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로그인 회원가입
[천안 쌍용동] 엄마손닭한마리

[천안 쌍용동] 엄마손닭한마리
쌍용역 닭한마리맛집 오픈했어요~

체험상품 3만원 식사권
모집인원 5명
제한인원 2인 체험
모집기간 2023.01.20 ~ 2023.01.26
선정발표 2023.01.27
리뷰기간 2023.01.28 ~ 2023.02.09
제공 내역

3만원 식사권

 

※ 업체 홍보를 위한 체험 진행입니다. 업체 대표메뉴 , 추천메뉴 위주로 체험해 주세요!!!

※ 체험 시 제공되는 금액 / 메뉴 외 별도 주문하거나 추가되는 금액은 리뷰어 부담입니다
※ 체험 시 남은 음식은 포장 불가이며, 포장 체험을 제외한 매장 체험시 테이크아웃 요청 불가합니다 (적발 시 페널티 부과)
※ 타쿠폰 / 이벤트(추가할인,포장할인,추가서비스 등 ) 중복 적용 불가합니다


제목 키워드

[제목키워드]

선택키워드 1~2 + [ 엄마손닭한마리 ] 넣어주세요.

[선택키워드]

쌍용동닭한마리,쌍용동닭칼국수,쌍용동닭곰탕,천안쌍용동맛집,천안쌍용동닭한마리맛집,천안쌍용동닭칼국수맛집,천안쌍용동단체맛집,쌍용역맛집,쌍용역닭한마리맛집,쌍용역닭칼국수맛집,쌍용역단체맛집

 

-안내드린 키워드 중 2개 이상을 선택하여 제목을 포함한 본문에 5회 이상 넣어 작성해 주세요
-안내드린 키워드 모두 
#해시태그로 기재해 주세요.
-리뷰의 키워드 및 띄어쓰기, 맞춤법 이 지켜지지 않을 시 수정 요청드릴 수 있으며 필히 수정해 주셔야 합니다.


캠페인 미션

※ 방문 후 4일 이내 리뷰 등록 부탁드립니다!!!

 스폰서 배너 필수입니다.  >> (스폰서등록방법)

   미등록 혹은 잘못된 방법으로 등록 시 수정요청될 수 있으며, 페널티 처리, 체험비용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  매장 인테리어 및 제공받으신 서비스를 상세하게 소개해 주세요
-  네이버 지도 (플레이스) 필수 첨부해 주세요. 배송 체험은 제품 링크 필수 첨부입니다
-  사진 등록은 15장 이상 필수이며, 움짤 or 동영상 첨부해 주세요.


※ 업체 홍보를 위해 진행되는 체험입니다.
   광고목적에 부적합한 포스팅 내용(부정적인 표현)이나 사진은 피해주세요!!!  확인 시 
수정, 삭제 요청드릴 수 있습니다.

※ 체험단 신청 시 명시한 업체의 수정,삭제 요청될 수 있는 내용에 동의하였으므로 미진행 시 페널티 처리 및 비용 청구 될 수 있습니다


영업 시간

매일 10:00~22:00 (21:00 라스트오더)


-  매장 운영상황에 따라 특정 요일, 시간대 체험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시즌별/ 업체 행사 등으로  공지와 다를 수 있으니 예약 시 확인해 주세요 )
-  최소 1일 전 예약 필수 / 당일 예약 불가 / 예약시간 엄수 (매너 있는 체험 진행 부탁드립니다 ~^^)
-  업체 예약시간에 안내 없이 늦거나 노쇼 경우 체험 제한됩니다(노쇼 적발 시 페널티 부과)!!!
-  주말이나 휴일, 집중시간 등 매장이 바쁠 경우 예약시간과는 별도로 웨이팅 있을 수 있습니다. 양해 부탁드립니다

※ 예약한 날 당일(출발 전) 꼭~ 다시 한번 업체에 예약/진행확인 해주세요!!! 
   (간혹 업체의  사정으로 영업이 어려운 경우가 있거나, 예약 조율한 내용이 잘못 전달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 위 명시된 내용 꼭  확인하시고 진행 부탁드립니다. (교통비 청구불가)


매장 주소
충청남도 천안시 서북구 쌍용동 582 1층

캠페인 추가정보

- 체험메뉴 외, "추가주문/추가비용" 본인부담입니다.
- 핸드폰 카메라로 찍은 사진으로 리뷰를 작성하지 않길 부탁 드립니다.
- 업체 사정으로 인해 선정 인원은 추후 변경될 수 있습니다.

- 리뷰에 사용되는 사진은 디지털카메라 촬영을 원칙으로 합니다.
- 기간 내 체험 미진행 될 경우 페널티 부과되며, ,리뷰 미등록일 경우 제품환수 및 제공서비스 가격에 대하여 비용이 청구됩니다.
- 제시된 가이드라인대로 작성되지 않을 경우 수정,삭제 요청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업체 사정으로 인해 선정인원/ 캠페인 내용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작성하신 리뷰 및 이미지는 미블 및 광고주에 의해 활용될 수 있습니다.

프로필 사진 깡샵
성심성의껏 포스팅 하겠습니다 사업의 보탬 되고싶어요
프로필 사진 sue
쌍용동에 살고 있어서 신청합니다!
가이드라인대로 자세히 리뷰하겠습니다
프로필 사진 오니뀨
안녕하세요. 천안 맛집/카페 위주로 블로그 포스팅하는 20대 여자 블로거 입니다. 가이드라인 준수하여 맛있는 음식 다양하고 감성있게 사진 촬영하여 정성스러운 리뷰 작성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ᵔᵕᵔ
프로필 사진 김써니
신청합니다
프로필 사진 맛냐옹.
안녕하세요!
현재 백수라, 블로그와 인스타가 본업인 20대 젊은 주부입니다!
본업이라서 진심으로 잘되시길 바라는 마음으로 성실히, +2일 내 정성스러운 포스팅 가능합니다.
감사함을 알고 매너있게 행동합니다!
성실하게 작성드려 재방문+재포스팅 요청 온 가게도 있습니다 , 항상 노력하겠습니다 번창하시길 바랍니다 !
프로필 사진 또리야
꼼꼼하고 세세한 긍정적인 후기 남기겠습니다 :)
프로필 사진 zbxl_****
안녕하세요 인스타그램에도 홍보할게요~^^
프로필 사진 yooon
매너있게 이용하고 기한내 성실리뷰 약속합니다.
프로필 사진 포우맘
신청합니다, 집 근처에요 정성껏 리뷰하겠습니다.
프로필 사진 나은잉
맛있게 먹고 성의있는 리뷰 올리겠습니다 약속드려요
프로필 사진 그린베리
꼼꼼하게 포스팅하고 꼼꼼하게 사진촬영하겠습니다
프로필 사진 알라view
엄마 손맛은 물론이고 푸짐함까지 담은 맛집으로 소개해볼게요
프로필 사진 왕여우맘
사장님 마음을 대변할수 있는 제대로된 홍보 리뷰 쓰겠습니다
프로필 사진 오늘만
맛있게 먹고 정성스런 리뷰할께요
체험단 신청합니다
프로필 사진 찐해니
다수의맛집리뷰 경험자로 정성스런 후기 남길게요.
프로필 사진 캡틴앤디
신청합니다 맛있게 먹고 이쁘게 포스팅 하겠습니다
프로필 사진 짱구니
신청합니다
가이드 라인에 맞춰 꼼꼼하게 작성 가능합니다
프로필 사진 yglov****
신청합니다 :) 정성리뷰 남기겠습니당!
프로필 사진 시나
빠른후기와 정성스러운 포스팅 가이드라인에 맞춰 남겨드릴게요!
프로필 사진 달리
맛있게 먹고 꼼꼼하고 즐거운 리뷰 남기겠습니다
프로필 사진 러브미
꼼꼼하고 섬세한 사진 촬영 및 글 작성해드릴 것을 약속 드립니다
프로필 사진 덩아패밀리
신청합니다. 예쁜 사진과 함께 정성스럽게 포스팅하겠습니다.
프로필 사진 쏘뉜
인스타그램 약 8000명의 팔로워 보유 중입니다.
인스타그램에도 같이 홍보하겠습니다!! 야무지고 예쁜 사진을 가이드라인에 맞춰서 빠르게 리뷰할게요!
프로필 사진 sosoni
정성가득한 사진과 꼼꼼한 글로 리뷰작성하겠습니다!
프로필 사진 주롱
체험단 신청합니다!
인플루언서 활동 열심히하고 있어요~
사진,동영상 인스타감성으로 리뷰 올릴게요!
프로필 사진 쮸니
안녕하세요:-)
먹고노는것을 좋아하는 별탄(딸과강아지)과 함께 지내는 저희가족의 소소한일상을 포스팅하고 있어요! 많진 않지만 평균 일방문수는150명정도 된답니다. 뽑아주시면 정성껏 포스팅 하겠습니다^^♡
프로필 사진 jss1****
천안 아산을 위주로 활동하는 여행&맛집 블로거입니다
맛집 리뷰 수십건 진행했고
소니 미러리스와 아이폰으로 감성있는 사진을 찍고 꼼꼼한 리뷰를 씁니다
프로필 사진 김주니
안녕하세요! 주로 맛집을 포스팅 하고 있는 김주니라고 합니다. 천안 두정동에 거주중, 자차로 움직일 수 있어서 매장과 접근성이 좋아요! 포스팅은 모두 정성스럽게 쓰는 편이며 제가 또 자칭 타칭 쩝쩝박사+닭한마리러버거든요!!!!
방문하게 된다면 누구보다 맛있게, 야무지게 먹고 열심히 사진찍을 자신 있습니다 뽑아주신다면 열심히 포스팅 해보고 싶어요 >_<
+추가로 아이폰14 pro로 핸드폰도 바꿔서, 한층 좋은 화질과 갬성으로 아주 야무진 사진도 찍을 수 있어요!!!♡
프로필 사진 은달이의 모험
안녕하세요ㅎㅎ
일일방문자 평균 300이상인 블로거 입니다 ^^
선정해 주신다면 사진 영상 모두 성심성의껏 촬영해 재미있게 작성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프로필 사진 더브레스
블로그 꾸준히 관리중인 맛집 블로거 입니다! 천안을 주로 활동하고 일평균 방문자수 200이며, 아이폰 13으로 음식사진 맛있게 잘 찍어요.
프로필 사진 비타동글T
맛집 리뷰어로 체험단 10회 이상 선정되었고 꼼꼼하게 포스팅하여 조회수도 높습니다. 맛집 잘 소개해드릴 자신 있어요!!!

프로필 사진 난김
추울때 닭한마리는 진리 아니겠어용 신청합니당!
프로필 사진 럽콩
안녕하세요. 잼있는글솜씨와 맛깔스러운 사진으로 많은분들에게 홍보가 잘되고있습니다 ^^
프로필 사진 소소리뷰
신청합니다 블로그지수 높은 상위노출 리뷰어입니다^^
프로필 사진
안녕하세요. 저는 다양한 지역을 다니는 것을 좋아하며 여행 및 맛집 그리고 훌륭한 상품들의 리뷰를 올리는 블로거입니다. 매일 매일 포스팅을 쓰고 있으며 방문자수도 꾸준히 우상향하고 있는 상태입니다. 앞으로도 저의 블로그는 점점 커지고 더 발전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꼼꼼한 성격과 다양한 경험을 바탕으로 사진 및 동영상과 글을 자세하게 첨부하며 정성스러운 후기를 작성할 수 있습니다. 지원할 수 있는 기회를 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인연이 되기를 희망합니다. 남은 하루도 즐거운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프로필 사진 셔니
카메라로 예쁜 사진도 찍고 맛표현도 잘 할 수 있어요
신청합니당
프로필 사진 뎡이
천안 맛집전문 블로그입니다
고화질사진과 상위노출로
삼일내로 정성스런 리뷰 약속드려요~
프로필 사진 빅블루
가이드라인따라 정성스러운 블로그 후기 작성하겠습니다.
프로필 사진 지안맘
맛있게 먹고 정성스런후기로 보답하겠습니다^^
프로필 사진 포우맘
신청합니다, 집 근처에요 정성껏 리뷰하겠습니다.
프로필 사진 그린베리
꼼꼼하게 포스팅하고 꼼꼼하게 사진촬영하겠습니다
프로필 사진 알라view
엄마 손맛은 물론이고 푸짐함까지 담은 맛집으로 소개해볼게요
프로필 사진 찐해니
다수의맛집리뷰 경험자로 정성스런 후기 남길게요.
프로필 사진 덩아패밀리
신청합니다. 예쁜 사진과 함께 정성스럽게 포스팅하겠습니다.
프로필 사진 쏘뉜
인스타그램 약 8000명의 팔로워 보유 중입니다.
인스타그램에도 같이 홍보하겠습니다!! 야무지고 예쁜 사진을 가이드라인에 맞춰서 빠르게 리뷰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