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로그인 회원가입
[영등포역] 원조부안집 영등포역점

[영등포역] 원조부안집 영등포역점
모든김치를 직접 담그며 정성과 노력으로 손님들에게 친절하려 매일노력하고있습니다.

체험상품

5만원 식사권

모집인원 5명
제한인원 2인체험
모집기간 2022.05.11 ~ 2022.05.17
선정발표 2022.05.18
리뷰기간 2022.05.19 ~ 2022.05.31
제공 내역

5만원 식사권


 

※ 업체 홍보를 위한 체험 진행입니다. 업체 대표메뉴 , 추천메뉴 위주로 체험해 주세요!!!

※ 체험 시 제공되는 금액 / 메뉴 외 별도 주문하거나 추가되는 금액은 리뷰어 부담입니다
※ 체험 시 남은 음식은 포장 불가이며, 포장 체험을 제외한 매장 체험시 테이크아웃 요청 불가합니다 (적발 시 페널티 부과)
※ 타쿠폰 / 이벤트(추가할인,포장할인,추가서비스 등 ) 중복 적용 불가합니다


제목 키워드

[제목키워드]

선택키워드 1~2 + [

영등포고기집 or 영등포회식장소 or 영등포고깃집 + 원조부안집 영등포역점

] 넣어주세요.

[선택키워드]

영등포고기집,영등포회식장소,영등포고깃집,영등포삼겹살,영등포삼겹살맛집,영등포역삼겹살,영등포역고기집,영등포목살,영등포맛집,영등포껍데기맛집,영등포고기맛집,영등포역맛집,영등포동맛집,영등포동고기집,영등포동삼겹살,영등포고기맛집,영등포구맛집,영등포구고기집,영등포숙성고기,영등포숙성삼겹살

 

-안내드린 키워드 중 2개 이상을 선택하여 제목을 포함한 본문에 5회 이상 넣어 작성해 주세요
-안내드린 키워드 모두 
#해시태그로 기재해 주세요.
-리뷰의 키워드 및 띄어쓰기, 맞춤법 이 지켜지지 않을 시 수정 요청드릴 수 있으며 필히 수정해 주셔야 합니다.


캠페인 미션

※ 방문 후 4일 이내 리뷰 등록 부탁드립니다!!!

 스폰서 배너 필수입니다.  >> (스폰서등록방법)

   미등록 혹은 잘못된 방법으로 등록 시 수정요청될 수 있으며, 페널티 처리, 체험비용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  매장 인테리어 및 제공받으신 서비스를 상세하게 소개해 주세요
-  네이버 지도 (플레이스) 필수 첨부해 주세요. 배송 체험은 제품 링크 필수 첨부입니다
-  사진 등록은 15장 이상 필수이며, 움짤 or 동영상 첨부해 주세요.


※ 업체 홍보를 위해 진행되는 체험입니다.
   광고목적에 부적합한 포스팅 내용(부정적인 표현)이나 사진은 피해주세요!!!  확인 시 
수정, 삭제 요청드릴 수 있습니다.

※ 체험단 신청 시 명시한 업체의 수정,삭제 요청될 수 있는 내용에 동의하였으므로 미진행 시 페널티 처리 및 비용 청구 될 수 있습니다


영업 시간

월~일 12:00 ~ 18:00


-  매장 운영상황에 따라 특정 요일, 시간대 체험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시즌별/ 업체 행사 등으로  공지와 다를 수 있으니 예약 시 확인해 주세요 )
-  최소 1일 전 예약 필수 / 당일 예약 불가 / 예약시간 엄수 (매너 있는 체험 진행 부탁드립니다 ~^^)
-  업체 예약시간에 안내 없이 늦거나 노쇼 경우 체험 제한됩니다(노쇼 적발 시 페널티 부과)!!!
-  주말이나 휴일, 집중시간 등 매장이 바쁠 경우 예약시간과는 별도로 웨이팅 있을 수 있습니다. 양해 부탁드립니다

※ 예약한 날 당일(출발 전) 꼭~ 다시 한번 업체에 예약/진행확인 해주세요!!! 
   (간혹 업체의  사정으로 영업이 어려운 경우가 있거나, 예약 조율한 내용이 잘못 전달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 위 명시된 내용 꼭  확인하시고 진행 부탁드립니다. (교통비 청구불가)


매장 주소
서울 영등포구 영중로4길 19 1, 2층

캠페인 추가정보

- 체험메뉴 외, "추가주문/추가비용" 본인부담입니다.
- 핸드폰 카메라로 찍은 사진으로 리뷰를 작성하지 않길 부탁 드립니다.
- 업체 사정으로 인해 선정 인원은 추후 변경될 수 있습니다.

- 리뷰에 사용되는 사진은 디지털카메라 촬영을 원칙으로 합니다.
- 기간 내 체험 미진행 될 경우 페널티 부과되며, ,리뷰 미등록일 경우 제품환수 및 제공서비스 가격에 대하여 비용이 청구됩니다.
- 제시된 가이드라인대로 작성되지 않을 경우 수정,삭제 요청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업체 사정으로 인해 선정인원/ 캠페인 내용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작성하신 리뷰 및 이미지는 미블 및 광고주에 의해 활용될 수 있습니다.

프로필 사진 재오론
도움되는 리뷰로 찾아뵐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ㅎㅎ 영수증 리뷰도 꼼꼼하게 작성하겠습니다 ㅎㅎ
프로필 사진 씨윤
후기에서 맛있는 냄새가 날만큼 꼼꼼하고 정성스럽게 작성하겠습니다!!!!
프로필 사진 여행쟁이
신청합니다
꼼꼼하고 정확한 블로그 리뷰와 함께
인스타그램에도 함께 업로드 진행합니다
인스타그램 아이디 yummy_319(팔로우1900)
프로필 사진 원트윈
안녕하세요 블로그를 이제 다시 시작하나 유튜브 편집자로 일하면서 여러 다양한 영상들을 홍보해왔고 광고들을 맡은 경험이 있기에 꼼꼼하고 끌리는 좋은 리뷰로 작성 약속드립니다! 사진 담당으로 일한 적도 있기에 사진도 걱정없습니다 정말 신경써서 리뷰 작성하겠습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프로필 사진 행복먹부
오 대박 맛있어보여요 선정되면 정성들여 포스팅하겠습니닷
프로필 사진 호둥
사진, 움짤, 동영상 활용하여 꼼꼼하게 작성하겠습니다
프로필 사진 태재파파
영등포 체험단 경험이 많으며 항상 정성스럽게 포스팅합니다.
프로필 사진 호옹아옹
☆네이버 블로그 일평균 방문자 600명 / 네이버 마이플레이스 리뷰 605개(사진 2,030개)☆

카메라 갤럭시S22+ 최신입니다!
좋은 체험기회 주시면 더 좋은 포스팅으로 보답하겠습니다!!^^
프로필 사진 챈이랑
체험하고 싶습니다~ 정성껏 리뷰남기겠습니다 신청합니다!
프로필 사진 쥬디이
맛집 위주로 포스팅하는 블로거입니다~ 주어진 조건에 맞게 알찬 리뷰 작성할게요~!
프로필 사진 하얀콩
상세컷, 사용컷, 움직이는컷(움짤or동영상) 등 가이드라인에 준수하여 꼼꼼하고 예쁜 리뷰남기겠습니다.
프로필 사진 alcoholdolphin
원조부안집 고기진짜 맛있는걸로 유명하지요 ????
고화질 디카 사진 사용해서 상위노출 잘 될수 있게 포스팅할게요 !
프로필 사진 UJ
카메라 지참해 성실히 리뷰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프로필 사진 뽕구누나
안녕하세요! 성의있고 꼼꼼한 리뷰 약속드릴게요-! 내돈내산처럼 자연스러운 포스팅을 추구합니다!
프로필 사진 동2__
[다양한 체험단 경험 및 오고싶게 만드는 리뷰으로 무장하겠습니다.]
[일방문자100명 이상, 색감/화질을 살린 촬영]
실감나는 묘사와 맛깔나는 설명으로 무장한 맛집 블로거입니다.
움직이는 사진(움짤)을 이용해서 잠재 고객들이 방문하고싶게 만들도록 하겠습니다.
제공해주신 서비스가 아깝지 않도록 정성스러운 리뷰 올리겠습니다.
다양한 체험단 경험 및 리뷰 경험을 통해서 조회수를 높일 수 있는 게시물을 만들 수 있습니다.
프로필 사진 챙츄
안녕하세요 핫플ㅣ카페ㅣ맛집ㅣ뷰티 를 다루고 있는 블로거입니다.
차근차근 키워나가는 중이라 자주 포스팅을 올리며 방문자들을 끌고 있습니다 :)
비록 많은 방문자를 보유하진않았지만 점차 발전하는 중이기 때문에
좋은 성과로 홍보 해드릴수 있을 것 같습니다 !
퀄리티 있는 사진과 가이드라인에 잘 맞춰 정성스럽게 포스팅 하겠습니다 !
프로필 사진 일개미
꼼꼼하고 정성스러운 리뷰 약속드립니다
잘부탁드립니다
프로필 사진 Dayoni
상세한 리뷰로 보답해드리겠습니다~
잘부탁드려요^^
프로필 사진 xia
다양하고 먹음직스러운 사진으로 꼼꼼하게 포스팅 작성하겠습니다~!
프로필 사진 두구두굳
신청합니다 ! 꼼꼼하게 리뷰하겠습니다:)
프로필 사진 추운맛
신청합니다 남자친구랑 가서 맛잇게 먹고 후기글 작성하겠습니다!!
프로필 사진 우아아앙
영등포직장인입니다. 영등포포스팅다수, 상위노출가능/ 폰카메라/꼼꼼한 번 충분한
프로필 사진 당당걸
신청합니다 정성껏 리뷰 작성하겠습니다.
프로필 사진 희나HEENA
미러리스 카메라로 촬영하며 맛집 중심으로 정성스럽게 리뷰 올리고 있습니다! 신청해요
프로필 사진 나진
여의도 직장인으로 인근 맛집을 전문적으로 작성하는 블로그입니다. 음식점 관련 포스팅 다수 했으며, 매일 포스팅하면서 꾸준히 방문자 증가하고 있습니다. 예약시간 준수하고, 회식장소로도 모임으로도 좋은 맛집이라는 리뷰 사진과 함께 정성껏 작성하겠습니다
프로필 사진 씬작
맛집 블로그를 열심히 운영중이며, 누구보다 다양하고 자세한 리뷰 약속드립니다:) 뽑아주신다면 아이폰13프로를 이용해서 좋은 화질로 다양한 각도의 시진영상과 고퀄리티 글 남기겠습니다. 꼭 뽑아주세요ㅎㅎ!
리뷰등록
프로필 사진 오곡밥
안녕하세요 맛집블로거 오곡밥입니다! 항상 꼼꼼하고 자세한 리뷰만들 쓰고 있어요 저를 초대해주신다면 부안집만의 장점을 잘 드러낸 사진과 정성스러운 리뷰도 보답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프로필 사진 dd
맛집블로거입니다! 미러리스카메라&아이폰12프로로 예쁜 사진과 상세한 리뷰 남기겠습니다^^!
프로필 사진 siy****
맛있게 먹고 자세히 리뷰 하겠습니다. 고화질 사진 리뷰 가능합니다.
프로필 사진 냠냠
맛집/카페 전문블로거로써 성의있는 포스팅 보여드리겠습니다
프로필 사진 오늘은_
안녕하세요 리뷰신청 드립니다. 사진 및 동영상 찍어서 꼼꼼하게 포스팅하겠습니다. 사장님 사업 번창에 도움이 되실수 있도록 가이드라인에 맞게 꼼꼼하고 알차게 리뷰작성 드리겠습니다. ^^♡ 감사합니다.
프로필 사진 코미햄
안녕하세요 30세 여성 블로거입니다. 상위노출 잘되는 맛집 블로그에요! 정성을 다해 리뷰하겠습니다
프로필 사진 서나누리
꼼꼼리뷰 약속합니다. 체험당일에 바로 리뷰 올려요. 내용 사진 영상 움짤 모두 충실하게 예쁘게 잘할 자신 있어요
프로필 사진 에이프릴
2018년까지 여행/맛집 블로그로 하루에 500명까지 방문자수 기록했던 블로거입니다~!
다시 맛집 블로그로 재개할 생각인데 블로그 한번 찬찬히 살펴봐주세요~
뽑아주신다면 성의를 다해 포스팅 하겠습니다^^
프로필 사진 하츄핑
20-30대 여성이 많이 방문하는 블로그 입니당 !! ❤️❤️❤️ 체험하게 되면 예쁘게 찍어 포스팅 할게요 :-)
프로필 사진 윤미찡
안녕하세요 일상과 맛집위주로 포스팅 올리는 블로거입니다
맛집외에도 여러 관심사로 포스팅을 하고 있어서 다양한 분들이 방문한다고 생각합니다
따라서 다양하게 노출이 가능하지 않을까 싶어요!! :)
항상 정성껏 포스팅을 하고 있고 당첨되면 감사한 마음으로 맛있게 먹고 포스팅 잘 올리겠습니당!!
프로필 사진
부안집 좋아하는데! 제 블로그에 리뷰 남기고 싶어요ㅎ
프로필 사진 자몽줄
아이폰11로 촬영합니다. 일 조회수는 450정도인 20대 직장인 맛집/핫플 블로거입니다. 선정되면 가게 분위기 잘 담아서 자세하게 포스팅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프로필 사진 힝호
캐논 카메라로 고화질 사진, 영상, 움짤 촬영하여 포스팅할게여
프로필 사진 목지
꼼꼼하고 자연스러운 후기 약속드립니다. 영등포구 주민이라 빠른 방문 가능합니다????
프로필 사진 담붕
정성스럽고 꼼꼼한 후기 남기겠습니다 :)
프로필 사진 피터팬
안녕하세요.

블로그 체험단 신청합니다.

저는 블로그 외에도 티스토리, 페북, 인스타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아이폰 13 프로 맥스를 사용 중으로 사진도 잘 나옵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프로필 사진 모옹
신청합니다 여기 존맛탱이 ㅠ 믿고 맡겨주세요~~~!!ㅠㅠ
프로필 사진 나짱
블로그 체험단 열심히 하겠습니다. 다음에는 꼭 내돈주고 이용할께요. 마케터 입니다 어떤 부분을 터치해야하는 지 이해하고, 그리고 재밌게 체험하겠습니다. 가이드도 준수하겠습니다 꼭 선정 되고 싶습니다 . 사진과 동영상 다 많이 올리겠습니다.
프로필 사진 밀까리
가이드에 맞게 정성스러운 포스팅하겠습니다
프로필 사진 볼빵이
피자처럼 예쁘게 진열되어있는 고기가 너무 맛있어보여요^^
프로필 사진 메텔
꼼꼼하게 포스팅 할게요 맛집 블로그 입니다
프로필 사진 0****
맛있게 먹고 성실 후기 작성하겠습니다.
프로필 사진 블루영
소중한 체험하고 예쁜리뷰 남기겠습니다 : )
프로필 사진 워니
**일방문자100명 이상, 색감/화질을 살린 촬영**

안녕하세요~ 워니~입니다!!
맛집리뷰전용 카메라 보유하고 있기에 색감/화질을 살린 사진을 촬영하고 있습니다 :)
또한, 움직이는 사진(움짤)을 이용해서 음식 사진을 맛깔나게 찍는 스킬도 보유하고 있습니다!
저는 현재 서울 거주중이며 서울 어디든 방문하여 열정적인 리뷰를 할 준비가 되어있습니다!
무엇보다 책임감이 강하기에 맡은 바 최선을 다할 수 있습니다! 체험 후 리뷰는 1-2일 이내 등록 완료하고 있습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프로필 사진 토리쿔
제대로된 맛집 넘 좋네요 ㅎㅎ
연세대 경영학과 졸업 및 마케팅에 관심 많아
다양한 방문객이 맛집, 푸드 검색으로 들어오는만큼
제대로된 리뷰 기대해주세요♡
프로필 사진 스윙스맛집로드
캐논 DSLR과 아이폰pro 모델로 촬영하는 핫플 블로거입니다.
젊은 감각으로! 트렌디함을 녹인 리뷰를 원하신다면 믿고 맡겨주세요!
사진과 문구 모두 많은 시간을 할애하여 정성스럽게 포스팅하고 있습니다. 방문시간을 철저히 지키고, 가이드라인 준수하겠습니다 !
프로필 사진 등자
신청합니다 고기 두께에서부터 기대가 생기네요
프로필 사진 lks****
꼼꼼한 리뷰할게요 평일 방문 가능합니다
프로필 사진 낭낭하게
소울을 담을 리뷰 보여드릴게요!! 꼭 뽑아주세용ㅎㅎ
프로필 사진 슈퍼람
맛집 카페 탐방 블로거입니다
뽑아주시면 맛있는 후기로 보답드릴게요
감사합니다
프로필 사진 떠영
카메라사용 고화질사진으로 정성스러운 리뷰작성하겠습니다
프로필 사진 수지
꼼꼼하고 알찬 맛집 리뷰 가능합니다 :D
프로필 사진 미르키
맛집 리뷰 남기고 있는 블로거입니다. 하루 방문자수 1500 이상이며, DSLR 지참 및 움짤, 동영상까지 모두 첨부 가능합니다!
프로필 사진 S2
맛집,카페 블로그 운영하고 있습니다. 장점만 담은 솔직 리뷰 확인 할 수 있어요.예쁜 사진과 가이드라인 지킨 꼼꼼리뷰 약속드립니다! :)
프로필 사진 언제나맑음
맛있는 사진과 정성스런 리뷰로 적극 작성하겠습니다.
프로필 사진 패뷸러스
보라매 근처 직장인 입니다
정성스러운 리뷰 하겠습니다
음식사진 잘찍습니다
프로필 사진 은똔
맛있을것 같아요 채택 해주시면 정성 리뷰 약속 드려요
프로필 사진 상갱
맛집과 일상을 기록하는 블로거입니다 :)
체험 후 꼼꼼한 포스팅 하겠습니다!
프로필 사진 요니
신청합니다. 자연스러운 리뷰 남기겠습니다.
프로필 사진 라이온
신청합니다.
선정 후 빠른방문하고 움짤 및 동영상 필수 첨부합니다.
프로필 사진 모카츄
두툼하게 맛있는고기와 소주한잔 기대되요
프로필 사진 럽엔젤
먹음직스러운 사진과 정성스런 후기 남기겠습니다!
프로필 사진 매지킴
맛집 카페 전용 리뷰어입니다
꼼꼼하고 맛있는 리뷰남기겠습니다
프로필 사진 goldsta****
안녕하세요 :) 블로그 체험단 신청합니다!
제 포스팅은 체험단 글보다 제가 직접 지불한 "내돈내산" 게시글이 다수로, 신뢰성이 높습니다.
또한 네이버 검색 시 7000개 포스팅 중 상위 5개 안에 드는 포스팅이 두루 있습니다.
당첨 시 맛있게 즐기고 꼼꼼하고 자세한 포스팅을 보장 드립니다~!!
또 해당 매장 인근에 거주하고 있어 지인들에게도 자연스레 홍보효과가 될 것입니다 ^^
당첨되면 기쁜 마음으로 방문할게요 :)
연락 주세요~!
프로필 사진 Kaylee03
고기는 사랑입니다 ㅎㅎ 맛있게 먹고 포스팅해서 홍보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프로필 사진 키키와미튜
직접 다니는 찐맛집 위주의 포스팅하고 있습니다 ! 데이트 코스로 포스팅하고 싶어서 신청합니다 꼼꼼히 리뷰하겠습니다~
프로필 사진 임아델
동영상과 움짤 정성스럽고 예쁘게 찍겠습니다^^
프로필 사진 임쥬쥬
다양한 사진과 움짤로 리얼하고 맛있게 리뷰 작성하겠습니다
프로필 사진 도로롱
성장하고있는 블로거로 성의있고 자세한 후기 포스팅합니다.
1일 1포스팅으로 이웃 및 유입수가 많고 상위노출 될 확률이 높습니다.
제 포스팅을 보시면 자세하고 세세하게 하나하나 설명하고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다수의 체험단 경험이 있어 블로그 통해 체험단 이용한 글 보시면 성의있고
자세하게 포스팅 한 것을 보실 수 있습니다.
프로필 사진 졔니
맛있는걸 야무지게 잘먹고 글 적기를 좋아하는 블로거 졔니입니다.❤ 미러리스 카메라 sony a7m3로 맛있고 예쁘게 찍어보고 싶어요! ☻
프로필 사진 ranyd****
재밌게 리뷰해볼께요 서울부천 맛집위주로 리뷰하고있어요!
프로필 사진 툐리
꼼꼼하게 리뷰하고 생생한 영상과
선명한 사진들로 장점만 가득 녹여서
정성껏 포스팅할게요 :)
프로필 사진 라미거니맘
인스타감성나는 사진과 정성스럽고 세세한 리뷰 약속드립니다
프로필 사진 혜민
음식점 포스팅 경험이 많아 음식사진 맛있게 찍을 자신 있습니다 ! 키워드도 포스팅에 자연스럽게 녹여 상단에 올라간 경험이 많으며, 동영상 움짤과 함께 꼼꼼하게 작성하겠습니다 !
프로필 사진 호에엥
예쁜 사진과 꼼꼼한 리뷰 자신 있습니다 :)
프로필 사진 애두
신청합니다~아이폰13프로 유저입니다.
프로필 사진 안녕하니까
규정 가이드에 맞춰 성실히 리뷰하겠습니다!
프로필 사진 뿌까라늬
저는 서울경기핫플레이스 위주로 포스팅하는 블로거입니다. 꼼꼼한 성격이라 최대한 예쁘게 사진올리려 보정도 다 하고있고 협찬해주시니만큼 최대한 저는 더 열심히 하려고 노력합니다! 믿고 맡겨주시면 트렌디하고 깔끔하고
만족하실수 있게 정보전달 잘 되게 포스팅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프로필 사진 찐빵
맛집 블로거예요! 자연스러운 스토리텔링과 함께 사진 및 영상 여러장 찍어 정성스런 리뷰 남기겠습니다^^
프로필 사진 찐이당
맛집위주로 운영중입니다. 정성스러운 후기작성을 약속드립니다:)
프로필 사진 테크늬우스
맛스러운 영상과 사진 등을 활용하여 좋은 리뷰 작성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프로필 사진 뵤리몬
dslr촬영가능하며 정성스럽고 꼼꼼한 맛있는 리뷰남기겠습니다
영수증리뷰도 방문하고싶은 문구로 정성스러운 후기 남기겠습니다 :D
프로필 사진 miim
인스타까지 운영하는 블로그입니다. 열심히 포스팅 하겠습니다
프로필 사진 뽑아주세요
안녕하세요
제 블로그의 장점은 주세한 리뷰입니다
자세한 리뷰 약속합니다
프로필 사진 ToriYoni
올만에 영등포 놀러가는데 맛잇게 먹으러 가볼게요^^
프로필 사진 leeyou****
안녕하세요~ 맛집/카페 전문블로거입니다.
일평균 방문자 200명이며 이웃방문보다는 검색으로 유입되는 방문자가 많습니다^^
그만큼 정성스러운 포스팅을 하고있습니다!
체험단포스팅 40장 기본으로 하고있고 움짤 다수 포함되어있어 알찬리뷰가능합니다^^
프로필 사진 구로피바다
맛집이라해서 신청합니다!
항상 지나가다 보기만 했었는데
꼭 먹어보고 싶습니다!
맛있게 먹고 재미있게 포스팅 가능합니다!
(영수증 리뷰 + 인스타그램 가능합니다)
프로필 사진 자몽
너무 맛있을거 같아요. 캐논 카메라로 먹음직스럽게 촬영 후 정성후기 남기겠습니다. 신청합니다!
프로필 사진 혜쁘
하루 방문자 최소 200명 이상이며 맛집,여행,용품,일상들을 올리며 공유합니다. 간결하고 눈에 들어오는 글과 퀄리티 높은 사진으로 보답 드리겠습니다.
프로필 사진 해와별
안녕하세요 ! 종종 가는 맛집이라 신청해봅니다
프로필 사진 따뜻한마음
영등포인근에 거주합니다. 빠른방문 및 포스팅가능합니다. 신청합니다.
프로필 사진 sngmn
신청해요 :)
많은 사진과 글로 많은 리뷰 하겠습니다 ^^_
프로필 사진 쿠키네마미손
안녕하세요! 체험단이 되면 정말 정성껏 포스팅 하고 있습니다. 꼭 선정이 되어 예쁜사진 좋은글 쓰고 싶습니다 :-) (체험했던 곳의 포스팅 참고하실수 있게 전달드려요 https://m.blog.naver.com/the_lamb/222714114569)
프로필 사진 단아박
맛있게 먹고 빠른 방문 후 상세리뷰 남기겠습니다.
프로필 사진 브나
폰카메라 NO! 모바일최적화, 고화질에 정성스러운 리뷰 자신있어요!! 키워드 잘 살려서 리뷰 작성하겠습니다~
프로필 사진 파나나
최근 1일 1포스팅 등을 하며 1일 방문자수, 퀄리티 있는 글을 작성하고 있습니다. 촬영하는 카메라 기종은 캐논 EOS M5고 사진 퀄리티는 보장합니다. GIF 영상도 포스팅에 포함하겠습니다. 뽑아주신다면 선정해주신 기준을 잘 충족시키고 네이버 검색에서 많은 노출이 일어날 수 있도록 반복되는 키워드 사용과 좋은 제목 사용 등으로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일일방문자수 500명이상으로 방문자 수는 꾸준히 오르는 추세입니다. 감사합니다.
프로필 사진 쏭아쏭아
뽑아주시면 꼼꼼하게 작성할 자신이 있습니다
프로필 사진 단풍언니
꼼꼼리뷰로 성의있는 포스팅 작성하겠습니다.
프로필 사진 gri
맛있게먹고 예쁘게 사진찍어
꼼꼼리뷰하겠습니다
프로필 사진 아욤욤
안녕하세요~ 당첨이 된다면 정성스러운 리뷰와 가이드라인에 맞는 포스팅 철저 준수 약속 드립니다 :-) ♥ 화질좋은 영상과, 움짤로 포스팅의 질을 향상시켜서 도움이 될 수 있는 블로그 리뷰를 만들어 보고싶어요 ! 자신있습니다 ♥
프로필 사진
안녕하세요! 30대 일상, 맛집, 리뷰어 leemy입니다.
체험단에 당첨된다면 성실히 체험하고 고객분들께 도움되는 리뷰 성심성의껏 남겨보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프로필 사진 띠로리
음식 사진 고화질로 잘 찍습니다~^^ 가이드라인에 맞춰 정성 포스팅하겠습니다.
프로필 사진 밀크티
성실리뷰하겠습니다
데세랄 촬영하겠습니다!
확실하게 리뷰 쓰겠습니다
프로필 사진 틈틈이
리뷰 경험많은 블로거입니다 안그래도해보고 싶은 리뷰체험단 신청하게 되었습니다 20대 여성감성으로 분위기 감성뿐만 아니라 캐논미러리스EOS와 DSLR로 꼼꼼한 리뷰약속합니다
프로필 사진 보라밍
신청합니당 열심히 작성하여 리뷰 올리도록 하겠습니당ㅎㅎ
프로필 사진 뒹굴이

핸드폰이 아닌 카메라로 이쁘게 사진찍고 썸네일까지 잘 만들어서 정성스럽게 리뷰할 자신있습니당!
프로필 사진 채리
미러리스로 찍은 퀄리티있는 사진과 영상으로 정성 리뷰 남기겠습니다!
프로필 사진 루찌공주
맛집 블로거에게 맡겨주세요!! 누구보다 성의있는 리뷰 보여드리겠습니다.
프로필 사진 커피보이
가이드라인에 맞게 꼼꼼한 후기 남기겠습니다
프로필 사진 행소
영등포 주민입니다.
주민 찐맛집으로 리뷰 기대됩니다.
프로필 사진 아리링
즐겁게 체험하고 정성껏 리뷰하겠습니다 :)
프로필 사진 나깽
포스팅 정성들여 작성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글과 사진으로 업체 홍보 야무지게 해보겠습니다 : )
프로필 사진 UJ
카메라 지참해 성실히 리뷰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프로필 사진 힝호
캐논 카메라로 고화질 사진, 영상, 움짤 촬영하여 포스팅할게여
프로필 사진 목지
꼼꼼하고 자연스러운 후기 약속드립니다. 영등포구 주민이라 빠른 방문 가능합니다????
프로필 사진 ranyd****
재밌게 리뷰해볼께요 서울부천 맛집위주로 리뷰하고있어요!
프로필 사진 miim
인스타까지 운영하는 블로그입니다. 열심히 포스팅 하겠습니다
프로필 사진 띠로리
음식 사진 고화질로 잘 찍습니다~^^ 가이드라인에 맞춰 정성 포스팅하겠습니다.
프로필 사진 밀크티
성실리뷰하겠습니다
데세랄 촬영하겠습니다!
확실하게 리뷰 쓰겠습니다
프로필 사진 나깽
포스팅 정성들여 작성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글과 사진으로 업체 홍보 야무지게 해보겠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