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로그인 회원가입
[부산 민락동] 홍게데이 광안점

[부산 민락동] 홍게데이 광안점
광안리 최고의 맛집! 청정지역 동해 자연산 붉은대게 홍게 전문점입니다. 홍게,독도새우,꽃새우,닭새우 등 부산 수영 해산물 중 최고의 퀄리티 약속드립니다.

체험상품

새우회 6개 + 소금구이 14개 + 통마리튀김 8개 + 대가리튀김 20개 + 간장새우장 4개 + 백골뱅이 + 전복물회 (6만원 상당)

모집인원 5명
제한인원 2인체험
모집기간 2022.08.03 ~ 2022.08.09
선정발표 2022.08.10
리뷰기간 2022.08.11 ~ 2022.08.23
제공 내역

새우회 6개 + 소금구이 14개 + 통마리튀김 8개 + 대가리튀김 20개 + 간장새우장 4개 + 백골뱅이 + 전복물회 (6만원 상당)


 

※ 업체 홍보를 위한 체험 진행입니다. 업체 대표메뉴 , 추천메뉴 위주로 체험해 주세요!!!

※ 체험 시 제공되는 금액 / 메뉴 외 별도 주문하거나 추가되는 금액은 리뷰어 부담입니다
※ 체험 시 남은 음식은 포장 불가이며, 포장 체험을 제외한 매장 체험시 테이크아웃 요청 불가합니다 (적발 시 페널티 부과)
※ 타쿠폰 / 이벤트(추가할인,포장할인,추가서비스 등 ) 중복 적용 불가합니다


제목 키워드

[제목키워드]

선택키워드 1~2 + [

광안리수변공원맛집 or 부산수변공원맛집 or 민락동수변공원맛집 + 홍게데이 광안점

] 넣어주세요.

[선택키워드]

광안리수변공원맛집,부산수변공원맛집,민락동수변공원맛집

 

-안내드린 키워드 중 2개 이상을 선택하여 제목을 포함한 본문에 5회 이상 넣어 작성해 주세요
-안내드린 키워드 모두 
#해시태그로 기재해 주세요.
-리뷰의 키워드 및 띄어쓰기, 맞춤법 이 지켜지지 않을 시 수정 요청드릴 수 있으며 필히 수정해 주셔야 합니다.


캠페인 미션

※ 방문 후 4일 이내 리뷰 등록 부탁드립니다!!!

 스폰서 배너 필수입니다.  >> (스폰서등록방법)

   미등록 혹은 잘못된 방법으로 등록 시 수정요청될 수 있으며, 페널티 처리, 체험비용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  매장 인테리어 및 제공받으신 서비스를 상세하게 소개해 주세요
-  네이버 지도 (플레이스) 필수 첨부해 주세요. 배송 체험은 제품 링크 필수 첨부입니다
-  사진 등록은 15장 이상 필수이며, 움짤 or 동영상 첨부해 주세요.


※ 업체 홍보를 위해 진행되는 체험입니다.
   광고목적에 부적합한 포스팅 내용(부정적인 표현)이나 사진은 피해주세요!!!  확인 시 
수정, 삭제 요청드릴 수 있습니다.

※ 체험단 신청 시 명시한 업체의 수정,삭제 요청될 수 있는 내용에 동의하였으므로 미진행 시 페널티 처리 및 비용 청구 될 수 있습니다


영업 시간

매일 12:00~21:00 (라스트오더 19:30)


-  매장 운영상황에 따라 특정 요일, 시간대 체험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시즌별/ 업체 행사 등으로  공지와 다를 수 있으니 예약 시 확인해 주세요 )
-  최소 1일 전 예약 필수 / 당일 예약 불가 / 예약시간 엄수 (매너 있는 체험 진행 부탁드립니다 ~^^)
-  업체 예약시간에 안내 없이 늦거나 노쇼 경우 체험 제한됩니다(노쇼 적발 시 페널티 부과)!!!
-  주말이나 휴일, 집중시간 등 매장이 바쁠 경우 예약시간과는 별도로 웨이팅 있을 수 있습니다. 양해 부탁드립니다

※ 예약한 날 당일(출발 전) 꼭~ 다시 한번 업체에 예약/진행확인 해주세요!!! 
   (간혹 업체의  사정으로 영업이 어려운 경우가 있거나, 예약 조율한 내용이 잘못 전달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 위 명시된 내용 꼭  확인하시고 진행 부탁드립니다. (교통비 청구불가)


매장 주소
부산 수영구 광안해변로344번길17-9 6층

캠페인 추가정보

- 체험메뉴 외, "추가주문/추가비용" 본인부담입니다.
- 핸드폰 카메라로 찍은 사진으로 리뷰를 작성하지 않길 부탁 드립니다.
- 업체 사정으로 인해 선정 인원은 추후 변경될 수 있습니다.

- 리뷰에 사용되는 사진은 디지털카메라 촬영을 원칙으로 합니다.
- 기간 내 체험 미진행 될 경우 페널티 부과되며, ,리뷰 미등록일 경우 제품환수 및 제공서비스 가격에 대하여 비용이 청구됩니다.
- 제시된 가이드라인대로 작성되지 않을 경우 수정,삭제 요청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업체 사정으로 인해 선정인원/ 캠페인 내용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작성하신 리뷰 및 이미지는 미블 및 광고주에 의해 활용될 수 있습니다.

프로필 사진 수영동냥주먹
안녕하세요 :D 수영구 맛집-데이트 위주로 포스팅하는 블로거입니다
캠페인 가이드라인 준수하여 정성스러운 후기 남기겠습니다!
프로필 사진 한지붕
신청합니다 . 아이폰13PRO사용합니다.
프로필 사진 greeting
홍게데이 맛집 체험 신청합니다
프로필 사진 sim
체험단 신청합니다. 꼼꼼한 리뷰 약속드려요
프로필 사진
새우 게 정말 좋아해서 신청합니당당 ㅎㅎ
프로필 사진 은블링
포스팅 하나도 정성껏 쓰는걸 좋아해 이웃과의 소통도 좋고 일 방문자수가 나날이 상승하고 있어요 *^^* 평소 음식사진 찍는걸 좋아하는데 사진 잘 찍는다는 이야기도 매번 들어요 ~! 예쁘게 포스팅 하겠습니다 :)
프로필 사진 렝이
여행캠핑맛집 주제로 운영하는 부산블로거입니다:) 다수의 상위권 노출된 글이 있으며. 사진, 동영상, 움짤 등 다각도로 알찬 포스팅하겠습니다. 선별해주신 가이드라인에 맞춰서 책임감 있게 리뷰하겠습니다.
프로필 사진 똥글동글
어머머 똥글동글의 블로그는 이웃과의 소통도좋고,이웃수도 계속 늘어나고 있습니다! 저의 말솜씨와 사진실력을 믿고 맡겨주세요. 미러리스카메라로 움짤,사진,동영상, 상세한 설명으로 예쁜리뷰남길게요!
프로필 사진 민키는지금
안녕하세요. 진심을 다해 열심히 리뷰하는 블로거 민키입니다.
리뷰가이드에서 요구하는것 이상으로 텍스트, 사진 모두 애정담아 포스팅합니다.
특히 첫눈에 호기심을 불러일으 킬 수 있도록 사진촬영에 매우 공을 들이는데요,
감각적인 인테리어, 먹음직스러워보이는 사진, 움짤 등을 활용하여 방문 욕구 불러일으키도록
모든 사진 촬영후 후보정작업합니다. (선명도, 색감 자연스럽고 먹음직스럽게 조절)
맛 표현도 상세하게 쓰며, 상위노출도 5위안으로 잘되는 편으로 항상 열심히 포스팅하고있습니다.
블로그 작성 후 인스타그램 업로드도 가능합니다. 뽑
프로필 사진 부피
사진 이쁘게 잘 찍어드리며 인스타그램 업로드 가능합니다 정성껏 포스팅 해드리겠습니다
프로필 사진 di2qld****
안녕하세요:-) 맛집을 주로 소개하는 블린이입니다!!

아이폰13을 이용해 사진을 찍고 있으며 항상 다양한 방법으로 찍어 가장 맛있는 구도를 찾으려고 노력하고 있어요!

현재 요식업 프랜차이즈 마케팅 경력을 바탕으로 점주님들의 만족도가 높은 블로거입니다. 단 한건의 포스팅도 대충쓰지 않습니다. 예쁘고 깔끔한 사진과 함께 편안하고 생생한 리뷰를 만나보세요.
프로필 사진 브런치즈
안녕하세요 사장님^^ 체험단으로 선정해 주시면 미러리스 카메라로 선명하게 촬영하여 정성 가득한 스토리텔링 후기 남기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좋은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 )
프로필 사진 햅삐햅삐햅삐
부산 한 달 살기 중 맛집, 가볼만한 곳으로 포스팅 할 예정입니다.
맛집, 데이트 코스 위주의 커플 블로그입니다.
정성스러운 썸네일과 동영상, 움짤로 포스팅하고 있습니다.
아이폰으로 촬영 후 보정합니다.
네이버영수증리뷰 포함 좋은 리뷰 약속드릴게요!
프로필 사진 닝닝구
안녕하세요! 신청합니다^^* 정성스럽게 리뷰하겠습니다! 블로그 이웃 1400명, 쪽지 및 댓글 바로 답변 가능 합니다!
프로필 사진 쥬쓰n유니
빠른방문체험 꼼꼼한 포스팅 가능합니다! 또한, 네이버영수증리뷰와 구글 RSS등록까지 가능합니다!
꼭 방문해서 맛깔나게 사진찍어올리고 정성스러운 포스팅 하고싶습니다!
프로필 사진 율디팡
항상 예쁘고 먹음직스럽게 촬영해 레스토랑 내외부, 맛표현을 꼼꼼하게 포스팅하는 블로거입니다.
방문하게 된다면, 인스타@ever_aily에도 핫플 느낌으로 포스팅하겠습니다!
프로필 사진 김자매
마감필준수! 움짤가득 정성리뷰 가능, 신청합니다!
프로필 사진 쏭쏭
신청합니다:) 정성후기로 보답하겠습니다~~!!
프로필 사진 수니22
카메라로 예쁘게 찍어서
꼼꼼리뷰하겠습니다.
프로필 사진 yoy
정성 가득 꼼꼼한 리뷰 약속드립니당!!:-)
프로필 사진 잇힝
키워드 상위노출 될 수 있게 글 사진 동영상 많이 첨부합니다
프로필 사진 벼리
안녕하세요 :)!
저는 부산에 맛집들을 주로 포스팅 리뷰하고 있습니다
원하시는 점들 철저하게 지켜서 정성스럽게 블로그 리뷰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프로필 사진 빵야누나
신청합니다. 꼼꼼하게 후기 작성하겠습니다.
프로필 사진 daldal
새우 종류가 다양하네요!! 새우에 전복 물회라니 최고네요!
맛있어 보이는 사진, 정성스러운 후기 남길게요!
프로필 사진 다미홀릭
안녕하세요. 푸드카테고리 보유하고있는 블로거입니다. 다년간 다양한 체험단 경험 및 방문 이력이 있어 꼼꼼하게 움짤과 동영상까지 리뷰합니다. 맛깔나게 플레이팅한 음식 사진들로 정성껏 자연스럽게 작성하겠습니다!
프로필 사진 지지
맛있는음식먹으며 힐링 하고싶어요
정성스러운 포스팅 작성하겠습니다
프로필 사진 도도
맛있게먹고 정성스러운 리뷰 남길게요 ㅎㅎ
프로필 사진 채채으닝
예쁘게사진찍고 맛있는 음식먹는걸 좋아해요
사진 움짤 영상 많이 찍습니당
네이버영수증 인스타 업로드 당연가능
최선을다해 정성스럽게 적어볼께요
프로필 사진 jiu****
고화질로 음식 맛깔나가게 사진찍고
가게내부분위기도 따스하게 담아낼수있습니당.
집근처라 빠른 체험도 가능하고요
고퀄 포스팅 약속드려요~
프로필 사진 까까꾸꾸
다양한 각도의 사진과 움짤로 열심히 포스팅하겠습니다~
프로필 사진 au****
신청합니다. 기한 안에 체험하고 리뷰하겠습니다 :)
프로필 사진 애찌
맛집을 위주로 포스팅을 하고 있는 블로거 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방문할 수 있도록 꼼꼼하고 정성스럽게 포스팅하겠습니다.
프로필 사진 슈슈
체험 후 꼼꼼한 리뷰 작성하겠습니다 신청해요!
프로필 사진 dk2v
안녕하세요:) 부산 맛집 포스팅 블로거 입니다. 하루 평균 방문자수 400-500명, 사진촬영은 아이폰 12 PRO 기종으로 하고있어요. 같은 메뉴를 찍어도 더 맛있어 보이도록 잘찍는다는 칭찬 많이 들어요. 영수증 리뷰까지 꼼꼼하게 잘 챙길게요! 맛집 탐방에 항상 동행하는 일행도 인스타 업로드와 맛집 포스팅을 취미로 하고 있어서 홍보효과가 배가될거라고 생각합니다.^^
프로필 사진 KSY
안녕하세요. 가독성 좋은 글과 자연스러운 스토리텔링으로 홍보인듯 홍보아닌 홍보같은 글과 정성스럽게 누가 봐도 맛있겠다는 생각이 드는 사진과 함께 리뷰 작성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프로필 사진 주꾸
dslr로 촬영하여 선명한 사진, 영상, 움짤 첨부 꼼꼼한 리뷰할게요, 신청합니다!!
프로필 사진 데일리다현
차별화된 리뷰와 정성포스팅 약속드립니다
프로필 사진 제이데이
부산사는 일상블로거 입니다 !
평일 방문 가능하고 움짤 및 다양한 사진 첨부하여
정성스럽게 포스팅 하겠습니다 :)
프로필 사진 골든트리
홍게데이 광안점 정성껏 포스팅할께요.
프로필 사진 얀테
메뉴 제공이 너무 좋아요. 열정리뷰하겠습니다
프로필 사진 히스트
가이드라인잘지켜 정성껏 포스팅하겠습니다.
프로필 사진 슈아
신청합니다! 가이드라인에 맞춰 꼼꼼하게 포스팅할게요 :)
프로필 사진 좋은생각만
신청합니다.
카메라로 감성있게 찍어서 홍보 잘될수 있도록 블로그 작성할게요
믿고 맡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프로필 사진 10분 전
부산에서 활동하는 블로거입니다. 신청합니다 ^^
프로필 사진 천사혜진
캠페인 일정과 리뷰기간을 확인하였습니다.
프로필 사진 리뷰왕당근씨
안녕하세요! 맛집, 부산에서 일상, 카페 등의 주제로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정성스러운 포스팅으로 상위노출로 센스있고 재미있는 블로그 포스팅하겠습니다! 꼼꼼한 리뷰 작성할께요!!
프로필 사진 foodisgood
안녕하세요 여행,맛집 전문 블로거입니다!:) 촬영은 아이폰11기종 모델로 선명하게 촬영하고 있습니다! 맛있는 사진,동영상과 좋은리뷰 포스팅 약속드립니다!
부산여행 갈 예정인데, 선정된다면 방문하여 좋은 리뷰를 작성할 예정입니다!
프로필 사진 원룸
재밌는 체험 정성있는 글 포스팅하겠습니다
프로필 사진 돼비니
신청합니다. 조합이 너무 대박이에요.. 어머니랑 함께 가고 싶어요.
프로필 사진 우동맛
미러리스 카메라 갤럭시 s22
이용한 고품격 상위권 리뷰 보장드립니다 :)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프로필 사진 편집은나의삶
와보고싶게 포스팅하도록 하겠습니다. 꼼꼼하게~
프로필 사진 뭉게구름0801
팬 수 7,154명 보유중인 푸드 인플루언서입니다. 체험단 경험이 많아 성실하고 꼼꼼하게 리뷰할 자신 있습니다! 음식계정 인스타그램도 운영중이며, 팔로워 수는 8,384명입니다. (@cloud_29_food)
페이스북 ‘뭉게구름 푸드’ 페이지도 연동되어 함께 업로드하고 있습니다.
프로필 사진 복꼬단미
친한언니랑 평일 낮에 맛있는 새우구이 먹으러 가고 싶어 신청해요!
프로필 사진 아이묭
홍게 랑
바다 앞에서
제대로 먹고 싶네요
신청합니다
프로필 사진 요미히오니
음식사진에 적합한 22mm렌즈장착 캐논카메라로 사진 깔끔하게 찍어 자연스러운 리뷰작성하겠습니다. 글을 보면서 타 가게와는 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도록, '이 집은 진짜 맛집이구나'를 느낄 수 있도록 작성하겠습니다.
프로필 사진 별림
먹음직스럽게 촬영하고 꼼꼼리뷰하겠습니다! 인스타그램에도 업로드할게요 https://www.instagram.com/mukkburim
프로필 사진 탣탱
사진 두둑히 첨부해서 리뷰드리겠습니다!
프로필 사진 어른이
신청합니다! 꼼꼼한 포스팅 약속드려요 :-)
프로필 사진 도토리ㅎ
맛집 여행 블로거신청합니다 !맛있는 후기 남길게요
프로필 사진 서지
가이드에 맞는 꼼꼼한 후기 약속드립니다.
프로필 사진 백마탄
안녕하세요!
맛집 리뷰를 주로 하고 있는 블로거 최승빈이라고 합니다!
소니의 a5100이라는 카메라를 사용하고 있으며
사진은 가능한 보정하여 사용하려고 합니다.
맡겨주시면 원하시는 가이드라인 준수하여 리뷰 작성하겠습니다^^
프로필 사진 퓨어블리스
가이드라인에 맞추어 정성 가득 꼼꼼 리뷰 포스팅 작성하겠습니다. 고화질 사진 및 움짤 많이 업로드하겠습니다!
프로필 사진 dnflw****
맛집 블로거입니다
키워드 맞춰서 꼼꼼리뷰 작성하겠습니다
신청합니다
프로필 사진 반짝반짝
꼼꼼한 리뷰 약속드려요~! 신청합니다!
프로필 사진 해피냥
주말 저녘이나 평일 퇴근 후 한잔하고 싶어서 신청합니다
프로필 사진 훔냥잉
먹음직스러운 음식 사진과 영상 키워드 포함한 꼼꼼한 설명으로 정성스럽고 빠른 포스팅 약속드려요 ^^
프로필 사진 연두
안녕하세요~ 맛있게 먹고 예쁜 사진과 꼼꼼한 글로 정성껏 포스팅하겠습니다!

프로필 사진 꽃선
부산 이곳저곳 돌아다니는 MZ세대 블로거입니다. 먹는 것을 좋아해서 가리는 음식 없이 다 잘 먹습니다. 평균 방문자 수 400명대이며 선정주시면 많은 분들께 알리기위해 꼼꼼한 리뷰 약속 드려요
프로필 사진 818
가이드라인에 맞추어진 글 작성을 약속드립니다.
프로필 사진 아임나나
고화질 사진과 꼼꼼하고 섬세한 리뷰 작성할게요 신청합니다 ^^
프로필 사진 돈벌곤
음식 구성이 너무 멋지네요. 카카오 평점도 높아서 더 기대 되구요~ 사진 25장 이상, 동영상, 움짤까지 상위노출 될 수 있도록 꼼꼼한 리뷰 하겠습니다 :)
프로필 사진 Tino
안녕하세요? 좋은 체험단 기회를 주신다면, 직접 느낀 바를 DSLR.미러리스.디지털카메라.S21로 움짤, 사진, 영상 찍어서 글과 함께 잘 뽐내드립니다ㅎㅎ썸네일도 제작해서 이목을 끌고 있어요.성실리뷰로 보답드릴게요!
프로필 사진 주녕이
신청합니다!
정성스러운 포스팅 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프로필 사진 하마단
정성스러운 리뷰 포스팅 하겠습니다 :)
프로필 사진 소라소라소라
신청합니다 맛있는 게~ 새우~ ㅠ 저도 가보고싶어요 이런곳 언제가보겠나요 미블이 시켜줍니다!!
프로필 사진 꽃포피
5000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꽃포피 블로거입니다. 꽃포피 검색시 네이버 첫 상단에 네임드 되었는 블로거 이기에 몇천뷰 매일 달성하고있습니다. 사진도 구매욕 뿜뿜하게 잘찍습니다 .또한, 리뷰도성실히 작성합니다
프로필 사진 배배
꼭 선정되고 싶습니다 열심히 리뷰할게요
프로필 사진 지니
체험 신청합니다 맛있는 리뷰 꼼꼼하게작성하겠습니다
프로필 사진 wha
신청합니다^^맛있고 꼼꼼하게 리뷰할게요
프로필 사진 훌랄라
안녕하세요 맛집 위주로 포스팅하는 블로거 채부기입니다 :) 1일 1포스팅을 원칙으로 운영하며 하루 평균 방문자수는 500명 이상입니다! 그리고 주요 타겟은 2030여성입니다! 선정해주신다면 정성스런 후기 작성할게요 ❤‍????
프로필 사진 젤루조앙
안녕하세요, 체험단 신청합니다 . ^^
프로필 사진 야미줌
부산 , 부산근교 맛집리뷰와 일상 블로거입니다!
서로이웃 100명 이상, 일평균 약 70-90명 이상의 방문자수를 유지하고 있으며, 게시물은 하루에 한번 꾸준히 올리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주에 적어도 4개 이상은 꾸준히 올리면서 방문자를 늘릴 예정입니다!
당장 블로그 규모가 작더라도 가이드라인 잘 지켜서 글 작성하고
추후에라도 블로그 방문하시는 분들게 가게를 홍보하는데 일조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프로필 사진 늠름이
새우에 환장하는 블로거입니다ㅠㅠㅠ
너무 좋아해서 꼭 꼭 체험하고 싶네요 !
프로필 사진 yuuni
신청합니다.
빠른 방문 후 꼼꼼한 리뷰 남기겠습니다~
프로필 사진 아궈
저는 14년차 제품 및 맛집 블로그를 운영하는 아궈예요.
제가 체험단으로 선정된다면 상세한 후기로 보답할게요
프로필 사진 yyuu
신청합니다.
cannon dslr로 촬영하여 꼼꼼하게 리뷰하겠습니다.
프로필 사진 kjl****
네이버 푸드 인플루언서입니다
리뷰 키워드에 맞게 꼼꼼하고 예쁘게 남겨드려요
프로필 사진
신청합니다! 숙소 코앞이라 좋아요~~~!
프로필 사진 으니은
안녕하세요 ! 저는 부산 맛집,카페와 여러 상품들을 리뷰하는 블로그입니다. 상세한 설명과 꼼꼼한 정보들을 담아 포스팅 하나하나에 정성을 들이고 있습니다. 부산에서 맛집이란 맛집은 여기저기 많이 가봤으며 요즘에는 맛집을 중심으로 포스팅의 수를 늘려가고 있습니다. 그러면서 유입수도 늘어나고 있으며 만약 체험을 할 수 있는 리뷰어가 된다면 열정적으로 포스팅하도록 하겠습니다. 깔끔한 소개와 풍부한 맛의 표현이 제 포스팅의 장점입니다. 카메라도 가지고 있어 휴대폰으로 찍는 사진보다 더 퀄리티있는 사진으로 포스팅도 가능합니다 !
프로필 사진 쭈님
꼼꼼하고 정성스런리뷰 남길수 있어요! 잘부탁드립니다:)
프로필 사진 @미미
안녕하세요! 결혼/ 일상/ 맛집/ 리빙리뷰등을 올리는 블로거입니다!! 꼼꼼하고 자세한 포스팅을 좋아하며 시간이 오래걸려도 완성도 있는 포스팅을 하고있습니다. 모든 사진은 편집후 업로드 합니다 동영상과 움짤 모두 넣어 포스팅 올리고 있습니다!! 체험후 정말 애정 듬뿍듬뿍 담아 선택해주신거 후회없게!! 글 남기겠습니다
프로필 사진 미스터조
이쁜 사진과 함께 정성드린 리뷰 작성하겠습니다
프로필 사진 로맨틱충전소
소셜커머스 에디터+대기업 MD 경력으로 공신력 있는 리뷰를 선호하는 브랜드의 만족도가 높은 블로거입니다. 예쁘고 깔끔한 사진과 함께 읽기 편안한 생생한 리뷰 만나보세요.
프로필 사진 yum7
정성스런 사진과 리뷰로 답하겠습니다.!!
프로필 사진 big
정성스럽게포스팅할게요~!
사진 이쁘게 잘찍어요
프로필 사진 깜식이누나
이쁜사진으로 미션 잘 체크해서 성실히 리뷰할게요 :)
프로필 사진 짱이
이웃수 2000명 이상, 평균 일 방문자수 300명 이상인 부산 맛집 블로거입니당! 카메라는 미러리스로 들고갈 예정이고, 부산 여러 맛집들을 키워드 선정 후 자세하고 특색있게 적어 대부분 글들이 상단에 위치해있으며 조회수도 평균 300이상입니다! 뽑힌다면 정성껏 포스팅하겠습니다♡
프로필 사진 깔라만시
선정된다면 꼼꼼하고 생생한 후기 작성하겠습니다
프로필 사진 Nuguri
체험후 꼼꼼하게 포스팅 리뷰 작성 하겠습니다
프로필 사진 kyj콩쥐
라이카 카메라와 아이폰13으로 예쁘게 사진찍어서 정성껏 리뷰 하겠습니다.
프로필 사진 데이
안녕하세요~ 부산 위주로 맛집을 포스팅하는 20대 블로거 데이입니다. 선정해주시면 맛깔난 홍게 사진을 찍어서 정성껏 리뷰하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친구들에게도 널리널리 알려서 입소문이 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프로필 사진 소리질러
처음 가는 분들한테 인상적일수있도록 포스팅할게요.
프로필 사진 minlog
안녕하세요 :)
모집글보고 찾아봤는데 너무 맛있어보여서 신청합니당
선정해주시면 알차고 유익한 내용으로 정성스럽게 포스팅할게요 ~~~~!!
프로필 사진 냥코코
음식 사진을 먹음직스럽고 예쁘게 찍어요 ☺️
좋은 가게를 방문해서, 즐겁게 먹고
좋은 후기 남기겠습니다 ????????
프로필 사진 BB
신청합니다. 한 번 방문해보고싶어요 ~~
프로필 사진 렝이
여행캠핑맛집 주제로 운영하는 부산블로거입니다:) 다수의 상위권 노출된 글이 있으며. 사진, 동영상, 움짤 등 다각도로 알찬 포스팅하겠습니다. 선별해주신 가이드라인에 맞춰서 책임감 있게 리뷰하겠습니다.
프로필 사진 잇힝
키워드 상위노출 될 수 있게 글 사진 동영상 많이 첨부합니다
프로필 사진 슈아
신청합니다! 가이드라인에 맞춰 꼼꼼하게 포스팅할게요 :)
프로필 사진 돼비니
신청합니다. 조합이 너무 대박이에요.. 어머니랑 함께 가고 싶어요.
프로필 사진 뭉게구름0801
팬 수 7,154명 보유중인 푸드 인플루언서입니다. 체험단 경험이 많아 성실하고 꼼꼼하게 리뷰할 자신 있습니다! 음식계정 인스타그램도 운영중이며, 팔로워 수는 8,384명입니다. (@cloud_29_food)
페이스북 ‘뭉게구름 푸드’ 페이지도 연동되어 함께 업로드하고 있습니다.
프로필 사진 별림
먹음직스럽게 촬영하고 꼼꼼리뷰하겠습니다! 인스타그램에도 업로드할게요 https://www.instagram.com/mukkburim
프로필 사진 탣탱
사진 두둑히 첨부해서 리뷰드리겠습니다!
프로필 사진 돈벌곤
음식 구성이 너무 멋지네요. 카카오 평점도 높아서 더 기대 되구요~ 사진 25장 이상, 동영상, 움짤까지 상위노출 될 수 있도록 꼼꼼한 리뷰 하겠습니다 :)
프로필 사진 주녕이
신청합니다!
정성스러운 포스팅 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프로필 사진 하마단
정성스러운 리뷰 포스팅 하겠습니다 :)
프로필 사진 쭈님
꼼꼼하고 정성스런리뷰 남길수 있어요! 잘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