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로그인 회원가입
[아차산] 모리참치

[아차산] 모리참치
아차산역맛집~ 참치의 진수를 맛보다~

체험상품

모리참치 2인 제공 (10만원 상당)

(리필불가입니다)

모집인원 3명
모집기간 2022.06.22 ~ 2022.06.28
선정발표 2022.06.29
리뷰기간 2022.06.30 ~ 2022.07.12
제공 내역

모리참치 2인 제공 (10만원 상당)



(리필불가입니다)


 

※ 업체 홍보를 위한 체험 진행입니다. 업체 대표메뉴 , 추천메뉴 위주로 체험해 주세요!!!

※ 체험 시 제공되는 금액 / 메뉴 외 별도 주문하거나 추가되는 금액은 리뷰어 부담입니다
※ 체험 시 남은 음식은 포장 불가이며, 포장 체험을 제외한 매장 체험시 테이크아웃 요청 불가합니다 (적발 시 페널티 부과)
※ 타쿠폰 / 이벤트(추가할인,포장할인,추가서비스 등 ) 중복 적용 불가합니다


제목 키워드

[제목키워드]

선택키워드 1~2 + [

모리참치

] 넣어주세요.

[선택키워드]

아차산역맛집,어린이대공원맛집

 

-안내드린 키워드 중 2개 이상을 선택하여 제목을 포함한 본문에 5회 이상 넣어 작성해 주세요
-안내드린 키워드 모두 
#해시태그로 기재해 주세요.
-리뷰의 키워드 및 띄어쓰기, 맞춤법 이 지켜지지 않을 시 수정 요청드릴 수 있으며 필히 수정해 주셔야 합니다.


캠페인 미션

1. 맛있게 드시고 좋은 리뷰 해주세요
2. 네이버지도 평가 꼭 남겨 주세요
http://map.naver.com/local/siteview.nhn?code=38591414&_ts=1479631261225

※ 방문 후 4일 이내 리뷰 등록 부탁드립니다!!!

 스폰서 배너 필수입니다.  >> (스폰서등록방법)

   미등록 혹은 잘못된 방법으로 등록 시 수정요청될 수 있으며, 페널티 처리, 체험비용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  매장 인테리어 및 제공받으신 서비스를 상세하게 소개해 주세요
-  네이버 지도 (플레이스) 필수 첨부해 주세요. 배송 체험은 제품 링크 필수 첨부입니다
-  사진 등록은 15장 이상 필수이며, 움짤 or 동영상 첨부해 주세요.


※ 업체 홍보를 위해 진행되는 체험입니다.
   광고목적에 부적합한 포스팅 내용(부정적인 표현)이나 사진은 피해주세요!!!  확인 시 
수정, 삭제 요청드릴 수 있습니다.

※ 체험단 신청 시 명시한 업체의 수정,삭제 요청될 수 있는 내용에 동의하였으므로 미진행 시 페널티 처리 및 비용 청구 될 수 있습니다


영업 시간

방문가능요일 & 방문가능시간
월요일~목요일,토요일 오후6시~ 9시 저녁타임 ( 예약 후 방문)


-  매장 운영상황에 따라 특정 요일, 시간대 체험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시즌별/ 업체 행사 등으로  공지와 다를 수 있으니 예약 시 확인해 주세요 )
-  최소 1일 전 예약 필수 / 당일 예약 불가 / 예약시간 엄수 (매너 있는 체험 진행 부탁드립니다 ~^^)
-  업체 예약시간에 안내 없이 늦거나 노쇼 경우 체험 제한됩니다(노쇼 적발 시 페널티 부과)!!!
-  주말이나 휴일, 집중시간 등 매장이 바쁠 경우 예약시간과는 별도로 웨이팅 있을 수 있습니다. 양해 부탁드립니다

※ 예약한 날 당일(출발 전) 꼭~ 다시 한번 업체에 예약/진행확인 해주세요!!! 
   (간혹 업체의  사정으로 영업이 어려운 경우가 있거나, 예약 조율한 내용이 잘못 전달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 위 명시된 내용 꼭  확인하시고 진행 부탁드립니다. (교통비 청구불가)


매장 주소
서울시 광진구 구의2동 54-20

캠페인 추가정보

- 체험메뉴 외, "추가주문/추가비용" 본인부담입니다.
- 핸드폰 카메라로 찍은 사진으로 리뷰를 작성하지 않길 부탁 드립니다.
- 업체 사정으로 인해 선정 인원은 추후 변경될 수 있습니다.

- 리뷰에 사용되는 사진은 디지털카메라 촬영을 원칙으로 합니다.
- 기간 내 체험 미진행 될 경우 페널티 부과되며, ,리뷰 미등록일 경우 제품환수 및 제공서비스 가격에 대하여 비용이 청구됩니다.
- 제시된 가이드라인대로 작성되지 않을 경우 수정,삭제 요청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업체 사정으로 인해 선정인원/ 캠페인 내용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작성하신 리뷰 및 이미지는 미블 및 광고주에 의해 활용될 수 있습니다.

프로필 사진 초cho
일 방문자 수 500명대 맛집 블로거입니다. 다수 서울 지역 맛집 체험단 경험으로 알찬 리뷰 포스팅 작성하겠습니다 :)
프로필 사진 죽희
소니 a7m3 카메라 보유, 사진 예쁘게 찍고 리뷰 정성껏 남기겠습니다. 보통 사진은 움짤 포함 40장 내외로 올리고 있으며 방문 후 D+1까지 성실하게 포스팅하고 있습니다.
프로필 사진 으나스럽
맛있는 체험 신청해요 ! 정성 가득가득 리뷰하겠습니다
프로필 사진 EVAN
기회를 주시면 정성껏 포스팅하겠습니다.
프로필 사진 풀풀
안녕하세요 :) 블로그 체험단 신청합니다!
제 포스팅은 체험단 글보다 제가 직접 지불한 "내돈내산" 게시글이 다수로, 신뢰성이 높습니다.
당첨 시 맛있게 즐기고 꼼꼼하고 자세한 포스팅을 보장 드립니다~!!
또 해당 매장 인근에 거주하고 있어 지인들에게도 자연스레 홍보효과가 될 것입니다 ^^
당첨되면 기쁜 마음으로 방문할게요 :)
연락 주세요~!
프로필 사진 썽쌤
다양한사진과 꼼꼼한글 맛집다수 블로그입니다
프로필 사진 양냠
안녕하세요 맛집 블로그 운영하고 있습니다. 캐논 미러리스 카메라로 꼼꼼하게 촬영하여 포스팅하고 있습니다. 제 블로그 살펴보셔주시고 선택해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프로필 사진 또띠
리뷰경험 많아요 미러리스로 예쁜사진 찍어 꼼꼼리뷰 남기겠습니다 신청합니다
프로필 사진 hunroz
안녕하세요~ [아차산] 모리참치 체험단 신청합니다!
제가 선정된다면 올림푸스 미러리스 카메라로 사진 많이 찍고 정성스럽고 솔직한 리뷰 약속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프로필 사진 dori
안녕하세요 2,30대 여성들이 관심갖는 핫플레이스 위주로 포스팅하는 블로거입니다! 미러리스+아이폰으로 사진 정성스럽게 찍고 동영상, gif 첨부 등 꼼꼼한 리뷰 약속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프로필 사진 rochelle
신청합니다.
프로필 사진 이주이
주로 맛집을 포스팅하는 맛집 블로거입니다!
예쁨 매장 사진과 먹음직스러운 음식사진을 촬영해
정성껏 리뷰하도록 하겠습니다!
프로필 사진 쿵츄
정성껏 포스팅 하겠습니다. 신청합니다!
프로필 사진 쇼바
어떤 체험인지 기대되네요 ㅎㅎ 직접 체험해보고 리뷰남겨보고싶어요
프로필 사진 워니갬성
아차산 참치맛집 데이트 후기 매장위치 내부분위기 참치구성 메뉴판 및 가격 등등 상세히 리뷰남기겠습니다
프로필 사진 선미리
정성스럽고 꼼꼼한 리뷰 약속드립니다 : )
프로필 사진 지이니이
꼭 뽑아주세요! 맛있는거 조항해요! 열심히 리뷰할게요!!
프로필 사진 한공주
동대문근무/맛집블로거/동영상 움짤 포함/ 밝고깔끔하게 리뷰
프로필 사진 대박사건
네이버 인플루언서로 인스타그램에도 함께 업로드 하겠습니다. 꼼꼼하고 성실하게 후기 쓰겠습니다. 최근까지 체험단으로 450회 이상 체험하고 글 쓴 경험있습니다. 동영상, gif, 지도, 영수증평가 작성하겠습니다 :)

프로필 사진 노래파래
신청합니다 성실히 체험후 성심껏 작성합니다
프로필 사진 온아
최대한 참치회가 돋보일 수 있도록 캐논 디지털카메라로 예쁘게 촬영하고 썸네일 작업하겠습니다:)
충분한 텍스트의 진정성있는 포스팅도 약속드립니다~!
프로필 사진 boomi413
집근처인데 꼭 가보고싶오요!
꼼꼼리뷰남길게요
프로필 사진 라이트윈
아차산역 인근 거주합니다. 원하시는 니즈에 맞춰 도움 드리는 리뷰를 남겨 드리겠습니다
프로필 사진 아르몽이지롱
참치회를 누구보다 사랑하는 아르몽이지롱 신청해요^^ 체험단에 선정된다면 미러리스, 최신 스마트폰을 사용하여 퀄리티 높은 사진을 담음과 동시에 저만의 꼼꼼한 후기까지 담아서 홍보에 도움이 되도록 포스팅할 자신었어요.
프로필 사진 김덕구
맛집블로거입니다. 신청합니다. 잘 부탁드려요~!
프로필 사진 히수
캠페인 미션을 잘 지키며 사진과 동영상을 이용해 정성스러운 포스팅 (리뷰) 작성하도록 하겠습니다. 포스팅은 누구보다 자세하고 꼼꼼하게 잘 쓸 자신 있습니다!
프로필 사진 얌이
맛있게 먹고 예쁜 사진으로 정성껏 포스팅할게요!
프로필 사진 젤리조바
가이드에 맞는 알찬 리뷰 보여드릴 것을 약속드립니다.
프로필 사진 neat7
아차산 근처에 살고 있습니다. 포스팅 열심히 하겠습니다.
프로필 사진 산토깽
가보고싶어요 신청합니다 꼼꼼한 리뷰작성하겠습니다
프로필 사진 고선생
안녕하세요. 맛집을 주로 포스팅하고 있는 '맛난거 좋아하는 고선생' 입니다. 현재 누적 포스팅 400개 이상이며, 매일 100명 넘은 방문자 수를 기록 하고 있습니다! 맛난거 좋아하는 고선생이 인정하는 맛집이 되어보세요! 정성스러운 사진과 글이 담긴 포스팅 하겠습니다! 현재 파트타임 잡을 하고 있어 가게와 시간 조율하여 바쁘지 않은 시간 대에 방문하도록 하겠습니다!
프로필 사진 오지라퍼쿨걸
정성껏 리뷰하겠습니다 열심히 하겠습니다
프로필 사진 서울촌뜨기
네이버 인플루언서로도 선정되어 있는 만큼 확실한 리뷰 약속드립니다 ㅎㅎ
프로필 사진 경책부록
아차산 거주하고 있으며 맛집 블로그 운영중입니다.
꼼꼼하게 리뷰하겠습니다~!
프로필 사진 샤뷰샤뷰
리뷰 신청합니다!형식적이지 않은 생생함을 담아포스팅하겠습니다
프로필 사진 고기앤소금
맛있게 체험하고 정성스러운 리뷰하겠습니다.
프로필 사진 탈색머리앤
블로그 내 요리와 맛집 집밥 카테고리 있으며 매일 꾸준히 업로드 중 입니다~!
캐논 마크2 미러리스로 움짤과 동영상을 적극 활용한 정성 후기 기록하겠습니다
프로필 사진 하남언니
가이드라인에 맞는 리뷰합니다.감사합니다.
프로필 사진
안녕하세요
맛집을 주로 포스팅 하고있는 일상 블로거입니다!
현재 아이폰13으로 사진과 움짤,영상 업로드 하며
정성다해 포스팅 하고 있습니다.
리뷰어로 선정해주시면 가이드 잘 맞춰 꼼꼼하게
리뷰 하겠습니다!
프로필 사진 기오미
너무 맛있을 것 같아요~ 신청합니다. 정성스러운 후기 약속드려요
프로필 사진 다스리랑
안녕하세요! 맛집, 카페 리뷰 블로거 다스리랑입니다.
제 블로그에 남기는 리뷰들은 주변사람들에게 모두 추천하는 곳들로 남기고 싶습니다. 주변인들 뿐만 아니라 다른분들에게도 자세한 정보를 공유하고자 하는 공간으로 꾸미고 싶습니다.
가이드대로 자세하게 정성껏 작성할 예정입니다. 제 블로그 글을 보고 사람들에게 제가 느낀 감정을 그대로 전달 드려 방문까지 이어질수 있도록 알찬 글 쓰드록 하겠습니다!
프로필 사진 리뷰여왕 미쿡언니
전직 마케터이자 10년차 블로거 + 전직 포토그래퍼 조합으로 네이버 검색시 상위 노출 잘 되는 맛집과 음식 최적화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재미있고 자연스러운 콘텐츠와 고퀄의 사진으로 리뷰하겠습니다. 함께 윈윈 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프로필 사진 핑핑이
미러리스카메라로 성심성의껏 포스팅하겠습니다.
프로필 사진 gigi
왕십리, 성수, 한남, 옥수, 을지로 근처 맛집 진심으로 많이 다니는 사람입니다
먹는 거 대박 좋아하고 아이폰12로 고화질 사진 예쁘게 찍어서 진심으로 후기 남기는 거 완전 좋아해요
잘 할 수 있습니다
프로필 사진 트레비앙
블로그 뿐 아니라 sns , 방문자리뷰 모두 가능합니다
정성스러운 고퀄리티 리뷰 약속드려요 :)
프로필 사진 맑은하늘
집 근처에 있는데 지나가면서 보기만 하다가 최근에
방문 했었는데 맛있더라구요! 찐후기를 남길 수 있을 것 같아서 신청합니다 :)
프로필 사진 주름녀
중곡동 아차산 전문 블로거입니다!
꼼꼼후기 남겨드려요 전문적인 음식포스팅이에요
프로필 사진 쁘내낸
맛집 메인 블로거입니다.
미러리스 카메라로 가이드에 맞게 꼼꼼하게 리뷰하겠습니다!
프로필 사진 졍서
미러리스로 예쁘게 담아 정성스럽게 포스팅하겠습니다
프로필 사진 공릉동거인
안녕하세요 사장님 공릉동 거인입니다.
블로그 체험단으로 선정해 주신다면
사장님의 매출에 기여가 될 수 있도록
성심성의를 다하여 만족하실만한
블로그 작성을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