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로그인 회원가입
[송파나루역] 솔솥 송리단길점

[송파나루역] 솔솥 송리단길점
신선한 재료와 따뜻한 솥밥을 통해 특별한 기억을 전하는 솔솥 송리단길점입니다.

체험상품

3만원 식사권

모집인원 5명
제한인원 2인체험
모집기간 2022.08.01 ~ 2022.08.07
선정발표 2022.08.08
리뷰기간 2022.08.09 ~ 2022.08.21
제공 내역

3만원 식사권


 

※ 업체 홍보를 위한 체험 진행입니다. 업체 대표메뉴 , 추천메뉴 위주로 체험해 주세요!!!

※ 체험 시 제공되는 금액 / 메뉴 외 별도 주문하거나 추가되는 금액은 리뷰어 부담입니다
※ 체험 시 남은 음식은 포장 불가이며, 포장 체험을 제외한 매장 체험시 테이크아웃 요청 불가합니다 (적발 시 페널티 부과)
※ 타쿠폰 / 이벤트(추가할인,포장할인,추가서비스 등 ) 중복 적용 불가합니다


제목 키워드

[제목키워드]

선택키워드 1~2 + [

솔솥 송리단길점

] 넣어주세요.

[선택키워드]

송리단길한식,송리단길솥밥,송리단길백반,잠실한식,잠실솥밥,잠실백반,송파데이트,송파동맛집

 

-안내드린 키워드 중 2개 이상을 선택하여 제목을 포함한 본문에 5회 이상 넣어 작성해 주세요
-안내드린 키워드 모두 
#해시태그로 기재해 주세요.
-리뷰의 키워드 및 띄어쓰기, 맞춤법 이 지켜지지 않을 시 수정 요청드릴 수 있으며 필히 수정해 주셔야 합니다.


캠페인 미션

※ 방문 후 4일 이내 리뷰 등록 부탁드립니다!!!

 스폰서 배너 필수입니다.  >> (스폰서등록방법)

   미등록 혹은 잘못된 방법으로 등록 시 수정요청될 수 있으며, 페널티 처리, 체험비용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  매장 인테리어 및 제공받으신 서비스를 상세하게 소개해 주세요
-  네이버 지도 (플레이스) 필수 첨부해 주세요. 배송 체험은 제품 링크 필수 첨부입니다
-  사진 등록은 15장 이상 필수이며, 움짤 or 동영상 첨부해 주세요.


※ 업체 홍보를 위해 진행되는 체험입니다.
   광고목적에 부적합한 포스팅 내용(부정적인 표현)이나 사진은 피해주세요!!!  확인 시 
수정, 삭제 요청드릴 수 있습니다.

※ 체험단 신청 시 명시한 업체의 수정,삭제 요청될 수 있는 내용에 동의하였으므로 미진행 시 페널티 처리 및 비용 청구 될 수 있습니다


영업 시간

매일 11:00~21:00 (브레이크타임 15:00~17:00 / 라스트오더 14:30, 20:30)


-  매장 운영상황에 따라 특정 요일, 시간대 체험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시즌별/ 업체 행사 등으로  공지와 다를 수 있으니 예약 시 확인해 주세요 )
-  최소 1일 전 예약 필수 / 당일 예약 불가 / 예약시간 엄수 (매너 있는 체험 진행 부탁드립니다 ~^^)
-  업체 예약시간에 안내 없이 늦거나 노쇼 경우 체험 제한됩니다(노쇼 적발 시 페널티 부과)!!!
-  주말이나 휴일, 집중시간 등 매장이 바쁠 경우 예약시간과는 별도로 웨이팅 있을 수 있습니다. 양해 부탁드립니다

※ 예약한 날 당일(출발 전) 꼭~ 다시 한번 업체에 예약/진행확인 해주세요!!! 
   (간혹 업체의  사정으로 영업이 어려운 경우가 있거나, 예약 조율한 내용이 잘못 전달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 위 명시된 내용 꼭  확인하시고 진행 부탁드립니다. (교통비 청구불가)


매장 주소
서울 송파구 오금로18길 9

캠페인 추가정보

- 체험메뉴 외, "추가주문/추가비용" 본인부담입니다.
- 핸드폰 카메라로 찍은 사진으로 리뷰를 작성하지 않길 부탁 드립니다.
- 업체 사정으로 인해 선정 인원은 추후 변경될 수 있습니다.

- 리뷰에 사용되는 사진은 디지털카메라 촬영을 원칙으로 합니다.
- 기간 내 체험 미진행 될 경우 페널티 부과되며, ,리뷰 미등록일 경우 제품환수 및 제공서비스 가격에 대하여 비용이 청구됩니다.
- 제시된 가이드라인대로 작성되지 않을 경우 수정,삭제 요청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업체 사정으로 인해 선정인원/ 캠페인 내용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작성하신 리뷰 및 이미지는 미블 및 광고주에 의해 활용될 수 있습니다.

프로필 사진 하루
맛있게 먹고 꼼꼼하게 리뷰하겠습니다 !!
프로필 사진 식신뚱아
안녕하세요! 서울의 다양한 맛집을 탐방하고 솔직하게 리뷰하는 20대 블로거입니다! 꼼꼼하고 긍정적으로 포스팅할 자신 있습니다♡ 선정만 된다면 솔직하고 정성스러운 리뷰작성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프로필 사진 윤윤
너무 하고싶은 캠페인이에요! 꼼꼼한 후기와 시간엄수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프로필 사진 토끄모
사진찍기가 취미이고 여기저기 뽈뽈뽈 돌아다니는걸 좋아합니다. 안녕하세요. 프로 블로거 토끄모입니다. 1년도 안 돼서 이웃수 곧 2000명돌파를 각종 리뷰 250건을 코앞에 두고 있을정도로 많이 작성 해 본 적 있습니다. 저가 기종 핸드폰이 아닌 아이폰 12 pro max로 한 컷 한 컷 정성들여 촬영하고 포토샵, 일러스트레이션으로 보정 진행합니다. 고객에 니즈에 충족할 수 있도록 상품이 돋보이는 성의있는 리뷰작성을 약속드립니다.
프로필 사진 굥v3v
분위기를 추구하는 블로거입니다:)
- 블로그에 이쁜 공간 담는 것에 진심
- 아이폰 13으로 감성 사진 연출
- 움짤 및 동영상 활용으로 생동감 있는 포스팅
프로필 사진 비너스
진심어린글과 사진으로 보답하겠습니다 꼼꼼한 리뷰하겠습니다
프로필 사진 Hy
카페와 맛집 리뷰하는 20대 블로거입니다!
상위노출되도록 예쁘고 정성드려 포스팅하겠습니다!
프로필 사진 민트시은
블로그 인스타 꼼꼼하게 포스팅할께요 ^^
프로필 사진 쏘쩡
가이드에 맞추어 꼼꼼히 리뷰하겠습니다 !
프로필 사진 liv
세세하게 좋은 점 기록해드립니다 블로그 보시면 아실 거에요!
프로필 사진 떠리
신청합니다 맛있는 사진과 영상 움짤로 꼼꼼한 포스팅 하겠습니다
프로필 사진 마법의푸딩
송파 맛집 리뷰 상세하고 꼼꼼하게 가능합니다
프로필 사진 흐바르
카메라로 사진 및 동영상 꼼꼼히 찍어 리뷰하겠습니다
프로필 사진 juzzing2
맛있게 먹고 정성스럽게 후기 작성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프로필 사진 Nani
동네 맛집으로 소개하고 싶습니다:) 좋은 리뷰 하겠습니다~
프로필 사진 젠젠득
신청합니다 맛있고 깔끔하게 리뷰남기겠습니다
프로필 사진 플레이버가든
고화질 이미지와 꼼꼼한 포스팅 약속드립니다.
프로필 사진 수자
안녕하세요! 현직 온라인 마케터인 블로거입니다. :) 알고 있는 상위노출 로직 모두 반영하여 고퀄리티 사진과 함께 꼼꼼한 글 작성할 자신 있습니다. 가이드라인 숙지해 사장님께서 만족하실 수 있도록 정성스러운 포스팅 업로드하겠습니다.
프로필 사진 소으니
안녕하세요 맛집 뷰티블로거 소으니입니다~신청한 캠페인에 선정된다면 동영상과 움짤 넣어서 누가봐도 가보고싶은 맛집으로 정성껏 포스팅 해보겠습니다!
프로필 사진 조꿀벌
사진 이쁘게 찍어서 꼼꼼히 리뷰할게요^^
프로필 사진 리쥬
안녕하세요! 저는 현재 데이트코스, 여행, 맛집, 카페 등을 소개하는 블로그를 운영 중인 리쥬입니다 !! ㅎㅎ 저는 모든 리뷰 작성 시 움짤과 동영상을 최대한으로 사용하여 리뷰를 작성하고 있습니다ㅎ현재 제 블로그는 방문자수 일 1000 평균을 보이고있습니다!
프로필 사진 은블리_
맛집/카페 위주 블로거 입니다!
자연스러움 추구하기 위해 아이폰 카메라 사용하고, 남녀노소 유입가능한 포스팅 후기 남겨 드리겠습니다 :)
프로필 사진 다라
먹음직스런 송리단길 맛집 체험 신청합니다~
프로필 사진 ete
카메라 보유 중입니다. 트렌디한 감성사진으로 가이드라인 준수하여 정성스럽고 꼼꼼한 리뷰 작성하겠습니다.
프로필 사진 handy
동영상 글 사진 모두 퀄리티 있는 리뷰 해드릴게요
프로필 사진 redsong
열심히 리뷰에 임하겠습니다!! 꼭 참여하고 싶습니다!!
프로필 사진 솔라레
**아이폰 11프로 최신 핸드폰으로 고화질 촬영합니다

홍보영상 제작 피디로써 꼼꼼하고 책임감 있는 리뷰 약속드립니다
송파 거주하고 있고, 꾸준히 리뷰해서 송파쪽 이웃들도 많고 블로그 지수도 좋아서 최상단에 글이 잘 올라가는편입니다:)
프로필 사진 주주와세세
안녕하세요! 음식,카페 리뷰 블로그 운영중입니다. (월평균 20000명 이상 방문) (1) 블로그운영 경험으로 쌓은 유입키워드 노하우 (2) 가이드라인 및 기한 엄수 (3) 동영상, 사진, gif 등 다양한 사진을 첨부한 꼼꼼한 포스팅 약속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프로필 사진 브나
고화질 정성스러운 리뷰 자신있어요!! 키워드 잘 살려서 리뷰 작성하겠습니다~
프로필 사진 c_m
안녕하세요. 맛집, 카페 전문 블로거 입니다. 서울 지역 포스팅 중 상위 노출 유지중인 게시글이 꽤 있어서 방문자 수 늘어나고 있는 중입니다. 리뷰어로 선정되면 진심으로 체험해보고, 화질 좋은 사진, 생생한 영상으로 열심히 홍보할게요!
프로필 사진 굳이브닝
솥밥 너무 좋아해요~!
고화질의 사진으로 정성껏 리뷰하겠습니다.
프로필 사진 Rium
가이드라인에 따라 정성스러운 사진과 함께 상세히 포스팅하겠습니다. 재밌는 포스팅 약속드립니다.
프로필 사진 호이
신청합니다. 정성스럽고 꼼꼼한 포스팅 하겠습니다.
프로필 사진 고독한 자취생
맛집과 요리 위주 포스팅합니다. 잘부탁드립니다.
프로필 사진 김제로
주로 20~30대 여성분들이 봐주시는 인스타그램 및 블로그입니다. 인스타 둘다 운영 중이라 동시 업로드 가능합니다. 고화질 사진과 꼼꼼하고 정성스런 리뷰 약속드려요!!
프로필 사진 라봉ㅋ
송파 거주하는 20대 여성 직장인 블로거입니다.
솔솥 송리단길점에서 건강하면서 맛있는 한끼 즐길 수 있는 점 어필하겠습니다
(키워드 선정, 감성적인 사진, 긍정적인 시선, 가독성 좋은 글 구성, 빠른 리뷰, 꼼꼼한 내용, 체험단 경험 다수)
프로필 사진 푸슝
맛있게 먹고 꼼꼼한 리뷰 남길게요 신청합니다
프로필 사진 loppo
Dslr로 촬영하여 동영상 포함 꼼꼼한 후기 남길 수 있습니다
프로필 사진 신어터
송파/강남 주변 맛집 자주 리뷰하고 있어요!
프로필 사진 쑤우우우우
신청합니다 정성스런 포스팅 남기겠습니다
프로필 사진 리뷰어쫑
카페와 맛집을 주로 리뷰 합니다 :)
성심성의껏 리뷰 하겠습니다-!!
프로필 사진 기나라도라
안녕하세요~ 저는 맛집을 리뷰하는 포스팅을 주로하는 블로거를 운영중입니다. 아이폰으로 선명하고 트렌디한 사진을 잘 찍고, 적절한 단어와 태그 선택으로 검색 유입이 높은 편입니다. 맛집과 제품 리뷰 경험이 다수이며 그 노하우로 가독성 있고 신뢰성 높은 콘텐츠를 제작 가능합니다. 솥밥을 너무 좋아하고 저도 먹방을 해보지 않겠냐는 소리를 자주 들을 정도로 먹는 것을 좋아합니다. 가서 좋은 경험하고 질 높은 리뷰 작성하고 싶어요 :)


프로필 사진 듀니123
안녕하세요 맛집 방문에 진심인 블로거입니다^^ 사진 촬영과 편집이 취미이며, 설명 작성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꼭 선정되어 마케팅에 도움이 되고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 *모든 사진 촬영과 편집은 아이폰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프로필 사진 SHLEE
세심하고 꼼꼼하게 포스팅하고 인스타, 페이스북 등 개인SNS활용해서 열심히 홍보하겠습니다. 맡겨만주세요!
프로필 사진 gytjs****
송파맛집 블로거입니다.
예쁜 사진과 , 정성스런 글로 도움이 될 수 있는 포스트 올릴 수 있도록 열심히 하겠습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
프로필 사진
20대 감성을 담은 정성스런 후기 작성을 약속 드립니다
프로필 사진 초cho
다수 서울 지역 맛집 체험단 경험으로 알찬 리뷰 포스팅 작성하겠습니다 :)
프로필 사진 빽빽이
하루 하나씩 포스팅을 게시하며 퀄리티 있는 글을 작성하고 있습니다. 촬영하는 휴대폰 기종은 아이폰 12미니이고 사진 퀄리티는 보장합니다. 추가로 후보정을 통해 공을 들이고 있습니다. GIF/영상도 포스팅에 포함하겠습니다. 뽑아주신다면 선정해주신 기준을 잘 충족시키고 네이버 검색에서 많은 노출이 일어날 수 있도록 반복되는 키워드 사용과 좋은 제목 사용 등으로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일일방문자수 900명이상으로 방문자 수는 꾸준히 오르는 추세입니다.
프로필 사진 유쪼
맛집 블로그 정성껏 포스팅 하고있습니다
상위노출되고 있습니다
먹스타도 운영중이라 협찬경험 많습니다
가이드 잘 지키며 같이 성장해나가겠습니다
프로필 사진 리얼희
신청합니다 맛집 포스팅 경험 많고 사진 예쁘게 찍어서 올리고 싶어요
프로필 사진 허니듀이
맛집블로거입니다. 예쁜사진찍는걸 좋아합니다
프로필 사진 호빵
저의 마스코트인 움직이는 썸네일 제작으로 퀄리티 높은 리뷰를 보장합니다. 사진 30장 이상, 움짤+동영상까지 최상의 리뷰를 작성하겠습니다.

단순 음식 홍보글만 적는 것이 아니라 송리단길 데이트 '스토리'를 담음으로써, 사람들이 광고 거부감을 느끼지 못 하도록 자연스러운 후기를 만들겠습니다.

솔솥 후기글을 꼭 작성하고 싶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좋은 하루 되세요!
프로필 사진 arabogo
신청합니다. 가이드라인에 맞춰 성심성의껏 자연스럽고 멋지게 올려드립니다~
프로필 사진 파인애플
송파에 맛집 많이 포스팅하고 있습니다.
성실히 체험 후 세세하고 긍정적으로 리뷰하겠습니다!
프로필 사진 또디
안녕하세요 열심히 활동 중인 블로거 입니다:)
좋은 소식 전해주시면 맛있기로 유명한 솔솥이 상륙했다는 것을 알리는데 일조하겠습니다!
송리단길 데이트 맛집으로도 손색 없고 한식러버들이 방문하기에 좋은 곳임을 가독성 있게 포스팅할 것을 약속 드리겠습니다.
프로필 사진 뚜쨩
강남서초송파 맛집 위주로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해당 상권 역시 자주 방문하는 상권이므로 다른 가게와 차별화된 장점을 위주로 꼼꼼한 설명과 함께 포스팅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프로필 사진 럽녕
맛있게 먹고 꼼꼼하게 리뷰할께요 ㅎㅎ
프로필 사진 뇽뇽1
푸드 인플루언서입니다. 먹고싶어서 신청합니다.
프로필 사진 sooene****
얼굴 나오는 생생 포스팅 + 캐논m6로 사진 배운 남편이 멋지게 찍습니다. 자세한 설명& 동영상 포함 포스팅. 세 가족 차려입고 가서 꼼꼼 리뷰할게요. 감성사진 약속드려요! 꼭 뽑아주세요^^!!
프로필 사진 레몬맛맛탕
안녕하세요! 맛집 블로거 레몬맛 맛탕입니다. 최신 맛집 포스팅 상위 노출 잘 되고 사진 30장 이상과 동영상 포함한 정성스러운 리뷰 약속드립니다! 블로그 보시고 연락주세요! 감사합니다 :))
프로필 사진 호호잇
리뷰 전문 20대 블로거입니다
신생 블로그이지만 상위 노출이 되고 있으며 일방문자수가 500-1500명 이상이며 매일매일 늘어나고 있습니다
아이폰으로 이쁜 사진, 알찬 리뷰로 보답하겠습니다
프로필 사진 라니
맛집전문 인스타그램 운영중인데 인스타에도 포스팅 하겠습니다(@foood_dora) 매력적인 포스팅 작성 약속드려요! 휴대폰 아이폰 13으로 고화질 사진 촬영 가능합니다. 재치있는 리뷰 작성하고 또 가이드라인에 부합하지만 광고 티가 나지 않도록 솔직 담백하게 쓰겠습니다
프로필 사진 zhixuan
안녕하세요 맛집 / 여행 / 취미 위주로 포스팅하고 있는 블로거입니다 :) 꼼꼼하고 예쁜 포스팅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프로필 사진 풍경채
이웃수 6100명, 하루 방문자수 600 이상
캐논 미러리스 카메라 및 전문가용 렌즈 보유,
솔직하면서도 개성있고 감성적인 표현으로 반응이 좋습니다.
상위 노출인 포스팅도 다수입니다.
성실히 리뷰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프로필 사진 daldal
dslr 사용해서 선명하고, 2차 보정해서 예쁜 사진으로 포스팅 작성하겠습니다:)
프로필 사진 요술공주
신청합니다 성실하고 꼼꼼하게 리뷰할게요
프로필 사진 베엘제불
맛있게 먹고 다양한 구도의 사진과 함께 알차고 꼼꼼한 리뷰 작성할께요~
프로필 사진 tmdgml
송리당길.리뷰 경험많아요 글 상단에 가게 위치와 가는 길, 영업시간 등 정보를 상세하게 적고 노트20울트라로 사진 잘 찍고 동영상, 움짤도 편집해서 올려요 글도 상세하게 잘 써요
프로필 사진 Ijmj
체험단 신청합니다. 정성스런 포스팅 하겠습니다.
프로필 사진 블리지니
매장내부와 음식사진을 꼼꼼하게 촬영하여 정성스럽게 포스팅 하도록 하겠습니다!
프로필 사진 리뷰어
푸드전문 네이버인플루언서입니다. 맛있게 먹고 예쁘게 리뷰할게요 ^^ 인스타그램 추가 업로드합니다!
프로필 사진 민쑤리
신청핮니다! 꼼꼼하게 작성하겠습니다~!!
프로필 사진 안녕짱구
블로그 이제 막 시작한 의욕넘치는 블린이입니다!
이것저것 글 올려보고싶어요>_<
이런 체험단 할수있는 사이트가 있었다니..
꼭 당첨되서 글 적고싶습니다 ㅎㅎ
월루하는 직업이라서 컴퓨터로 할게 없었는데
후기 잘 남길 자신 있습니다~!
프로필 사진 ejlee****
신청합니다~~~~~~좋은 리뷰할게요! 금방 방문 가능함니당 ㅎㅎㅎ
프로필 사진 러블리
솥솥 송리단길점 신청합니다
맛있게 먹고 꼼꼼한 리뷰 작성할게요
프로필 사진 밀까리
가이드에 맞게 정성스러운 포스팅하겠습니다
프로필 사진 뚜니니
사진 이쁘게 잘 찍어서 리뷰남기겠습니다
프로필 사진 아자니
솥솥 너무 좋아해요!! 정성스럽게 후기 남길게요
프로필 사진 지짱
정성스러운 리뷰 약속드립니다 미러리스 카메라로 촬영 예정이며 맛있어 보이게 후보정 가능합니다!
프로필 사진 gx8****
신청해요 인스타도 이쁘게 올려요 DSLR 아이폰13프로 갤럭시22 가지고 제일 이쁜 사진으로 상위노출 가능하게 리뷰 합니다
프로필 사진 uru
핫토픽에도 소개된 맛집 블로거입니다
포스팅 하나하나 엄청난 정성을 기울여 포스팅중입니다
선정 부탁드려요
프로필 사진 응쁘이
안녕하세요 :)
사진에 진심인 20대 여성블로거입니다!
선정되면 누구보다 맛있어보이게, 꼭 가보고싶도록 정성껏 포스팅 약속드립니다 ❤️
프로필 사진 제리미니
안녕하세요! 맛집,카페 전문 리뷰어입니다. 일방문자수 꾸준히 상승중이며 키워드 상위노출 최적화되어있습니다. 30장이상의 사진과 동영상, 1500타이상 정성스럽고 꼼꼼하게 포스팅 약속드립니다!
프로필 사진 러브비
맛집탐방을 좋아하는 20대 여성 블로거입니다
감성적인 사진과 정성스러운 글로 포스팅하겠습니다!
프로필 사진 꽃자매맘
신청해요~sns도 열심히 소통하며 매일 하루도 빠짐없이 하고있어요^^
후기도 미러리스로 꼼꼼히 기준에맞게 작성하겠습니다~!
프로필 사진 이자빌마랑
안녕하세요
이근처에 살고있고 시간약속 칼같이 지키고
꼼꼼하고 정성스러운 리뷰 씁니다
감사합니다!
프로필 사진 Quejdni
예전부터 먹어보고싶은 집이였어요! 신청합니다
프로필 사진 rommance
맛있는 리뷰 하겠습니다.
좋은하루되세요
프로필 사진 하뚱
넘나 가보고싶던 솥솥
영혼을 담아 포스팅할게요!
프로필 사진 진니
안녕하세요 :)
사진 한장 한장 정성을 담아 촬영 후 보정하는 20대 블로거입니다.
아이폰 13 & 13 pro로 촬영한 고화질 사진, 생동감 있는 움짤, 꼼꼼하고 정성스러운 포스팅 약속드립니다.
체험단 시간 약속 엄수, 평일 방문 가능합니다. 체험단 선정시 광고 같지 않은 리뷰 남기겠습니다!
프로필 사진 김노다
안녕하세요 맛집 위주로 포스팅하는 블로거입니다 :-)
가이드라인 맞춰 정성스럽고 꼼꼼한 포스팅 약속드려요-
프로필 사진
안녕하세요. 체험단으로 선정된다면 정성스러운 후기 작성하겠습니다 :-)
프로필 사진 부리킴
솔솥 체험단에 선정되면 정성껏 리뷰하겠습니다.
프로필 사진 서울다락방
센스있는 리뷰 자신 있습니다 ~ 꼼꼼하고 섬세하게 리뷰 남기겠습니다^^
프로필 사진 아초팡팡
성실히리뷰할게요 예쁜사진동영상올릴게요
프로필 사진 초아링
음식 퀄리티부터 매장 분위기까지 예쁜사진으로 정성리뷰 작성할게요 신청합니다!!
프로필 사진 밤삐
안녕하세요-! 제 블로그 포스팅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정성을 가득 담아서 찍은 사진과 긍정적인 글로 꼼꼼하게 포스팅 작성하고 있습니다 :)
가이드라인에 맞춘 성실하고 정성스러운 리뷰작성 약속 드리겠습니다 ♡
프로필 사진 fitk****
상세한 리뷰와 사진촬영 약속드립니다 신청합니다
프로필 사진 소소한 바람
꼼꼼하게 사진찍어서 리뷰할게요 감사합니다
프로필 사진 쿄딩
송파동 거주 동네 맛집 탐방이 취미인 맛집에 진심인 꼼꼼 블로거입니다. 선정해주신다면 기분 좋은 마음으로 꼼꼼히 솔솥을 즐기고 리뷰하며, 제 리뷰를 보는 다른 사람들도 너나없이 솔솥에 방문하고 싶어 지도록 해피한 긍정 리뷰를 작성할 예정입니다. 꼭 꼭 선정해주세요!
프로필 사진
직업 상 사진을 잘 찍습니다. (미러리스/아이폰12프로 사용). 보정도 과하지않게 맛있어보이게 잘하는 편입니다. 사진과 글 적절히 배치해서 열심히 포스팅 할게요!
프로필 사진 하늘구름
사업 번창을 기원합니다 사장님 :)

신생 블로거지만, 호주에서 제가 직접 선별한
영양제를 셀렉 및 판매하는 센스와 글솜씨로
과하거나 광고 느낌 없이 담백하게 유도하는
글과 양질의 포스팅을 약속드려요 :)

사진도 대충 찍지 않아요 !
동영상 최소 2-3개, 사진 3-40장이상 정성껏
사업에 도움되도록 롱런하는 포스팅 구상합니다.
프로필 사진 꾸기꾸
안녕하세요. 꼼꼼히 리뷰하겠습니다 :) !
프로필 사진 알깔리콩깔리
아이폰13으로 정성스럽고 깔끔한 리뷰 남기겠습니다.
프로필 사진 유통통
솔솥 이태원점 갔을때 너무 맛있게 먹은 기억이 있어요 도미솥밥 또 먹고 싶어 신청합니다!!
프로필 사진 콩지나
정해진 가이드라인을 따라 글을 꼼꼼하게, 사진은 맛깔나게 찍어 포스팅하겠습니다 :)
프로필 사진 마법의푸딩
송파 맛집 리뷰 상세하고 꼼꼼하게 가능합니다
프로필 사진 신어터
송파/강남 주변 맛집 자주 리뷰하고 있어요!
프로필 사진 또디
안녕하세요 열심히 활동 중인 블로거 입니다:)
좋은 소식 전해주시면 맛있기로 유명한 솔솥이 상륙했다는 것을 알리는데 일조하겠습니다!
송리단길 데이트 맛집으로도 손색 없고 한식러버들이 방문하기에 좋은 곳임을 가독성 있게 포스팅할 것을 약속 드리겠습니다.
프로필 사진 뇽뇽1
푸드 인플루언서입니다. 먹고싶어서 신청합니다.
프로필 사진 진니
안녕하세요 :)
사진 한장 한장 정성을 담아 촬영 후 보정하는 20대 블로거입니다.
아이폰 13 & 13 pro로 촬영한 고화질 사진, 생동감 있는 움짤, 꼼꼼하고 정성스러운 포스팅 약속드립니다.
체험단 시간 약속 엄수, 평일 방문 가능합니다. 체험단 선정시 광고 같지 않은 리뷰 남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