산수제케익맛집,센텀시티역맛집,센텀시티역수제케익,센텀시티역수제케익맛집

 

-안내드린 키워드 중 2개 이상을 선택하여 제목을 포함한 본문에 5회 이상 넣어 작성해 주세요
-안내드린 키워드 모두 
#해시태그로 기재해 주세요.
-리뷰의 키워드 및 띄어쓰기, 맞춤법 이 지켜지지 않을 시 수정 요청드릴 수 있으며 필히 수정해 주셔야 합니다.


캠페인 미션

※ 방문 후 4일 이내 리뷰 등록 부탁드립니다!!!

 스폰서 배너 필수입니다.  >> (스폰서등록방법)

   미등록 혹은 잘못된 방법으로 등록 시 수정요청될 수 있으며, 페널티 처리, 체험비용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  매장 인테리어 및 제공받으신 서비스를 상세하게 소개해 주세요
-  네이버 지도 (플레이스) 필수 첨부해 주세요. 배송 체험은 제품 링크 필수 첨부입니다
-  사진 등록은 15장 이상 필수이며, 움짤 or 동영상 첨부해 주세요.


※ 업체 홍보를 위해 진행되는 체험입니다.
   광고목적에 부적합한 포스팅 내용(부정적인 표현)이나 사진은 피해주세요!!!  확인 시 
수정, 삭제 요청드릴 수 있습니다.

※ 체험단 신청 시 명시한 업체의 수정,삭제 요청될 수 있는 내용에 동의하였으므로 미진행 시 페널티 처리 및 비용 청구 될 수 있습니다


영업 시간

매일 10:30~20:00 (백화점 휴무 참고)


-  매장 운영상황에 따라 특정 요일, 시간대 체험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시즌별/ 업체 행사 등으로  공지와 다를 수 있으니 예약 시 확인해 주세요 )
-  최소 1일 전 예약 필수 / 당일 예약 불가 / 예약시간 엄수 (매너 있는 체험 진행 부탁드립니다 ~^^)
-  업체 예약시간에 안내 없이 늦거나 노쇼 경우 체험 제한됩니다(노쇼 적발 시 페널티 부과)!!!
-  주말이나 휴일, 집중시간 등 매장이 바쁠 경우 예약시간과는 별도로 웨이팅 있을 수 있습니다. 양해 부탁드립니다

※ 예약한 날 당일(출발 전) 꼭~ 다시 한번 업체에 예약/진행확인 해주세요!!! 
   (간혹 업체의  사정으로 영업이 어려운 경우가 있거나, 예약 조율한 내용이 잘못 전달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 위 명시된 내용 꼭  확인하시고 진행 부탁드립니다. (교통비 청구불가)


매장 주소
부산 해운대구 센텀남대로 35 지하1층

캠페인 추가정보

- 체험메뉴 외, "추가주문/추가비용" 본인부담입니다.
- 핸드폰 카메라로 찍은 사진으로 리뷰를 작성하지 않길 부탁 드립니다.
- 업체 사정으로 인해 선정 인원은 추후 변경될 수 있습니다.

- 리뷰에 사용되는 사진은 디지털카메라 촬영을 원칙으로 합니다.
- 기간 내 체험 미진행 될 경우 페널티 부과되며, ,리뷰 미등록일 경우 제품환수 및 제공서비스 가격에 대하여 비용이 청구됩니다.
- 제시된 가이드라인대로 작성되지 않을 경우 수정,삭제 요청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업체 사정으로 인해 선정인원/ 캠페인 내용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작성하신 리뷰 및 이미지는 미블 및 광고주에 의해 활용될 수 있습니다.

프로필 사진 박일상
신세계 백화점 자주가는곳이라 신청합니다
프로필 사진 포도
정성스러운 리뷰로 보답하겠습니다 ㅎㅎ !1
프로필 사진 현수
푸드 전용 미러리스로 맛있게 촬영하여 맛깔나고 꼼꼼하게 리뷰 작성하겠습니다!
프로필 사진 미소의 일상
신청합니댜
프로필 사진 우함함
이쁜 사진과 함께 정성을 담아 꼼꼼한 리뷰 남기겠습니다!
프로필 사진 Yolokilu
안녕하세요 저는 해운대에 살고있는 블로거입니다. 주변 맛집만 위주로 신청하고있습니다. 맛있게먹고 즐거운시간 보내고싶습니다. 즐거운 만큼 유쾌하고 기분좋은 리뷰 약속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프로필 사진 au****
사진 예쁘고 맛있게 찍어서 성의껏 리뷰하겠습니더
프로필 사진 제리퐁
예쁜 사진과 꼼꼼하고 자세한 포스팅 약속드려요~
프로필 사진 부피
사진 이쁘게 잘 찍어드립니다 정성껏 포스팅 해드리겠습니다
프로필 사진 쭈블링
예쁜사진과 함께 꼼꼼한리뷰 ♥ 인스타도 함께 약속~
프로필 사진 지니
신청합니다 인스타업로드도 가능흐구요 정성스런 리뷰 남기겠습니다
프로필 사진 얀테
케이크 리뷰 잘하고 수영구케이크로도 상위 노출 중이에요. 리뷰 잘하겠습니다
프로필 사진 쯔용용
꼼꼼하게 리뷰할게요.
프로필 사진 밍기적
신청합니다 맛집전문 블로거로써 성실하게 포스팅하겠습니다
프로필 사진 Waaaaaaaaa
안녕하세요~ 부산을 중심으로 맛집블로그 운영하고 있습니다~ 미러리스 카메라 보유하고 있으며 당첨되면 퀄리티있는 사진과 꼼꼼한 포스팅을 올릴 수 있습니다~ 당첨되어 포스팅할 기회가 생겼으면 좋겠네요:)
프로필 사진 릴레
디저트 쳐돌이입니다! 팬의 입장에서 정성스런 리뷰 약속합니다!^^
프로필 사진 59kong****
리얼한 리뷰와 사진으로 열심히 포스팅 하겠습니다.
프로필 사진 Tino
안녕하세요? 좋은 체험단 기회를 주신다면, 직접 느낀 바를 DSLR.미러리스.디지털카메라.S21로 움짤, 사진, 영상 찍어서 글과 함께 잘 뽐내드립니다ㅎㅎ썸네일도 제작해서 이목을 끌고 있어요.성실리뷰로 보답드릴게요!
프로필 사진 랑시

안녕하세요 맛집 블로거입니다 성실히 포스팅하겠습니다^^
프로필 사진 델리
생일케이크로 좋다는 점 강조하며 맛이 좋다고 작성할게요 ㅎㅎ
프로필 사진 비글언니

https://blog.naver.com/qc2294vc
https://www.instagram.com/hj__0628
위치, 가격표, 내부사진모두 캠페인키워드, 꼼꼼히 리뷰작성하겠습니다. 레알 찐 리뷰로 먹음직스럽게 찍어, 포스팅하겠습니다^^ 믿고 맡겨주세요!! 인스타그램 블로그 영수증 리뷰 까지 가능해요 이름: 김혜지 번호: 010-4527-6376 (하이픈까지 모두) '모집 미달시 저희 측에서 쪽지를 통해 따로 신청자를 추가모집합니다'
프로필 사진 Adin22
회사 근처라 자주 지나가는 곳인데 체험단 모집한다구해서 신청해요! 상세하고 꼼꼼하게 리뷰하겠습니다 :)
프로필 사진
센텀 지주 가는데 케이크와 파운드 체험해보고싶어요! ㅎㅎ
프로필 사진 한유댕
신세계 자주 방문하는 블로거입니다!
예쁜사진과 꼼꼼한 리뷰하겠습니당!
프로필 사진 난쁘
신청해봅니다 ㅎㅎ 정성리뷰 남겨보겠습미더!!
프로필 사진 모모모링
안녕하세요 블로거 모모입니다 꼼꼼히 리뷰할게요
프로필 사진 오늘이젤
미러리스카메라 사용합니다!
예쁘게 리뷰하겠습니다
프로필 사진 명찌
캐논 미러리스 카메라, 갤럭시s22 울트라 보유하고 있습니다. 고화질사진으로 꼼꼼하고 정성스럽게 포스팅할께요:)
프로필 사진 2nd밍
신청합니다! 예쁘게 사진과 꼼꼼한 후기남기겠습니다.
프로필 사진 블라썸
신청합니다.
가이드라인에 따라 작성하되 글 내용은 아무말 대잔치보다는 예쁘게 쓰는걸 좋아합니다-!
의미없는 사진보다는 포인트 있는 사진을 찍는걸 좋아하기 때문에 눈에 띄는 예쁜 리뷰 정성들여서 작성할께요 ♥
프로필 사진 나모
가보고싶어요 리뷰 잘하겠습니다 뽑아주세요
프로필 사진 로우쉔
평소 체험해보고자했던 곳이라 이번기회에 꼼꼼 리뷰하면서 체험하고싶어요!
프로필 사진 구찌엔뷔
결혼기념일 그냥 지나쳤는데 이쁜케익으로 멋지게 초 켜고싶네요
캐논dslr로 동영상포함 케잌 단면이랑 상세 사진 알차게 올릴께용^^
프로필 사진 아기감이
체험후 사진.영상.짤 다양한컷으로꼼꼼리뷰약속드립니다
프로필 사진 사계절
디저트 리뷰를 특히 잘 씁니다^_^

게시물 상위노출이 많은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업체가 정말 잘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꼼꼼하고 정성스러운 후기를 예쁘게 올리는 리뷰어입니다!!
게시글 1개당 2시간이나 할애하며, 많은 사진과 움짤, 동영상을 포함해서 글을 씁니다~~
작성한 게시물들을 보시면 느끼실 수 있어요!!
인스타에도 같이 올리고 있습니다^_^
https://www.instagram.com/meokburim_hui (팔로워수 1063)
프로필 사진 precedence
신청합니다 dslr과 최신 폰기종으로 꼼꼼 리뷰할게요~!~!~!
프로필 사진 히블리
신세계 센텀 방앗간처럼 자주다니는데 비주얼 너무예쁜 케이크 많이봤었어요 ㅎㅎ 신청합니다!
프로필 사진 예미니
케이크가 정말 맛있어보이는 곳이네요!
항상 감각적인 사진과 긍정적인 포스팅 남기고 있습니다. 3000명이 넘는 이웃을 보유하고 있으며 인스타그램 업로드도 가능합니다 :) 인스타 : luv_yemin
가이드라인에 맞춰 꼼꼼히 리뷰할게요.
프로필 사진 호랑
정성껏 상세리뷰하겠습니다
미러리스 소지 / 인스타 추가 가능
프로필 사진 소영구
루시카토 기념일 케이쿠!! 신청하고갑니다
프로필 사진 포도맛유산균
신청합니다. 꼼꼼한 리뷰 남기도록 하겠습니다^~^
프로필 사진 타니
루시카토 신청합니다♡ 꼼꼼한 리뷰 약속드려요♡
프로필 사진 해공
꼼꼼하고 상세한 솔직리뷰 자신있습니다!!
프로필 사진 리뷰왕당근씨
안녕하세요! 맛집, 부산에서 일상, 카페 등의 주제로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정성스러운 포스팅으로 상위노출로 센스있고 재미있는 블로그 포스팅하겠습니다! 꼼꼼한 리뷰 작성할께요!!
프로필 사진 이니지니
루시카토는 케이크도 마카롱도 다 맛있어요! 집들이 선물해가면 칭찬폭발!
프로필 사진 윤꼬마의하루
꼼꼼한 사진과 정성스러운 글을 작성해 드리겠습니당❤️
프로필 사진 뜌기
예쁜곳에 가서 맛있게 먹고 좋은후기로 보답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프로필 사진 두근
부산 20대 일상 / 맛집 / 뷰티 블로거입니다.
최소 25장의 인스타 감성 사진으로 정말 꼼꼼하게 포스팅하고 있어요!
영수증 리뷰는 물론 동영상와 움짤도 적절히 사용하고 있습니다 :)
빠른 체험 및 포스팅 업로드 가능합니다!
프로필 사진 앨리스
신청합니다 예쁜 영상과 깔끔한 포스팅하겠습니다
프로필 사진 jump****
꼼꼼하고 성실히 리뷰하겠습니다 믿고 선정해주시면 보답하겠습니다
프로필 사진 spflute
이쁜 사진 찍고 정성껏 리뷰하겠습니다 :)
프로필 사진 aromi
루시카토 케이크 먹어보고 싶어요 신청합니다 ~ !!
프로필 사진 포뇨포뇨
미러리스카메라로 예쁘게 담아볼게요. 맛있게먹고 정성스럽고 꼼꼼한 포스팅 약속드립니다! 체험단 310회이상 경험있습니다. 시간약속 잘지키고 빠른시일에 업로드하겠습니다.
프로필 사진 은블링
기업 내 기사홍보 경력으로 꼼꼼하고 도움이 될 수 있는 포스팅 남겨드리겠습니다. 평소 카페가서 디저트 사진찍는걸 좋아하는데 내부 및 베이커리, 곳곳의 예쁜사진들 예쁘게 잘 녹여 쓸수 있습니다!
정성스럽고 꼼꼼한 포스팅 약속드립니다 :)
프로필 사진 이로
너무좋아하는 맛집이에요 !! 신청합니다
프로필 사진 쪙이2
예쁜 사진과 꼼꼼한 리뷰 약속드립니다:)
프로필 사진 제리뽀
신세계 베이커리 리뷰로 상위노출경험있습니다. 부산 맛집/뷰티/일상 블로거입니다. 600여명의 찐 이웃이 있는 블로거로 키워드 검색시 네이버 상단에 자주 노출됩니다. 미러리스로 촬영가능하며 리뷰 등록 늦은 적 단 한 번도 없습니다. 꼼꼼하고 정성껏 포스팅하겠습니다.
프로필 사진 요미히오니
음식사진에 적합한 22mm렌즈장착 캐논카메라로 사진 깔끔하게 찍어 자연스러운 리뷰작성하겠습니다. 글을 보면서 타 가게와는 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도록, '이 집은 진짜 맛집이구나'를 느낄 수 있도록 작성하겠습니다.
프로필 사진 kkuri
안녕하세요! 부산 맛집, 일상 블로거입니다. 또한 먹스타그램 운영하고 있어 인스타그램 업로드도 가능합니다 !
아이폰 12 pro 로 촬영 예정이고 사진 예쁘고 맛있게 찍어서 정성스런 포스팅 약속드릴게요 !
제 블로그는 부산 맛집 전문 블로그이기 때문에 부산 사람들, 부산을 찾는 사람들이 많이 찾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홍보효과 배로 누리실수있을거에요 !
프로필 사진 혠부리
움짤, 편집영상 포함한 정성 가득한 후기 약속드립니다!
프로필 사진 러블리걸
다가오는 친구 생일에 예쁜 케이크 선물하고 싶어요 정성 리뷰하겠습니다
프로필 사진 dnflw****
맛집 블로거입니다. 키워드 맞춰 동영상 포함하여 꼼꼼하게 리뷰 작성하겠습니다
신청합니다
프로필 사진 쩡맛투어
맛있게 먹고 정성스럽고 꼼꼼한 리뷰 하겠습니다^^
프로필 사진 손민지이
신랑과 다음주 주말에 부산 호캉스를 가는데 호텔에서 케익을 하고 싶습니다~!!
예쁘게 사진찍어 소개가능합니다.
프로필 사진 늬나노
6400만 화소 갤럭시퀀텀으로 사진과 움짤 동영상 정성들여 찍어 업로드 하고싶어요~! in.naver.com/sikjja 제 인플 홈에도 노출됩니당!
프로필 사진 권호랑
케익리뷰 맛집리뷰 하는 블로거입니다. 마듀 리뷰했었는데 루시카토도 해보고싶어서 신청합니다!
프로필 사진 플라이스
안녕하세요!
꼼꼼한 리뷰와 이쁘고 정성스러운 사진 담아드려요~
감사합니다!
프로필 사진 Choi
DSLR카메라지참. 성실리뷰하겠습니다!!
프로필 사진 818
가이드라인에 맞추어진 글 작성을 약속드립니다.
프로필 사진 bgh****
선정된다면 빠른 시일 내에 방문과 꼼꼼하고 정성스런 리뷰 작성해 드리겠습니다:)
프로필 사진 루피
꼼꼼하고 맛있는 포스팅할게요>.<
프로필 사진 enimm0
사진은 예쁘게 보정해서 정성스러운 후기 남기겠습니다♥♥
프로필 사진 ballonba****
맛집 위주로 꼼꼼하게 리뷰합니다! 적절한 키워드 활용해서 노출 노력해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프로필 사진 레이빗
아이폰만의 감성으로 사진을 예쁘게 찍어 꼼꼼하고 센스있게 후기 남기겠습니다.
프로필 사진 성유유
부산여행을 이 기간에 가서 방문해보고싶네요 ㅎㅎ 성실히 리뷰에 임하겠습니다
프로필 사진 Olive
케익이 너무 맛있어보이는데 집에서 멀지 않은곳이 센텀시티백화점이라..^^ 기간 준수해서 방문하여 맛있게 먹고 성실한 후기 남기겠습니다
프로필 사진 듀앙이
스승의은혜에 감사할 분에게 드리고싳어요
프로필 사진 Yoon
신세계 자주 가는데 맛있게 먹고 예쁜 사진과 성의있는 리뷰로 보답할게요ㅎㅎ
프로필 사진 angele
자세하고 꼼꼼하게
성의있는 리뷰하겠습니다 뽑아주세요:)
프로필 사진 윤느
맛있게 먹고 꼼꼼한 후기 남기겠습니다 ~~
프로필 사진 숑이숑
센스있는 sns용 사진 잘찍어요 ♡
꼼꼼한 후기 남길게요 :)
프로필 사진 코코네
Canon200d 카메라로 고급스럽고 정성스러운 리뷰 하겠습니다 :)
프로필 사진 헤헷
아이폰 13 프로 256기가 + dslr 으로 정성껏 사진 촬영 후 후보정까지 마친 뒤 포스팅합니다 :) 신청해요!
내돈내산 호텔 케이크 포스팅도 많아요
프로필 사진 ctra****
안녕하세요!
캐논 미러리스로 생생하고 예쁜색감 살려 포스팅 하고 있습니다. 디저트류 좋아서 홈카페도 자주 하는데, 예쁜 도구와 식기 사용해 꼼꼼히 남기겠습니다~!
프로필 사진 따워니
신청합니다 꼼꼼하게 사진찍고 리뷰 확실하게 하겠습니다
곧 생일인 친구가있어 파티할때 사용하겠습니다^^
프로필 사진 댄빵이
여기 정말 좋아하는 곳인데요! 이번 기회에 포스팅하고 싶습니다 꼼꼼히 리뷰하겠습니다^^
프로필 사진 다웅이
꼼꼼하고 감성적인 리뷰 가능합니다.
체험 다음날 포스팅 하고 있습니다 :)
프로필 사진 피치
신청합니다 남자친구 생일에 맛있게 먹고 정성 포스팅 하겠습니다!
프로필 사진 승자매
체험하고싶어서 신청합니다 꼼꼼하게 리뷰해요
프로필 사진 보경
신청합니다^_^ 베이커리 너무 좋아하는 1인 ㅎ
프로필 사진 롱롱이이
부산 맛집 카페 술집 위주로 포스팅하는 20대 여성블로거입니다 이웃들과 활발하게 소통하고 있어요 기회를 주시면 맛있게 먹고 정성스럽게 후기 남기겠습니다 집이랑 가까워서 꼭 방문하고싶네요 남자친구 생일이라서 축하해주고 싶어요. 블로그 일평균 방문자가 500명에서 600명이 됩니다 포스팅 자신있어요
프로필 사진 디니닝
루시카토에서 케이크먹어본적 있는데 모양도 특이하고 역시 백화점내입점한 곳은 다르다는 생각을 했었어요 체험하고 리뷰작성하고싶어요
프로필 사진 carolline
신청합니다 dslr촬영입니다:)
감사합니다!
프로필 사진 쏘핫한하준맘
동영상움짤 꼼꼼한 리뷰 남길게요 신청해요^^????
프로필 사진 마리의일상
일평균 1000명 맛집 블로그예요.
꼼꼼하고 정성스러운 포스팅 가능해요^^
프로필 사진 똥글동글
어머머 똥글동글의 블로그는 이웃과의 소통도좋고,이웃수도 계속 늘어나고 있습니다! 저의 말솜씨와 사진실력을 믿고 맡겨주세요. 미러리스카메라로 움짤,사진,동영상, 상세한 설명으로 예쁜리뷰남길게요!
프로필 사진 하니나
와 신서계 백화점에 디저트는 진짜 다 맛있었는데 미쳤따..!! 바로 신청해요 !!! 미러리스 카메라로 찍을게요!
프로필 사진 냥냥이
현재 블로그 인플루언서 이자 인스타그램 팔로워 5천명에 달하는 활발한 sns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만약 뽑힌다면 인스타와 블로그 모두 컨텐츠를 올려서 널리 알리겠습니다! 그리고 수많은 서포터즈와 체험단의 리뷰실력을 살려서 정성껏 리뷰해드리고 있습니다!
프로필 사진 율디팡
예쁜 연출과 먹음직스러운 사진으로 정성껏 포스팅하겠습니다.
프로필 사진 뽀민이
곧 친구생일인데 예쁜 후기 남기겠습니당 ㅎㅎ
프로필 사진 jjaes
신청합니다 정성스러운 포스팅 약속드릴게요!!
프로필 사진 뚜링
신청합니다! 정성스런 리뷰 남길께용!!!!
프로필 사진 혜동구리
예쁘게 사진찍고 정성스럽게 포스팅할게요
프로필 사진 뽁이
이쁘게 사진 찍어요! 꼼꼼하고 정성스러운 리뷰 약속드립니다 매일 포스팅합니다
프로필 사진 항또디
평일방문가능하며
소니 미러리스와 아이폰12프로 촬영합니다.
블로그 외 인스타그램, 영수증리뷰 약속드려용! 음식 사진 보면 놀래실거에요~~
블로그 하루 평균 약 300명 방문, 인스타그램 팔로우 1650명 이상입니다.
동반하는 사람도 블로그합니다! ^^
프로필 사진 후니찡
부산 거제 위주로 포스팅하는 블로거 입니다 !
신세계 근처에 거주하고 빵을 좋아해서 베이커리 포스팅도 작성하고 있습니다 !
당첨되면 센스있고 꼼꼼한 후기 작성하겠습니다 : )
프로필 사진 코코뉴냐
맛있는 리뷰가능합니다:)
선정만해주세요!
프로필 사진 kong__
1. https://www.instagram.com/kong_.mukstagram
2. https://www.instagram.com/ggul__.mukstagram
3. https://blog.naver.com/yo_0ii
제가 운영하는 sns 3군데에 다 리뷰 상세히 적겠습니다^^^
프로필 사진 하이루S2
신청합니다
꼼꼼한포스팅 자신있습니당^^!!!
프로필 사진 미공
안녕하세요~ "열정"가득 새내기 블로거예요ㅎㅎ 좋은 체험하고 좋은 후기 남기고싶어요~~!
솔직하고 진솔한, 정성스럽고 사심 그득그득한 리얼 후기 준비되어있어요^_^
프로필 사진 숑이
부산 디저트맛집 전문 블로거입니다. 잘부탁드립니다:)
프로필 사진 찌야의블로그
맛있게 먹고 상세한 후기 남기겠습니다
인스타 먹스타그램도 운영중인데 같이 업로드 가능합니다~!감사합니다
프로필 사진 어리버리랑
아이들도 먹기 좋을것 같아 신청합니다
모양도 이쁘고 맛도 좋네요 집이랑도 가깝다면 가까운거리라서 방문 하고 싶네요 ㅎ
프로필 사진 에더블
해운대에 거주하여 체험이 용이하고 카페, 베이커리 같은경우 카페투어와 베이킹을 업로드하는 인스타그램 계정에도 업로드 가능합니다!
프로필 사진 시골쥐
부산, 울산, 양산 맛집, 카페, 베이커리 전문 블로그 입니다. 블로그와 인스타그램 둘 다 업로드 하겠습니다.
프로필 사진 Move
안녕하세요. =)

서로 이웃 5000명 이상 보유하고 있는 블로거입니다. 휴대폰 카메라로 촬영하며, 선정되었을 시 리뷰 꼼꼼하게 남기도록 하겠습니다. ^^
프로필 사진 제시카
부산 맛집, 건강, 여행, 포스팅하고 있어요~
성의껏 작성하겠습니다
프로필 사진 아영
정성스럽고 꼼꼼힌 후기 작성하도록 하겠습니다 ! :)
프로필 사진 대세지
안녕하세요
31 직장인블로거입니다
케잌 체험단 신청합니다
프로필 사진 dlalswj****
센텀가서 보고온 적 있는 곳이네요, 꼼꼼한리뷰할게요
프로필 사진 문어크
현재 블로그를 전업으로 하고 있는 인플루언서입니다. 유튜브 일상을 찍으면서 구독자를 8천명 가까이 보유중이며, 블로그는 시작한지 얼마 안됐지만, 유튜브 경험을 바탕으로 투데이 200대로 성장중입니다 :) 20, 30대 여성을 겨냥한 장점에 집중한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프로필 사진 나나
맛있는 리뷰, 성실리뷰, 집에서 예쁘게 티타임 갖는 사진까지 완성하겠습니다 신청합니다!
프로필 사진 플로리수
생동감 넘치는 사진으로 리뷰를 하겠습니다 인스타그램 추가업뎃도 가능합니다
프로필 사진 르미
꺄 지나가면서 많이 봤었는데, 너무 맛있을 것 같아요
맛있게 먹고 사진, 동영상 찍어서 꼼꼼하게 리뷰하겠습니다
일방문 800명이상입니다~^^
프로필 사진 소소일상
신청합니다 맛있게 찍어서 인스타에도 예쁘게 업로드하겠습니다!!
프로필 사진 미소하이
어필도 확실하게 꼼꼼하게 리뷰 작성하겠습니다
프로필 사진 트래블러루나
인스타 스토리도 포스팅 가능합니다!! 사진도 보정까지 정겅스럽게 남기도록 할께요:)
프로필 사진 여름노래
캐논카메라로 잘 찍어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프로필 사진 비초이다
이쁘게 찍어 성심성의껏 리뷰 올리겠습니다
프로필 사진 스윗
부산 여행기에 맛집 녹여 리뷰 하고 싶어 신청합니다 ~ 상위뷰에 뜰수 있도록 사진과 동영상 함께 넣어 가이드에 맞춰 글 쓰겠습니다.
프로필 사진 밍밍밍1
안녕하세요 정성스러운 블로그 후기 약속 드립니다 :)
프로필 사진 LIFE
신청합니당 후기잘맘겨드리겟습니다^^!!!!
프로필 사진 전애교님
맛집 카페전문 블로거로 성실하고 꼼꼼하게 움짤 동영상 꼭 첨부하여 리뷰합니다.
인스타업로드 가능 1.1만 팔로워  http://instagram.com/bab_coffee
프로필 사진 루띠
안녕하세요 DSLR으로 밝고 화사한 사진촬영 가능한 리뷰 전문 블로거입니다. 요청하신 키워드로 대부분 상단노출 되는 꼼꼼한 리뷰 자부합니다! 일일 방문자수는 800명대이며 계속 성장중입니다. 정성스러운 리뷰 약속드립니다~^^
프로필 사진 심플리지
신청합니다
사진이랑 영상 어우러진 예쁜리뷰 남길게요
프로필 사진 블루미잉
남자친구에게 선물하기 좋은 디저트로 리뷰남기겠습니다 :)
프로필 사진 김펄
안녕하세요 ㅎㅎ 네이버 인플루언서 등록된 푸드전문 블로거입니다^^ 상위노출 아주 잘 되는 편이고요, 일 방문자수 기본 4000 이상이에요! 대충 쓰지 않습니다 항상 퀄리티 좋은 포스팅 남기고 있어요^^
예쁘게 후기 남겨보고 싶어요~~
프로필 사진 오킴
커플 푸드인플루언서입니다. 꼼꼼한 리뷰 약속드립니다.
프로필 사진 북극꼬옴
차별화된 리뷰와 정성포스팅 약속드립니다
프로필 사진 우유
안녕하세요- 맛집/카페/데이트코스를 주로 포스팅하고 있는 우유커플이라고 합니다. 저희는 현재 소니 미러리스 카메라를 활용하여 고품질의 리뷰를 작성하여 1일 1포스팅 하고 있습니다. 체험단에 선정되어 리뷰를 작성해놓았으니, 참조 부탁드립니다. 체험 후 최대한 빠른시일내 리뷰 업로드 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프로필 사진 아궈
저는 14년차 제품 및 맛집 블로그를 운영하는 아궈예요.
제가 체험단으로 선정된다면 상세한 후기로 보답할게요
프로필 사진 김댈
선정된다면 꼼꼼한 리뷰 작성 가능합니다^.^
프로필 사진 아이스아메리카노
캐논카메라를 사용하여 퀼리티 높은 사진을 담으며, 정성스러운 후기 작성하겠습니다.
프로필 사진 이가지
기념일날 먹기 좋은 케이크~ 맛까지 좋을꺼 같은데요 꼭 먹고 싶어요!!
프로필 사진 리뷰하는엄마
일방문 700명 가량의 블로거로, 성심성의껏 포스팅할 것을 약속드립니다.(인스타 리뷰도 같이 합니다, 인스타계정 ssbb0215)
프로필 사진 yuuni
신청합니다.
맛있는 리뷰 남기겠습니다~~~:)
프로필 사진 소소로그
미러리스카메라로 정성껏 세세하고 친근하게 작성하겠습니당^^!!♡
움짤과 동영상도 많이 첨부할게용 !
프로필 사진 까멜리아
루시카토 케이크 정말 예뻐서 꼭 먹어보고싶었는데 제가 먹어보고 블로그 잘 써볼게요
매장 구경가서 찍은 사진 제 블로그에 올린게 있어요
이번엔 먹어보고 맛을 적어보고 싶습니다
프로필 사진 현이a
회사근처라 빠른 포스팅 가능합니다~!!
백화점내 매장위치와 디저트를 종류 및 제공받은 디저트를 상세하게 고화질로 촬영하고 꼼꼼한 글과 함께 정성가득한 포스팅 하겠습니다!
프로필 사진 yum7
정성스런 사진과 리뷰로 답하겠습니다.!!
프로필 사진 wning
상위노출 자주되는 블로거예용
체험해보고자 했던 곳이라 선정되면 꼼꼼히 기록할께요
프로필 사진 숭이
미러리스 카메라로 예쁘고 꼼꼼히 리뷰하겠습니당 :)
프로필 사진 김자매
마감필준수! 움짤가득 정성리뷰 가능, 신청합니다!
프로필 사진 여름선물
서울에서 놀러가요~ 호캉스용으로 쓰고싶어요^^
프로필 사진 까몽언니
안녕하세요~ 부산맛집블로거 까몽언니입니다!. 가이드라인을 준수하여 정성껏 포스팅하겠습니다!!
프로필 사진 그러려니
신청합니다~!
감사한 마음으로 맛있기 먹고 예쁜 사진 찍어서 정성스러운 리뷰 남길게요????
프로필 사진 낭만하마
지하1층에서 매장 쉽게 찾는법 포함 고퀄리티의 사진으로 리뷰 가능합니다. 테이크아웃 한 뒤 파티 연출 가능합니다
프로필 사진 라라차차
체험후 이쁜 사진과 꼼꼼한 포스팅남길게요
프로필 사진 김또깡
이쁜 사진, 정보글로 꼼꼼 리뷰하겠습니다~!!
프로필 사진 쌔미
신청해요. 예쁜 사진으로 후기 남기겠습니다.
프로필 사진 Doing
휴대폰 카메라를 사용하지만 정성스러운 리뷰 남기겠습니다^^
프로필 사진 민트쓰
신청합니다. 사진 예쁘고 맛있게 많이 찍어 리뷰 꼼꼼히 올리겠습니다!
프로필 사진 띵고
선정 후 빠른 방문 예약과 퀄리티 높은 리뷰 남기겠습니다!!
프로필 사진 요를레이오
마침 가족 생일이 있어서 가족생일을 스토리텔링한다는 느낌으로 참여하겠습니다^^
프로필 사진 se
꾸준히 맛집포스팅해온 맛집블로거입니다:) 정성스런 포스팅과 후기 약속드립니다!! 평일/주말 방문 가능합니다 :)
프로필 사진 엄지대장
신청합니다. 맛있고 꼼꼼한 포스팅후기로 보답해드리겠습니다!
프로필 사진 쭈엔쭈
빵에 진심입니다♥︎ 맛있게 찍어올리겠습니다:) 인스타그램도 기재 가능합니다!(팔로워 4000명)
프로필 사진 뚜교미
동영상, 사진으로 꼼꼼하게 기록하여 정성스런 포스팅 약속드립니다.
프로필 사진 HAZY
안녕하세요 헤이지입니다:D 제 블로그는 약 400명의 이웃을 보유하고 있으며 하루 약 200명내외로 들어옵니다 부산의 맛집과 카페를 주고 탐방하기 좋아하고 카메라 캐논 EOS M100으로 촬영하고 있으며, 제 경험과 생각을 잘 녹여 자연스럽게 글을 쓰고자 노력하고있습니
프로필 사진 룰루비계
DSLR 소유 및 사진 편집 잘 해요~ 감성사진 글 가득 정성리뷰 써요!! 꼼꼼하고 가이드라인에 맞게 포스팅 잘합니다. 신청합니다:)
프로필 사진 하티마마
신세계 자주 가서 방문해보고싶어요. 너무 맛있겠네요
프로필 사진 밍밍888
신청해요. 생생한 리쥬 작성할게요. :-)
프로필 사진 소소녀
신청합니다 맛있는 리뷰 남기겠습니다 ~^^
프로필 사진 고도리777
성실하고 꼼꼼한 리뷰내용과 노트10과 dslr의 콤보로 이쁘게 사진촬영할께요ㅎㅎㅎ 믿고 한번 맡겨주세요!!
프로필 사진 Gonigoni
맛집 탐방 넘 좋아하고 가까워서 신청해요! 미러리스 캐논카메라와 아이폰13으로 촬영하고 가독성 좋은 블로그 글 보장해요! ㅎㅎ+ 일방문자 500명 이상 방문하는 베테랑 블로거입니다 :) 잘 부탁드립니다
프로필 사진 coral
사진 예쁘게 잘 찍어서 정성스러운 리뷰 남기겠습니다.
프로필 사진 태산
애정하는 케잌집이예요 맛있게 먹고 정성으로 포스팅하겠습니다~^^
프로필 사진 요니피
꼼꼼하고 정성스러운 리뷰 약속드려요^^
프로필 사진 뭉실뭉실
가이드라인 잘 반영해서 사진, 동영상 포스팅하겠습니다.
프로필 사진 민지
안녕하세요^^
저는 맛집,카페,제품 리뷰를 하고있습니다
자연스러운 리뷰 남기겠습니다! 촬영은 아이폰 사용하고 있으며, 가게와 음식이 돋보일 수 있도록 사진 상세 보정 하고 있습니다! 상세한 사진과 영상은 물론 가게의 좋은 점을 후기 남길게용!
프로필 사진 뇽쓰
프리미엄 고급 수제케익 맛보고 싶어요 ~!!
프로필 사진 체리감쟈
안녕하세요 부산 맛집 전문 블로거입니다 신청합니다:)
프로필 사진
루시카토 디저트 좋아하는데 오랜만에 먹고싶네요 인스타감성 사진 예쁘게찍을 자신있어요 ! 신청해요
프로필 사진 나농이
꼼꼼하게 후기 작성할 수 있습니다 신청합니다!
프로필 사진 기유
아이들과 부산여행을 가는데 들릴려규요~ 즐거운 하루를 기념하고 싶어요~
프로필 사진 6시간리뷰씁니다
먹팔 1만 팔로워 인스타에도 함께 업로드 하겟습니다. 정성껏 디카로 예쁜글 담아 올리겠습니다.
여기... 진짜 맛있죠...꼭 뽑아주세요!
프로필 사진 골든트리
케이크가 이뻐서 가보고 싶어요. 맛있게 정성껏 포스팅할께요
프로필 사진 토리토리톨
신세계 자주 가고 신세계 입점 식당 몇군데 포스팅했습니다! ㅋ정성껏 리뷰할게요????????
프로필 사진 부산토바기
사진을 배워서 각도 구도 예쁘고 맛있게 잘 찍어요
센텀 근처에 살아서 시간 엄수해서
빠른 리뷰 약속합니다~!

리뷰 길고 키워드 많이 넣어서
노출 잘 돼요~!
프로필 사진 움냠냐냥
사진예쁘게 찍어요. 가이드라인 맞춰
꼼꼼하고 정성스럽게 리뷰합니다 :)
프로필 사진 은썬
꼼꼼리뷰 약속드려요 당일 포스팅 무조건 가능합니당
프로필 사진 대장라이언
선정되면 가이드라인에 맞춰 꼼꼼하게 작성하겠습니다.
프로필 사진 생색도도
센텀 맛집 쓰는 걸 좋아하는 블로거예요:)
맛집등을 탐방하는 것을 좋아핮니다
프로필 사진 뭐하지현
적극적으로 체험하고 상세후기 남기겠습니다~
프로필 사진 수우우우
신청합니다! 꼼꼼하고 정성스러운 리뷰로 보답해요~
프로필 사진 wonst
평소에도 애용하는 루시카토! 딸기 시즌 맞은 케이크가 너무너무 예쁘네요 :) 축하할 일이 많은 5월인만큼 정성 리뷰 남겨서 많은 사람들이 루시카토 이용했으면 좋겠어요!
프로필 사진 Sandra
맛있어보이는 많은 사진과 동영상 자신해요
프로필 사진 텅빈땅콩
신청합니다 :) 남편 생일 케이크로 너무 좋아할 것 같아요
프로필 사진 초코틴틴
감사합니다 ~ 이쁘게 포스팅 하겠습니다 !!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