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로그인 회원가입
[종로구 인사동] 아지오

[종로구 인사동] 아지오
이태리 음식과 정을 함께 나누는 레스토랑

체험상품

4만원 식사권

모집인원 5명
제한인원 2인체험
모집기간 2023.01.23 ~ 2023.01.29
선정발표 2023.01.30
리뷰기간 2023.01.31 ~ 2023.02.12
제공 내역

4만원 식사권


※ 업체 홍보를 위한 체험진행입니다. 업체 대표메뉴 혹은 추천메뉴를 체험해주세요

※ 체험 금액/메뉴 외 추가금액, 별도 주문시 추가요금 리뷰어 부담
※ 매장체험 시 테이크아웃, 남은음식포장 불가 / 테이크아웃체험은 제외입니다!!!
※ 타쿠폰/이벤트 중복적용 불가


제목 키워드

[제목키워드]

선택키워드 1~2 + [

아지오

] 넣어주세요.

[선택키워드]

#인사동와인#요즘것들#요즘것들파스타#요즘것들스테이크#인사동파스타#인사동스파게티#인사동피자#종로맛집#종로화덕피자#종로파스타#종로피자#종로스파게티#인사동맛집#인사동데이트#인사동맛집추천#종로맛집#종로데이트#종로맛집추천#종로파스타#종로와인#종로스파게티#인사동핫플#인사동레스토랑#인사동분위기좋은맛집#먹스타그램#맛스타그램#먹방

#해시태그 : 제시된 키워드 모두 기재해주세요.
키워드 및 띄어쓰기가 지켜지지 않으면 수정요청이 있을 수 있습니다.


캠페인 미션

-  사진은 5장 이상 필수이며, 움짤 or 동영상 1개 꼭 첨부해주세요.

※ 방문 후 4일 이내 포스팅 부탁드립니다.

※ 광고목적으로 진행되는 체험으로  포스팅 내용에 부정적인 내용은 피해주세요(업체 요청으로 수정 안내될수있습니다)


영업 시간

화~토 11:30~22:00 (브레이크타임 15:00~17:00)


-  매장 예약 상황에 따라 특정 요일 체험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  최소 1일 전 예약 필수 / 당일 예약 불가 / 예약 엄수(노쇼 적발시 패널티 부과)

- 주말이나 휴일, 집중시간 등 매장이 바쁠경우 웨이팅 있을수있습니다. 양해부탁드립니다


※ 방문 후 4일 이내 포스팅 부탁드립니다.
※ 예약조율 후 방문전 꼭 다시한번 매장에 예약확인 필수입니다 (교통비청구 X)
   (간혹 매장문이 닫혀있거나, 예약조율한 직원이 예약실수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매장 주소
서울 종로구 인사동11길 23

캠페인 추가정보

- 체험메뉴 외, "추가주문/추가비용" 본인부담입니다.
- 핸드폰 카메라로 찍은 사진으로 리뷰를 작성하지 않길 부탁 드립니다.
- 업체 사정으로 인해 선정 인원은 추후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체험 시 제공되는 금액 / 메뉴 외 별도 주문하거나 추가되는 금액은 리뷰어 부담입니다
- 카메라 촬영은 필수입니다. 핸드폰으로 리뷰를 작성하지 않길 부탁드립니다.
- 업체 사정으로 인해 선정 인원은 상시 변경될 수 있습니다.

- 리뷰에 사용되는 사진은 디지털카메라 촬영을 원칙으로 합니다.
- 기간 내 체험 미진행 될 경우 페널티 부과되며, ,리뷰 미등록일 경우 제품환수 및 제공서비스 가격에 대하여 비용이 청구됩니다.
- 제시된 가이드라인대로 작성되지 않을 경우 수정,삭제 요청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업체 사정으로 인해 선정인원/ 캠페인 내용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작성하신 리뷰 및 이미지는 미블 및 광고주에 의해 활용될 수 있습니다.

프로필 사진 오둥이
너무 맛있어 보여요 @.@ 신청합니다
프로필 사진 야미yummy
안녕하세요 맛집스타그램, 먹스타그램 인플루언서 야미입니다. 선정해주신다면 진정성 있고 정성스러운 포스팅으로 보답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프로필 사진 찐미나
사진예쁘게 찍어서 리뷰 꼼꼼하게 잘 남기도록 할게요
프로필 사진 아포코
꼼꼼 리뷰할게요, http://www.instagram.com/velysu123
프로필 사진 Amabile
음식이 확실하게 돋보이도록 예쁘고 퀄리티 있는 사진을 남기고 내용도 꼼꼼하게 성의껏 작성해서 리뷰 올릴것을 약속드려요
프로필 사진 쿄쿄쿄
안녕하세요 블로그와 인스타(plzzeong) 운영중인 26세 여성입니다 !
가이드라인에 맞춰, 꼼꼼하고 정성스런 포스팅을 약속드립니다
음식에 진심이라 믿고 맡겨주셔도 좋습니다 ㅎㅎ
프로필 사진 재혀능니
안녕하세요:) 인스타 인플루언서 흰둥이입니다! 단기간에 팔로워수를 확늘려 4600명에 팔로워수를 보유하고있습니다! 여러 인플루언서와도 친해서 선정해주시면 자세한 소개와 더불어 친구들에게도 소개하겠습니다! 선정해주시면 자세한 포스팅 약속드리겠습니다^^감사합니다
프로필 사진 picnicsisters
서울, 경기 맛집과 카페를 리뷰중인 블로거입니다.
조회수가 꾸준히 잘 나오고있으며,
정성스러운 사진/동영상과 꼼꼼한 리뷰 약속드립니다.
시간약속도 철저히 준수하며, 블로그 글도 신속히 작성드립니다.
프로필 사진 빛니
안녕하세요 :)
내가 만든 가게를 홍보하듯이 진솔되고 재치있게 만족스러운 리뷰로 보답하겠습니다!
센스있는 감각으로 아쉬운 마음 안들도록 열심히 작성할 자신 있습니다!
선정해주시면 맛깔스럽게 사진 찍어 널리 알리겠습니다:)
프로필 사진 유리화이팅
사장님 안녕하세요! 인사동 전문 맛집블로거 유리화이팅입니다^^!
유쾌하고 친근한 느낌으로 포스팅하고 있구요, 음식사진도 잘 찍어요 ㅎㅎ
인사동 이태리요리계를 평정하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서 찍고 적겠습니다!
가이드라인 준수하는 빠른 후기 약속드립니다^^!
잘 부탁드려용~^^!
프로필 사진 jm****
오오오맛있어보여요~! 야무지게 먹고 야무진 후기남겨요!
프로필 사진 비니데이
신청합니다 꼼꼼하게 가이드 맞춰서 리뷰할게요~!
프로필 사진 JAE i
사진예쁘게찍어서 정성껏리뷰할께요 선정 부탁드려용
프로필 사진 메텔
팔로워 27만이에요 꼼꼼하게 포스팅 할게요
프로필 사진 사랑
동영상 넣어서 정성스럽게 작성하겠습니다! ㅎㅎ
프로필 사진 뀨뀨아빠
DSLR로 촬영하고 맛있게 멋있게 포스팅하겠습니다
프로필 사진 uiji
그 동안 리뷰체험단 경험이 없어 내돈내산 게시글만 올렸기 때문에
더더욱 믿음이 가는 후기 올릴 수 있습니다.

특히 성북구, 종로구 지역에서의 일상&맛집 게시글이 많아
근처에 거주하는 방문자도 많고, 실제 지인들도 근처에 거주하여 블로그 이외의 sns 상에서도
효과적으로 홍보할 수 있을 것이라고 자신합니다!!

최근 일방문객수는 100~400명 사이를 왔다갔다하고 있는 정도입니다.
선명한 사진과 상세한 후기 남기겠습니다. 잘부탁드립니다!
프로필 사진 망고맛있다
원하시는 가이드라인에 따라 기한에 맞추어 성실하게 리뷰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프로필 사진 이사벨라
인스타팔로워2200, 블로그이웃1200.
카메라와 갤럭시22 울트라로 고화질의 사진을 찍고 색감까지 예쁘게 보정하며 꼼꼼하게 작업합니다.
사업 번창에 도움드릴 수 있게 정성껏 상세히 후기 작성하며,
블로그, 인스타, 네이버리뷰, 카카오리뷰 모두 써 드리겠습니다.
프로필 사진 만쥬
먹음직스러운 음식 사진에 그치지않고 업체만의 감성까지 가득 담은 멋진 사진과 글로 정성 리뷰 남기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