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로그인 회원가입
[춘천 장학리] 리버앤드

[춘천 장학리] 리버앤드
춘천 프라이빗한 공간을 제공하는 감성캠핑식당 리버앤드!

체험상품

5만원 식사권

모집인원 5명
모집기간 2021.06.08 ~ 2021.06.14
선정발표 2021.06.15
리뷰기간 2021.06.16 ~ 2021.06.28
제공 내역

5만원 식사권


※ 업체 홍보를 위한 체험진행입니다. 업체 대표메뉴 혹은 추천메뉴를 체험해주세요

※ 체험 금액/메뉴 외 추가금액, 별도 주문시 추가요금 리뷰어 부담
※ 매장체험 시 테이크아웃, 남은음식포장 불가 / 테이크아웃체험은 제외입니다!!!
※ 타쿠폰/이벤트 중복적용 불가


제목 키워드

[제목키워드]

선택키워드 1~2 + [

리버앤드

] 넣어주세요.

[선택키워드]

춘천고기,춘천갈비살,춘천물냉면,춘천갈비살맛집,춘천맛집,춘천고기집,춘천정육식당,춘천캠핑식당,춘천데이트맛집,소양강맛집,소양강고기집,소양강정육식당,소양강캠핑식당,소양강데이트맛집

안내드린 키워드 중 2개 이상을 선택하여 제목을 포함한 본문 5회이상 넣어주세요
#해시태그 : 제시된 키워드 모두 기재해주세요.
키워드 및 띄어쓰기가 지켜지지 않으면 수정요청이 있을 수 있습니다.


캠페인 미션

스폰서 배너 필수이며, 미등록 혹은 잘못된 방법으로 등록시 
수정요청 및 패널티 점수가 부가, 체험비용을 청구 할 수 있습니다.
(스폰서등록방법)


-  매장 인테리어 및 제공받으신 서비스를 상세하게 소개해주세요

-  네이버 지도 필수 첨부해주세요.

-  사진은 15장 이상 필수이며, 움짤 or 동영상 첨부해주세요.

※ 방문 후 4일 이내 포스팅 부탁드립니다.

※ 광고목적으로 진행되는 체험으로  포스팅 내용에 부정적인 내용은 피해주세요(업체 요청으로 수정 안내될수있습니다)


영업 시간

매일 11:00 - 23:00


-  매장 예약 상황에 따라 특정 요일 체험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시즌/ 업체행사 등으로  공지와 다를수있습니다)
-  최소 1일 전 예약 필수 / 당일 예약 불가 / 예약 엄수 (메너있는 체험 진행 부탁드립니다 ~^^)

-  업체 예약시간에 안내없이 늦거나 노쇼 경우 체험 제한됩니다 !!! (노쇼 적발시 패널티 부과)

- 주말이나 휴일, 집중시간 등 매장이 바쁠경우 웨이팅 있을수있습니다. 양해부탁드립니다


※ 방문 후 4일 이내 포스팅 부탁드립니다.
※ 예약조율 후 방문전 꼭 다시한번 매장에 예약확인 필수입니다 (교통비청구 X)
   (간혹 매장문이 닫혀있거나, 예약조율한 직원이 예약실수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매장 주소
강원 춘천시 동면 장학리 648-3 1층 리버앤드

캠페인 추가정보

- 체험메뉴 외, "추가주문/추가비용" 본인부담입니다.
- 핸드폰 카메라로 찍은 사진으로 리뷰를 작성하지 않길 부탁 드립니다.
- 업체 사정으로 인해 선정 인원은 추후 변경될 수 있습니다.

- 리뷰에서 사용되는 사진은 디지털카메라 촬영을 원칙으로 합니다.
- 기간 내 리뷰 등록이 어려울 경우, 1:1 문의를 통해 문의해주세요.
- 리뷰등록 기간 내 리뷰 미등록 시, 제품환수 및 제공서비스 가격에 대하여 비용이 청구됩니다.
- 제시된 가이드라인대로 작성되지 않을 경우 수정요청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업체의 요청에 의해 선정 리뷰어 수 / 캠페인 내용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작성하신 리뷰 및 이미지는 미블 및 광고주에 의해 활용될 수 있습니다.

프로필 사진 덕2
좋은 기회에 멋진 곳에서 맛있는 음식 먹고 솔직 담백한 후기 작성하고싶어요 :-) !!
프로필 사진 송이네
캠핑 감성 옳고요 고기도 옳아요
리뷰 좋게 남길게요
프로필 사진 아리아리
다음주 주말 춘천여행갈 예정인데 프라이빗 공간에서 맑은 공기 마시며 예쁜 뷰 경치보며 힐링할 수 있을것 같아 꼭 직접 방문해보고 싶어요!
프로필 사진 peach
안녕하세요? 신청합니다
선정부탁드려요
좋은 글과 사진으로 리뷰하겠습니다~
프로필 사진 chani
선정해주시면 다양한 사진과 정성스러운 후기 남기도록 하겠습니다 ^_^
프로필 사진 세계
분위기 좋은 곳에서 감성캠핑 즐기고 싶어 신청합니다.
프로필 사진 하이체어
춘천가게되서 신청해봅니다 꼼꼼후기 약속드려요
프로필 사진 아롱짱
애견동반 가능하다 하여 신청하고 갑니다!
프로필 사진 가와희
감성 고기!!!!
췾취저에요 ㅎㅎㅎ신청합니다 :)
프로필 사진 오늘의하루
아이폰 Xr 핸드폰으로 찍으며 , 맛집 블로거입니다
프로필 사진 한나리
캠핑좋아하는 리뷰어에요
맛있게 먹고 캠핑온거 같다는 생각으로 기쁘게 즐기고 리뷰할게요
프로필 사진 쑥라떼주세요
리버앤드 신청합니다! 꼼꼼리뷰 남길게요
프로필 사진 초코의행복가득
감성캠핑 분위기 너무 멋진 아이디어 대박입니다!! 코시국에 놀러온 기분으로 기분 업되는 곳일듯 싶네요~~
프로필 사진
강원도 맛집, 카페 리뷰중입니다. 신청합니다.
프로필 사진 찌니030
29주 임산부라 멀리 여행은 못가고 ㅎㅎ 신랑이랑 캠핑느낌으로 맛있는 고기를 먹으면서 기분 전환하면 좋을것같아요:-)
꼼꼼한 리뷰 약속드릴게요!
프로필 사진 지느
선정시 정성껏 꼼꼼하게 리뷰해드립니다:)
프로필 사진 찌콤므
부부캠핑족이라 더 끌려서 신청하게 되었습니다. 선정되면 정성껏 꼼꼼히 영상과 감성사진으로 맛있게 리뷰등록 하겠습니다
프로필 사진 judy
체험신청합니다 미러리스로 사진영상 많이찍어 리뷰할게요 체험후 2일이내 리뷰약속합니다
프로필 사진 kho
맛집 블로거입니다 :D 좋은 카메라로 최선을 다해 포스팅 하겠습니다 !
프로필 사진 가라미
가이드에 맞게 꼼꼼리뷰 남기겠습니다 :)
프로필 사진 수봉봉
주변 풍경과 분위기 예쁘게 찍고 정성스러운 리뷰 작성하겠습니다.
프로필 사진 뚜인
프라이빗한 감성캠핑식당이라니! 꼭 가보고 싶네요~ 감성적인 사진과 움짤로 열심히 포스팅하겠습니다!
프로필 사진 밍글몽글
예쁜 감성사진으로 성실히 리뷰하겠습니다ო
프로필 사진 민쿵
신청합니당 속초 놀러가요!!!!! 맛있는 리뷰 할게요
프로필 사진 하나스러운
분위기 너무 좋을 것 같아요~ 신청합니다!!
프로필 사진 rosegarden
리버앤드 너무 좋아보여요~ 신청합니다.
프로필 사진 블루밍
맛있는 리뷰남길게요. 인스타추가 포스팅 가능합니다.
프로필 사진 투망스맘
현재 춘천맛집 찾아서 먹고 사진찍고 정성스런 글 담아 리뷰 남기고 있어요. 주로 내돈내산이지만 나름 정성껏 포스팅 하고 올렸더니 인스타그램에서만 2-3분 정도 제 피드만 보시고 찾아가서 식사하셨다는 얘길 들었어요. (들은 것만 입니다) 서포터즈 활동 하면서 우수후기자로 3회나 선발되었을 정도로 리뷰는 항상 정성껏 남깁니다. 사진 뿐 아니라 짧은 영상 포함하여 재미있게 풀어내는 글로 리뷰 남길게요^^
프로필 사진 Dodo
고퀼의 사진과 리뷰로 가게 홍보에 도움이 되겠습니다! 인스타 팔로워 4893명 동시 업로드 하겠습니다!
프로필 사진 Chloe Song
춘천거주자 입니다. 정성껏 포스팅 하겠습니다.
프로필 사진 지오이
신청합니다! 맛있게먹고 정성스럽게 포스팅할게요~~~!!!
프로필 사진 퇴끼
방문자수 평균 1000이상 블로거입니다. 맛있는 리뷰하겠습니다. 신청합니다.
프로필 사진 위즈덤덤
디카는 아니지만 아이폰12pro로 분위기 있고 먹음직스러운 사진과 함께 정성스러운 포스팅 하겠습니다
프로필 사진 둥이
평소 춘천맛집 포스팅하고 있습니다.
꼼꼼리뷰 약속드립니다!
프로필 사진 작토
좋은 기회로 체험하고 가이드 준수해서 성의있는 포스팅 남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