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로그인 회원가입
[김해 삼문동] 월남면반 장유점

[김해 삼문동] 월남면반 장유점
장유! 쌀국수와 동남아 음식 전문점!

체험상품

3만원 식사권

모집인원 5명
제한인원 2인체험
모집기간 2023.01.20 ~ 2023.01.26
선정발표 2023.01.27
리뷰기간 2023.01.28 ~ 2023.02.09
제공 내역

3만원 식사권


 

※ 업체 홍보를 위한 체험 진행입니다. 업체 대표메뉴 , 추천메뉴 위주로 체험해 주세요!!!

※ 체험 시 제공되는 금액 / 메뉴 외 별도 주문하거나 추가되는 금액은 리뷰어 부담입니다
※ 체험 시 남은 음식은 포장 불가이며, 포장 체험을 제외한 매장 체험시 테이크아웃 요청 불가합니다 (적발 시 페널티 부과)
※ 타쿠폰 / 이벤트(추가할인,포장할인,추가서비스 등 ) 중복 적용 불가합니다


제목 키워드

[제목키워드]

선택키워드 1~2 + [

월남면반 장유점

] 넣어주세요.

[선택키워드]

장유맛집,김해맛집,쌀국수맛집,동남아음식,반세오맛집,푸팟퐁커리맛집,분짜맛집,장유쌀국수,김해쌀국수,월남면반,월남면반장유점

 

-안내드린 키워드 중 2개 이상을 선택하여 제목을 포함한 본문에 5회 이상 넣어 작성해 주세요
-안내드린 키워드 모두 
#해시태그로 기재해 주세요.
-리뷰의 키워드 및 띄어쓰기, 맞춤법 이 지켜지지 않을 시 수정 요청드릴 수 있으며 필히 수정해 주셔야 합니다.


캠페인 미션

※ 방문 후 4일 이내 리뷰 등록 부탁드립니다!!!

 스폰서 배너 필수입니다.  >> (스폰서등록방법)

   미등록 혹은 잘못된 방법으로 등록 시 수정요청될 수 있으며, 페널티 처리, 체험비용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  매장 인테리어 및 제공받으신 서비스를 상세하게 소개해 주세요
-  네이버 지도 (플레이스) 필수 첨부해 주세요. 배송 체험은 제품 링크 필수 첨부입니다
-  사진 등록은 15장 이상 필수이며, 움짤 or 동영상 첨부해 주세요.


※ 업체 홍보를 위해 진행되는 체험입니다.
   광고목적에 부적합한 포스팅 내용(부정적인 표현)이나 사진은 피해주세요!!!  확인 시 
수정, 삭제 요청드릴 수 있습니다.

※ 체험단 신청 시 명시한 업체의 수정,삭제 요청될 수 있는 내용에 동의하였으므로 미진행 시 페널티 처리 및 비용 청구 될 수 있습니다


영업 시간

월~일 11:00~21:00 (브레이크타임 15:00~17:00 / 라스트오더 20:30)
** 매주 화요일 휴무


-  매장 운영상황에 따라 특정 요일, 시간대 체험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시즌별/ 업체 행사 등으로  공지와 다를 수 있으니 예약 시 확인해 주세요 )
-  최소 1일 전 예약 필수 / 당일 예약 불가 / 예약시간 엄수 (매너 있는 체험 진행 부탁드립니다 ~^^)
-  업체 예약시간에 안내 없이 늦거나 노쇼 경우 체험 제한됩니다(노쇼 적발 시 페널티 부과)!!!
-  주말이나 휴일, 집중시간 등 매장이 바쁠 경우 예약시간과는 별도로 웨이팅 있을 수 있습니다. 양해 부탁드립니다

※ 예약한 날 당일(출발 전) 꼭~ 다시 한번 업체에 예약/진행확인 해주세요!!! 
   (간혹 업체의  사정으로 영업이 어려운 경우가 있거나, 예약 조율한 내용이 잘못 전달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 위 명시된 내용 꼭  확인하시고 진행 부탁드립니다. (교통비 청구불가)


매장 주소
경남 김해시 삼문로43번길 8 1층 월남면반 장유점

캠페인 추가정보

- 체험메뉴 외, "추가주문/추가비용" 본인부담입니다.
- 핸드폰 카메라로 찍은 사진으로 리뷰를 작성하지 않길 부탁 드립니다.
- 업체 사정으로 인해 선정 인원은 추후 변경될 수 있습니다.

- 리뷰에 사용되는 사진은 디지털카메라 촬영을 원칙으로 합니다.
- 기간 내 체험 미진행 될 경우 페널티 부과되며, ,리뷰 미등록일 경우 제품환수 및 제공서비스 가격에 대하여 비용이 청구됩니다.
- 제시된 가이드라인대로 작성되지 않을 경우 수정,삭제 요청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업체 사정으로 인해 선정인원/ 캠페인 내용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작성하신 리뷰 및 이미지는 미블 및 광고주에 의해 활용될 수 있습니다.

프로필 사진 현익스
맛집 위주로 포스팅 하는 맛집 블로거입니다 일방문 300명 이상 이웃 1500명 이상 키워드 노출 외 이웃 노출도 가능합니다 정성스러운 리뷰 약속드리겠습니다
프로필 사진 나리33
김해지역 중심으로 리뷰합니다. 정성껏 리뷰할게요!
프로필 사진 밍디
안녕하세요 ! 장유 거주중으로 장유맛집 포스팅 위주 블로그입니다.
아이폰14pro를 사용하여 고화질의 사진과 동영상 촬영합니다 !
최근게시물 모두 상위노출 중입니당.
가이드라인에 맞게 꼼꼼하고 예쁜리뷰 남길것을 약속드립니다.
감사합니당 :)
프로필 사진 웜♡
신청합니다 ^^
생생한 사진과 동영상으로 분위기 및 맛 표현살려 꼼꼼하고 정성스러운 리뷰로 남기겠습니다!
프로필 사진 코달
분짜랑 쌀국수 좋아해서
신청합니다

체험해보고싶어요
프로필 사진 진화
태국 음식 러버라서 음식 설명 제대로 할 수 있어요 :)
프로필 사진 서연맘봄
신청합니다.
성실리뷰 정성리뷰 약속드려요^^
프로필 사진 로지쌤
신청합니다 ㅎㅎ
센스있는 리뷰 남길게요 ㅎㅎ
프로필 사진 zanzan
디에세랄 촬영으로 먹음직스러운 후기 남길게요!
프로필 사진 dun
직접 이용해본 긍정적이고 꼼꼼한 포스팅 약속드려요^^
프로필 사진 체히
신청합니다!! 가이드라인에 맞춰서 성의껏 포스팅하겠습니다
프로필 사진 세콩이S2
예쁜 사진과 가이드를 준수하는 꼼꼼한 포스팅으로 상위노출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프로필 사진 엔돌핀
상세하고 꼼꼼하고 리뷰 작성하겠습니다.
신청합니더
프로필 사진 Choi
캐논카메라지참~~~성실리뷰하겠습니다~~~^^
프로필 사진 룰루
핸드폰카메라 사용핮니다. 며칠 전 베트남음식점에 방문핶다가 너무 맛있어서 반했어요!꼼꼼하게 리뷰 쓸 자신있습니다.
프로필 사진 부자스타
체험단 신청합니다 성실히 글 올리겠습니다
프로필 사진 호이효
신청합니다. 프로수다러로써 생동감있게 리뷰잘해요
프로필 사진 나나
맛있는 리뷰, 성실한 리뷰 약속 드려요. 신청 합니다!!!
프로필 사진 야르
소니 z-v10으로 선명하고 깔끔한 사진, 정성스러운 후기,상위노출로 보답드릴게요.
프로필 사진 qhrud3652
장유 맛집포스팅을 하고있으며 일 방문자수 500명입니다
아이폰 프로로 촬영한 멋진 인테리어와 음식사진으로 세세하고 긍정적은 리뷰 남길 것을 약속 드립니다^^
프로필 사진 김토깽
신청합니다. 맛있는 리뷰 작성할게요~~~~
프로필 사진 슈니짱
매뉴하나하나 먹음직스럽게 촬영하고 가이드라인 잘 숙지하여 꼼꼼한 리뷰 작성하겠습니다 !
프로필 사진 깔깔마녀
꼼꼼하고 정성스런 포스팅 할게여 예쁜 사진은 필수구요 집 근처에요
프로필 사진 혜둥이1
저는 맛집을 주로 포스팅하며 선정해주시면 꼼꼼하게 리뷰하겠습니다.
프로필 사진 도한맘
맛있게 먹고 성실한 후기 남기겠습니다.
신청합니다.
프로필 사진 kudream
홍보에 도움이 되고 싶습니다 공인중개사 로서 물건 찾는.분이 많은데 도움이 되고 싶습니다
프로필 사진 보리와나
예쁜 사진과 꼼꼼한 리뷰 남기겠습니다
프로필 사진 승12네
신청합니다
블로그, 인스타 두군데 포스팅할게요!
정성 포스팅 약속드립니다!
프로필 사진 은홍이
안녕하세요 맛집공유블로그 열린음식회입니다 1일 1포스팅하며 블로그를 키워나가고 있습니다 저의 블로그에 공유하고 싶은 곳, 추천하고 싶은 곳, 맛있는 식당, 카페로 채우고싶어요 직접 체험하여 성심을 다해 포스팅하겠습니다
프로필 사진 김귤이
푸드 인플루언서로 김해 맛집 전문 블로거입니당! 카메라 사진으로 포스팅해서 깨끗하고 깔끔한 리뷰 하고 있습니다 신청해용~
프로필 사진 은이
신청합니다 사진 이쁘게 찍고, 글 자연스럽게 포스팅합니다
프로필 사진 냥냐아냥
가이드라인에 맞춰 꼼꼼하게 포스팅 하겠습니다
프로필 사진 thss207
동남아 요리를 너무 좋아하는 블로거입니당! 정성스로운 후기로 업로드할게용!
프로필 사진 소리질러
도움되는 리뷰하겠습니다. 선정해주세요.
프로필 사진 daniii
신청합니다:)
푸드글 300이상 전문블로거이며
맛있는 사진,움짤은 물론 성실리뷰 작성할께요
프로필 사진 호이효
신청합니다. 프로수다러로써 생동감있게 리뷰잘해요
프로필 사진 나나
맛있는 리뷰, 성실한 리뷰 약속 드려요. 신청 합니다!!!
프로필 사진 슈니짱
매뉴하나하나 먹음직스럽게 촬영하고 가이드라인 잘 숙지하여 꼼꼼한 리뷰 작성하겠습니다 !
프로필 사진 냥냐아냥
가이드라인에 맞춰 꼼꼼하게 포스팅 하겠습니다
프로필 사진 daniii
신청합니다:)
푸드글 300이상 전문블로거이며
맛있는 사진,움짤은 물론 성실리뷰 작성할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