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로그인 회원가입
[마포구 연남동] 쥬벤쿠바 연남

[마포구 연남동] 쥬벤쿠바 연남
서울 3대 쿠바 샌드위치 맛집! 맛과 분위기로 보여드리겠습니다!

체험상품

하바나의 커플 세트 (4만원 상당)

모집인원 5명
제한인원 2인체험
모집기간 2022.08.01 ~ 2022.08.07
선정발표 2022.08.08
리뷰기간 2022.08.09 ~ 2022.08.21
제공 내역

하바나의 커플 세트 (4만원 상당)


 

※ 업체 홍보를 위한 체험 진행입니다. 업체 대표메뉴 , 추천메뉴 위주로 체험해 주세요!!!

※ 체험 시 제공되는 금액 / 메뉴 외 별도 주문하거나 추가되는 금액은 리뷰어 부담입니다
※ 체험 시 남은 음식은 포장 불가이며, 포장 체험을 제외한 매장 체험시 테이크아웃 요청 불가합니다 (적발 시 페널티 부과)
※ 타쿠폰 / 이벤트(추가할인,포장할인,추가서비스 등 ) 중복 적용 불가합니다


제목 키워드

[제목키워드]

선택키워드 1~2 + [

연남동 브런치 맛집 + 쥬벤쿠바 연남

] 넣어주세요.

[선택키워드]

연남동브런치맛집,연남동맛집,연트럴파크맛집,연남동샌드위치,연남동데이트,연남동파스타

 

-안내드린 키워드 중 2개 이상을 선택하여 제목을 포함한 본문에 5회 이상 넣어 작성해 주세요
-안내드린 키워드 모두 
#해시태그로 기재해 주세요.
-리뷰의 키워드 및 띄어쓰기, 맞춤법 이 지켜지지 않을 시 수정 요청드릴 수 있으며 필히 수정해 주셔야 합니다.


캠페인 미션

※ 방문 후 4일 이내 리뷰 등록 부탁드립니다!!!

 스폰서 배너 필수입니다.  >> (스폰서등록방법)

   미등록 혹은 잘못된 방법으로 등록 시 수정요청될 수 있으며, 페널티 처리, 체험비용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  매장 인테리어 및 제공받으신 서비스를 상세하게 소개해 주세요
-  네이버 지도 (플레이스) 필수 첨부해 주세요. 배송 체험은 제품 링크 필수 첨부입니다
-  사진 등록은 15장 이상 필수이며, 움짤 or 동영상 첨부해 주세요.


※ 업체 홍보를 위해 진행되는 체험입니다.
   광고목적에 부적합한 포스팅 내용(부정적인 표현)이나 사진은 피해주세요!!!  확인 시 
수정, 삭제 요청드릴 수 있습니다.

※ 체험단 신청 시 명시한 업체의 수정,삭제 요청될 수 있는 내용에 동의하였으므로 미진행 시 페널티 처리 및 비용 청구 될 수 있습니다


영업 시간

월~금 11:30~21:00(브레이크타임 15:00~17:00) / 토,일 15:00~18:00
** 공지된 시간 외 체험 불가 / 플레이스에서 영업일 확인 필수


-  매장 운영상황에 따라 특정 요일, 시간대 체험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시즌별/ 업체 행사 등으로  공지와 다를 수 있으니 예약 시 확인해 주세요 )
-  최소 1일 전 예약 필수 / 당일 예약 불가 / 예약시간 엄수 (매너 있는 체험 진행 부탁드립니다 ~^^)
-  업체 예약시간에 안내 없이 늦거나 노쇼 경우 체험 제한됩니다(노쇼 적발 시 페널티 부과)!!!
-  주말이나 휴일, 집중시간 등 매장이 바쁠 경우 예약시간과는 별도로 웨이팅 있을 수 있습니다. 양해 부탁드립니다

※ 예약한 날 당일(출발 전) 꼭~ 다시 한번 업체에 예약/진행확인 해주세요!!! 
   (간혹 업체의  사정으로 영업이 어려운 경우가 있거나, 예약 조율한 내용이 잘못 전달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 위 명시된 내용 꼭  확인하시고 진행 부탁드립니다. (교통비 청구불가)


매장 주소
서울시 마포구 연남동 241-48, 1.5층

캠페인 추가정보

- 체험메뉴 외, "추가주문/추가비용" 본인부담입니다.
- 핸드폰 카메라로 찍은 사진으로 리뷰를 작성하지 않길 부탁 드립니다.
- 업체 사정으로 인해 선정 인원은 추후 변경될 수 있습니다.

- 리뷰에 사용되는 사진은 디지털카메라 촬영을 원칙으로 합니다.
- 기간 내 체험 미진행 될 경우 페널티 부과되며, ,리뷰 미등록일 경우 제품환수 및 제공서비스 가격에 대하여 비용이 청구됩니다.
- 제시된 가이드라인대로 작성되지 않을 경우 수정,삭제 요청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업체 사정으로 인해 선정인원/ 캠페인 내용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작성하신 리뷰 및 이미지는 미블 및 광고주에 의해 활용될 수 있습니다.

프로필 사진 냐옹비
사진/동영상 예쁘게 찍어서 정성들여 포스팅할게요!
프로필 사진 시도제
맛집 카페 뷰티 일상 전시 관련 포스팅하는 블로거 도제입니다. 포스팅 수가 꽤 있습니다.! 화질 좋은 사진을 잘 찍습니다. 정성스러운 후기 작성 약속합니다
프로필 사진 크롱
사진동아리 전시 경험과 아이폰12프로/미러리스 카메라를 활용해 정갈하고 퀄리티 있는 젊은 감각의 사진과 성실하고 꼼꼼한 리뷰 약속드립니다!
또, 근처에 살고 있어서 이번 체험을 통해 재방문할 수 있는 동네 맛집을 알게되면 좋겠습니다
프로필 사진 rami****
제가 직접 다녀오고 좋은리뷰남기고싶어요 리뷰경험 많아요 카메라 사용하고 있습니다
프로필 사진 행복한나를
정성스러운 사진촬영과 편집, 움짤과 동영상 첨부한 가이드라인에 맞춘 포스팅 약속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프로필 사진 은진이어쓰
누구보다 꼼꼼한 포스팅으로 작성한 거 보시고 다들 만족하세요! 게다가 상위 노출 잘 되는 편이에요!
추가 금액 지불 하여 보다 더 다양한 구성을 글로 담아냅니다~
프로필 사진 윤제이
20대 일상과 패션, 뷰티 블로그/인스타그램/유튜브 운영하고 있어요.
집 근처라서 금방 갈 수 있어요.^^
미러리스 카메라로 예쁘고 솔직 정성 가득한 후기 남기겠습니다!
프로필 사진 주백
기본적으로 사진 보정 후 업로드하고있습니다! 꼼꼼한 리뷰 약속드립니다!
인스타에도 같이 업로드하고있습니다.
https://www.instagram.com/bbackssss/
프로필 사진 bey
신청합니다 정성스럽게 포스팅 하겠습니다
프로필 사진 먹고놀고즐기는오
찐동네맛집 블로거이자 브런치집 다니기좋아하는 커플입니다. 남친과 데이트하며 커플세트로 브런치를 즐기며 커플누구나 제후기글을 보고 가고싶게끔 고퀄의 사진,영상을 담겠습니다. 세세하게 가이드라인에맞는 정성스러운 후기 작성 보증합니다.
프로필 사진 자켈린
서울 맛집 블로거입니다~
아이폰 13pro로 촬영후 꼼꼼하고 정성스럽게 체험 후기 작성해서 올리겠습니다!
사진, 영상도 많이 올릴께요!
프로필 사진 SuE
사진 및 내용에 성심 성의것 작성하겠습니다
프로필 사진 혜옹이
먹음직스러운 사진과 함께 정성스럽게 리뷰하겠습니다.
프로필 사진 하니하니닝
열심히 작성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프로필 사진 뽀히
신청합니다
성실하게 체험 후 리뷰 남깁니다
프로필 사진 퓨리
맛집 블로거입니다!
쿠바음식을 접해본 적이 없어서 이번 기회에 접해보고자 캠페인 신청합니다!
정성스런 사진과, 가이드에 맞춘 세세한 리뷰 약속드립니다!
사진도 많이 찍고, 리뷰도 길고 자세하게 쓸 자신 있습니다!!
(아이폰13pro)
프로필 사진 Jerry
맛집을 리뷰하는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당첨되면 정성껏 리뷰하도록 하겠습니다.
프로필 사진 나진
맛집 후기 블로거로 분위기 좋은 음식점 리뷰 다수 작성했습니다. 방문시간 준수하고, 가게만의 장점 두드러질 수 있게 사진과 상세한 후기 남기겠습니다
프로필 사진 먹보랭
요즘 관심이 많은 곳이라서 꼭 체험해보고싶은 캠페인이네요, 성실한 리뷰 하겠습니다.
프로필 사진 bora
DSLR 카메라로 촬영해 정성스러운 리뷰를 남기겠습니다 : )
프로필 사진 두둥2
안녕하세요 :) 홍대에서 직장을 다니고 있는 두둥입니다! 홍대/연남쪽 식당을 위주로 리뷰를 작성하고 있습니다. 내돈내산이 95프로 정도의 비율이어서 신뢰도도 높아요!!

선정해주시면 가이드라인에 맞춰 열심히 작성하겠습니당 감사합니다~
프로필 사진 Rium
가이드라인에 따라 정성스러운 사진과 함께 상세히 포스팅하겠습니다. 재밌는 포스팅 약속드립니다.
프로필 사진 하니엘
쿠바 샌드위치 쥬벤쿠바 연남 신청합니다
프로필 사진 pp****
정성으로 글 쓰고 있습니다! 고급스러운 분위기로 사진찍어 홍보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프로필 사진 redsong
20대 여성 대학생 블로거입니다.
쥬엔쿠바 연남에서 퀄리티 있는 음식 즐길 수 있는 점, 모임 및 데이트로도 좋은 점 어필하겠습니다
동영상과 함께 꼼꼼하고 정성스러운 리뷰 후기 업로드 하겠습니다
(키워드 선정, 감각적인 사진, 분위기 있는 시선, 꼼꼼한 댓글, 조회수, 영상, 체험단 다수 경험)
꼭 선정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프로필 사진 iw
마포구 주민입니다! 인스타그램도 같이 하고 있어 같이 올리겠습니다~!
(팔로워 5,000명 이상이며 홈페이지에 아이디 등록이 안되어서 별도 안내드립니다.)
카메라는 ricoh_gr2 사용하고 있습니다.
프로필 사진 봄블리
남자친구와 데이트하러 가고 싶어요 :)
프로필 사진 등자
신청합니다 연남동 데이트 코스로 좋겠네요
프로필 사진 니시하
성심성의껏 작성하겠습니다. 신청합니다.
프로필 사진 리다
안녕하세요 맛집 블로거 리다입니다.
블로그 주 방문자 층은 20~40대로 키워드 상위노출 잘 되고있습니다. 예쁜 사진과 꼼꼼한 리뷰 작성하겠습니다.
프로필 사진 사랑
가보고 싶었어요!!! 동영상 넣어서 정성스럽게 작성하겠습니다! ㅎㅎ
프로필 사진 유쪼
맛집 블로그 정성껏 포스팅 하고있습니다
상위노출되고 있습니다
먹스타도 운영중이라 협찬경험 많습니다
가이드 잘 지키며 같이 성장해나가겠습니다
프로필 사진 먹쨩
안녕하세요: ) 맛집, 일상 게시물 위주로 올리는 먹블로거입니다!!! ㅎㅎㅎㅎ 평균 방문자수 350이상이고 당첨이 된다면 아이폰12로 사진 많이 올리고 꼼꼼하고 정성스런 포스팅을 약속드립니다 ㅎㅎㅎ 지도, 동영상 움짤, 사진 20장이상은 기본입니다맡겨주세요>.< 후회없으실거에요!
프로필 사진 슈아아
안녕하세요 자연스럽고 꼼꼼하게 리뷰하겠습니다^^!
사진 포함 영수증 리뷰와 개인 인스타에도 홍보합니다!
프로필 사진 혀닝꽃
성의있는 글로 보답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프로필 사진 허니듀이
맛집블로거입니다. 예쁜사진찍는걸 좋아합니다
프로필 사진 러브비
아이폰 12 pro 사용해서 감성적인 사진 담아내는
20대 여성 블로거입니다
정성스러운 글과 사진으로 포스팅 약속드려요!
프로필 사진 리뷰킬러
일일 조회수 600 이상의 맛집전문 블로거이며 기하급수적으로 성장중입니다. 인스타 감성으로 사진 기깔나게 잘 찍습니다. 가보고 싶어지는 리뷰로 보답합니다.
프로필 사진 뮤즈라니
안녕하세요 맛집블로거 입니다 ^^ 사진 이쁘게 찍어서 보덜 하고 인스타에도 추가로 홍보 예정입니다 !
성심껏 잘 올릴게요
프로필 사진 밀리스토리
정성스럽고 맛있는 포스팅 기록하겠습니다 :)
프로필 사진 도온도온
서울 마포구 맛집,카페를 자주 다니고 리뷰하는 블로거에요 ! 일 평균 5~600명 유입되고있어요!
많은 맛집 블로거들과도 이웃이에요
아이폰 13 pro로 사진도 정성스럽게 찍고 GIF도 제작하여 포스팅하고있어요!
가는길, 주차 등 식당의 상세정보를 자세히 포스팅합니다 ㅎㅎ
단순한 체험 후기가 아니라, 제 블로그에 애착이 있어서 정성스러운 후기 약속드릴게요 ㅎㅎ
잘부탁드립니다 :)
프로필 사진 소식쓰
신청합니다. 맛집 리뷰 전문으로 하는 블로거 입니다. 정성껏 잘 작성해드리겠습니다
프로필 사진 하늘이네

안녕하세요~꼼꼼하고 상세한 후기 남기겠습니다
프로필 사진 호빵맨
맛집, 카페 리뷰 남기고 있는 블로거로 아이폰 13pro를 사용하여 사진 찍고 있습니다. 가이드라인에 맞춰 자세하고 솔직한 후기 남기겠습니다.
프로필 사진 momukkji
안녕하세요, 마포구 중심으로 리뷰하는 모먹지입니다.
근사한 장소와 음식 모두 정성껏 리뷰해드리겠습니다!!
개인 인스타그램에도 업로드 가능합니다, @momukkjii
프로필 사진 양이 식당투어
맛집 전문 20대 여자 블로거입니다. 맛있고 예쁜 사진으로 리뷰합니다.
프로필 사진 작은형님
노출 잘 되는 최적화 블로그로 정성스런 리뷰 약속드립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프로필 사진 맛쟁이랑
성실하고 꼼꼼한 리뷰 적겠습니다
예쁘고 이색적인 레스토랑을 위주로 포스팅합니다
프로필 사진 코코볼
연남동 홍대 맛집 주로 리뷰하고있어요
사진은 아이폰으로 찍고있어요!
사진 이뿌게 많이 찍어서 맛있는 글 써볼게요
프로필 사진 미굥
아이폰으로 직접 촬영, 보정 후 자세한 후기 남기겠습니다 :)
프로필 사진 힝야호
사진과 영상 정성스럽게 찍어서 리뷰할게요!
맛있는 한끼식사가 될듯한 곳이네요.!
프로필 사진 Jan2
맛집 탐방 블로거입니다 :) 포스팅 상위 노출이 잦습니다. 질 좋은 포스팅으로 가게 홍보에 도움 드리고 싶습니다.
프로필 사진 당근맛
직장인 여성이 주요 방문자인 맛집, 카페, 문화생활, 기타 정보제공 블로그입니다. 평범하지만 성실하게 조회수 높여가고 있고 2014년 개설 블로그라 상위노출이 잘 되고 있습니다~! 사진과 영상은 브이로그용 디카인 캐논 g7x mark3으로 촬영해 포스팅합니다.
프로필 사진 RR이들
안녕하세요 현재 활발히 활동중인 블로거입니다
체험단 신청합니다 감사합니다:)
프로필 사진 요술공주
신청합니다 성실하고 꼼꼼하게 리뷰할게요
프로필 사진 scent73
안녕하세요, 아이폰과 캐논카메라로 매장 입구에서 인테리어까지의 세세함도 놓치지않고 촬영하며 글을 하나하나 최선을 다해 올리고 있습니다. 예약시간을 꼭 지키고 후회없으실 정도로 꼼꼼하고 평 좋고 만족스러운 포스팅을 작성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ㅎㅎ
프로필 사진 쏘울리
고퀄사진 리뷰해용 홍대 맛집 전문 포스팅 해왔어요
프로필 사진 져니져니
맛집과 일상을 담는 블로그입니다. 꾸준히 블로그 글을 포스팅해왔으며, 진솔하고 친근감 있는 어투로 이를 좋아해주시는 분들도 많아 포스팅의 신뢰도가 높다고 생각합니다. 체험 후 아이패드를 활용하여 통통튀는 리뷰도 작성후 인스타(1300명 이상 팔로우)업로드도 하겠습니다
프로필 사진 나나1
안녕하세요 꼼꼼한 리뷰로 포스팅 시 상위에 노출되고 있으며, 빠르게 체험후 바로 다음날 후기 작성합니다. 매장분위기, 다양한 각도의 촬영, 메뉴 하나하나 정성들여 최고의 홍보가 되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포스팅 하겠습니다!
프로필 사진 jaws
꼼꼼하게 리뷰할게요 인스타도같이요 . 사진많이찍어욤
프로필 사진 논니
안녕하세요 맛집전문 블로거입니다! 감성있는사진들이 제 블로그 강점중 하나이기때문에 사진 감성있게 잘찍어서 가이드라인에 맞는 깔끔하고 좋은 포스팅 약속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프로필 사진 깨비스
네이버 블로그뿐만 아니라 인스타그램(@kkabies_food) 게시도 가능하고 캐논 m6 mark2 전문카메라로 찍은 사진을 보정작업을 통해 더욱 질 높은 사진으로도 포스팅 가능합니다~
프로필 사진 센니쓰
인플루언서로 활동하고 있어요. 꼼꼼하게 기한 내에 후기 작성할게요.
프로필 사진 기메주
https://www.instagram.com/hj_com_/
https://www.instagram.com/m_co.kr/
저의 피드에 올릴 수 있는, 따로 공유해놓고 싶은.
퀄리티 높은 컨텐츠만 올리고 있습니다:))

하나의 컨텐츠 뿐만 아닌 인스타그램과 블로그 동시에 업로드 해드립니다:)
프로필 사진 유라유라
맛집,여행블로그를 운영중입니다. 매일 매일 포스팅하는 만큼 성실하게 체험하고 정성껏 후기 작성약속드려여
프로필 사진 엽떡청소기
아이폰 13프로를 사용하는 맛집블로거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습니다 ! 키워드를 적절하게 포스팅에 넣어 자연스럽게 사람들이 올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미션도 빠짐없이 정성스럽고 성실하게 작성하겠습니다! 맛집 리뷰라면 자신있으니 맡겨만 주세요 !!
프로필 사진 강또롱
신청합니다 가이드라인 맞춰서 꼼꼼리뷰 작성하겠습니다 ~~~~~~~~~~
프로필 사진 Blue
안녕하세요~~ 신청합니다
체험단으로 선정된다면 사진도 많이 찍고 움짤도 만들어서 정성스러운 포스팅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프로필 사진 일용이누나야
전문 사진 작가가 촬영하는 퀄리티 높은 사진과 정성스러운 리뷰를 약속드립니다 :)
프로필 사진 Hazel
맛있게 먹고 생생한 후기 남길게요:) 캐논m100으로 촬영할거예요 예쁜 사진은 보장합니다! 개인sns 추가홍보 가능해요~~

https://www.instagram.com/hazel_s2

프로필 사진 통이
정성가득 맛있는음식 준비해주신만큼
맛있게 식사후 꼼꼼하게 촬영하고
정성껏 리뷰작성하도록하겠습니다!
프로필 사진 고독한 자취생
맛집과 요리 위주 포스팅합니다. 잘부탁드립니다.
프로필 사진 여름소나무
꼼꼼한 리뷰 작성하겠습니다 신청합니다!!
프로필 사진
직업 상 사진을 잘 찍습니다. (미러리스/아이폰12프로 사용). 보정도 과하지않게 맛있어보이게 잘하는 편입니다. 사진과 글 적절히 배치해서 열심히 포스팅 할게요!
프로필 사진
가독성 좋은 글로써 그저 체험만 하는 것이 아니라 보는 사람들로 하여금 궁금증을 유발시켜
많은 방문을 유도하는 사진과 글,
다양한 사진과 정성스러운 글로
포스팅 작성하겠습니다!
프로필 사진 토리쿔
제대로된 맛집 넘 좋네요 ㅎㅎ
연세대 경영학과 졸업 및 마케팅에 관심 많아
다양한 방문객이 맛집, 푸드 검색으로 들어오는만큼
제대로된 리뷰 기대해주세요♡
프로필 사진 쌈식이
신청합니다 ! 카메라로 꼼꼼한 후기 남기겠습니다 :)
프로필 사진 쇼바
어떤 체험인지 기대되네요 ㅎㅎ 직접 체험해보고 리뷰남겨보고싶어요
프로필 사진 Juri
맛집 리뷰 남기고 있는 20대 블로거입니다. DSLR 소지하고 있으며 고퀄리티 움짤, 사진, 동영상을 첨부해 대부분의 후기가 검색 상단에 노출되어 있어요! 꼼꼼한 후기 보장드립니다.
프로필 사진 언제차사
아내와 퇴근후에 가고 싶습니다!!! 3대맛이라니!! 너무너무 궁금합니다. 포스팅도 매우 열심히 합니다! ^^
프로필 사진 dayday
맛집 위주로 포스팅합니다. 사진 꼼꼼히 잘 찍고 자세히 포스팅 합니다.
프로필 사진 꼼꼼후기
선정된다면 꼼꼼하게 리뷰를 작성하겠습니다
프로필 사진 도토
다양한 홍대 / 연남동 맛집 리뷰경험있습니다
꼼꼼하고 빠른 리뷰로 보답하겠습니다
프로필 사진 하니엘
쿠바 샌드위치 쥬벤쿠바 연남 신청합니다
프로필 사진 슈아아
안녕하세요 자연스럽고 꼼꼼하게 리뷰하겠습니다^^!
사진 포함 영수증 리뷰와 개인 인스타에도 홍보합니다!
프로필 사진 리뷰킬러
일일 조회수 600 이상의 맛집전문 블로거이며 기하급수적으로 성장중입니다. 인스타 감성으로 사진 기깔나게 잘 찍습니다. 가보고 싶어지는 리뷰로 보답합니다.
프로필 사진 작은형님
노출 잘 되는 최적화 블로그로 정성스런 리뷰 약속드립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프로필 사진 도토
다양한 홍대 / 연남동 맛집 리뷰경험있습니다
꼼꼼하고 빠른 리뷰로 보답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