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로그인 회원가입
[대구 반월당] 뭄뭄 반월당점

[대구 반월당] 뭄뭄 반월당점
대구 반월당 일식당! 대구시내가 내려다 보이는 시티뷰의 멋진 전망의 뭄뭄 반월당점!

체험상품

3만원 식사권

모집인원 5명
제한인원 2인체험
모집기간 2021.07.16 ~ 2021.07.22
선정발표 2021.07.23
리뷰기간 2021.07.24 ~ 2021.08.05
제공 내역

3만원 식사권


※ 업체 홍보를 위한 체험진행입니다. 업체 대표메뉴 혹은 추천메뉴를 체험해주세요

※ 체험 금액/메뉴 외 추가금액, 별도 주문시 추가요금 리뷰어 부담
※ 매장체험 시 테이크아웃, 남은음식포장 불가 / 테이크아웃체험은 제외입니다!!!
※ 타쿠폰/이벤트 중복적용 불가


제목 키워드

[제목키워드]

선택키워드 1~2 + [

뭄뭄 반월당점

] 넣어주세요.

[선택키워드]

반월당일식,반월당연어초밥,반월당초밥맛집,반월당사케동,반월당돈카츠,반월당스테이크동,반월당초밥맛집,반월당초밥,반월당스시맛집,반월당스시,반월당일식맛집,반월당일식,반월당데이트코스,반월당스키야키,대구스시맛집,대구야경맛집,대구일식집

안내드린 키워드 중 2개 이상을 선택하여 제목을 포함한 본문 5회이상 넣어주세요
#해시태그 : 제시된 키워드 모두 기재해주세요.
키워드 및 띄어쓰기가 지켜지지 않으면 수정요청이 있을 수 있습니다.


캠페인 미션

스폰서 배너 필수이며, 미등록 혹은 잘못된 방법으로 등록시 
수정요청 및 패널티 점수가 부가, 체험비용을 청구 할 수 있습니다.
(스폰서등록방법)


-  매장 인테리어 및 제공받으신 서비스를 상세하게 소개해주세요

-  네이버 지도 필수 첨부해주세요.

-  사진은 15장 이상 필수이며, 움짤 or 동영상 첨부해주세요.

※ 방문 후 4일 이내 포스팅 부탁드립니다.

※ 광고목적으로 진행되는 체험으로  포스팅 내용에 부정적인 내용은 피해주세요(업체 요청으로 수정 안내될수있습니다)


영업 시간

매일 11:30 - 21:30 브레이크타임 15:00 - 17:00 주말은 브레이크타임없어요


-  매장 예약 상황에 따라 특정 요일 체험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시즌/ 업체행사 등으로  공지와 다를수있습니다)
-  최소 1일 전 예약 필수 / 당일 예약 불가 / 예약 엄수 (메너있는 체험 진행 부탁드립니다 ~^^)

-  업체 예약시간에 안내없이 늦거나 노쇼 경우 체험 제한됩니다 !!! (노쇼 적발시 패널티 부과)

- 주말이나 휴일, 집중시간 등 매장이 바쁠경우 웨이팅 있을수있습니다. 양해부탁드립니다


※ 방문 후 4일 이내 포스팅 부탁드립니다.
※ 예약조율 후 방문전 꼭 다시한번 매장에 예약확인 필수입니다 (교통비청구 X)
   (간혹 매장문이 닫혀있거나, 예약조율한 직원이 예약실수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매장 주소
대구 중구 달구벌대로 2095 삼성생명 5층

캠페인 추가정보

- 체험메뉴 외, "추가주문/추가비용" 본인부담입니다.
- 핸드폰 카메라로 찍은 사진으로 리뷰를 작성하지 않길 부탁 드립니다.
- 업체 사정으로 인해 선정 인원은 추후 변경될 수 있습니다.

- 리뷰에서 사용되는 사진은 디지털카메라 촬영을 원칙으로 합니다.
- 기간 내 리뷰 등록이 어려울 경우, 1:1 문의를 통해 문의해주세요.
- 리뷰등록 기간 내 리뷰 미등록 시, 제품환수 및 제공서비스 가격에 대하여 비용이 청구됩니다.
- 제시된 가이드라인대로 작성되지 않을 경우 수정요청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업체의 요청에 의해 선정 리뷰어 수 / 캠페인 내용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작성하신 리뷰 및 이미지는 미블 및 광고주에 의해 활용될 수 있습니다.

프로필 사진 그린다혜
신청합니다^^
정성스러운 포스팅
약속드립니다^^
프로필 사진 쩌네랑
네이버 맛집 인플루언서입니다.
반월당 뭄뭄 꼭 가보고싶네요.
인스타,페북,카스 업뎃가능해요
프로필 사진 트리안
인스타그램 및 영수증리뷰 추가로 가능합니다
프로필 사진 밍구르트
죽전점 뭄뭄 자주 이용중입니다!
반월당점 체험 신청해보아요 ^^
프로필 사진 꾸꾸핑
신청합니다 꼼꼼한 리뷰 작성하겠습니다
프로필 사진 또리리리
맛집 전문 블로거에요^^ 정성껏 포스팅할게요
프로필 사진 ant****
잘먹고 예쁘게 촤Rrrrrrrrrrrrrrrr 포스팅해드릴게요 ㅎㅎ
프로필 사진 안졔졔
8년차 블로거입니다. 꼼꼼리뷰 약속드려요
프로필 사진 하루
신청해요:) 상위노출 가능합니다 성실리뷰 약속해요
프로필 사진 aqua****
안녕하세요 ㅎㅎ 주로 맛집과 카페등을 리뷰하고 있어요 상위노출도 잘 됩니다 정성스러운 리뷰 약속드려요
아이폰12프로 사용으로 화질도 좋아요
프로필 사진 eun
가이드라인 맞춰 꼼꼼하게 글쓰고
예쁜사진 많이 올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프로필 사진 밍밍꾸
신청합니다. 카메라로 많은 사진 찍어 상세하게 꼼꼼 포스팅하겠습니다^^
프로필 사진 차니
안녕하세요 네이버 푸드 전문 인플루언서 찬또입니다. 맛집 전문 블로거로서 맛집 포스팅 자신있습니다.
프로필 사진 디비
대구 맛집 전문 블로거입니다. 가이드라인에 맞게 꼼꼼리뷰할게요 :)
프로필 사진 샤랄라퀸스
신청합니다 맛있게 먹고 동영상도 예쁘게 리뷰쓸께요
프로필 사진 보들이
[대구 반월당] 뭄뭄 반월당점 신청합니다.
프로필 사진 반달
맛있게 먹고 예쁜 사진과 함께 꼼꼼한 포스팅 하겠습니당 :))
프로필 사진 진욤
신청합니다!
디카로 찍은 정성스런 사진과 꼼꼼한 리뷰 남기겠습니다.
프로필 사진 뚜디0204
카메라로 꼼꼼히 찍어 좋은후기남기겠습니다.^^
프로필 사진 서블리
신청해요 ^^ 맛있는 후기 남기겠습니다.
프로필 사진 윤수바리
사진도 잘찍고 꼼꼼하고 자세하게 리뷰할 자신 있습니다!
맡겨만 주세요!
프로필 사진 단바미
블로그 작성 및 사진촬영은 여자친구가 하고 있습니다! 사진 및 영상 이쁘게 찍어서 보답할께욥!
프로필 사진 db
일식 굉장히 좋아합니다ㅜㅜ!! 맛있게 먹고 사랑을 담아 정성껏 사진 찍어서 꼼꼼하게 포스팅 올리겠습니다ㅎㅎ! 꼭 먹어싶어요!!
프로필 사진 지니네찡
상세하고 꼼꼼한 후기 약속드립니다 가이드라인 준수하며 포스팅하고 싶네요!
프로필 사진 도라까이쏭
맛있게먹고 꼼꼼하게 정성리뷰 약속드립니다 신청합니다 : )
프로필 사진 미카엘라쑤
신청합니다! 꼼꼼한 리뷰 남기도록 하겠습니다
프로필 사진 SeeSaw
캐논카메라 소지 중이며 정성스러운 리뷰 작성하겠습니다!
프로필 사진 두공주맘
꼼꼼히 맛있게먹고후기남길께요
사진도 예쁘게찍을께요
프로필 사진 유노이아
신청합니다 정성스러운 포스팅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프로필 사진 속에천불
시티뷰 전망과 음식사진을 잘 살려 꼼꼼히 리뷰하겠습니다
프로필 사진 톡써니
신청합니다 미러리스로 예쁜사진 찍어 리뷰하겠습니다
프로필 사진 스프라이트
네이버메인에 올라간 적 있고 꾸준히 관리하는 블로그입니다.
20대 대학생이 운영하는 블로그입니다. 감각적인 사진과 센스있는 글로 예쁜 후기 올릴 자신 있어요! 검색어 상단경험 다수 있습니다.
프로필 사진 사진좀찍는3
자주가는 곳인데 동성로에 생겼나봐요! 신청합니다
프로필 사진 진량닭통령
맛있게 먹고, 성실하게 리뷰 남기겠습니다.
상세한 설명과 맛에 대한 생생한 전달은 누구보다도 자신있습니다.
잘부탁드리겠습니다.
프로필 사진 몽시리님
직접체험 후 :) 정성리뷰할게오
동영상 움짤 첨부:)
블로그&SNS 2곳 리뷰할게요????
페북연동????‍♀️
프로필 사진 크리스틴
꼼꼼히 정성스레 양식에 맞게 작성하여 포스팅하겠습니다~!
프로필 사진 h_b
안녕하세요. 평소 일식을 정말 좋아합니다!
블로그 및 인스타그램 후기 업로드 가능하고, 언제든지 방문 할 수 있습니다 :)
센스 있는 말솜씨와 감성적인 사진으로 꼭 체험 리뷰를 쓰고 싶습니다.
프로필 사진 쏘야
대구 맛집 블로거 입니다. 좋은 리뷰 남기겠습니다 꼭 선정해주세요!
프로필 사진 JayY
미블 캠페인 참여하고 싶어요. 신청합니다:)
프로필 사진 채니블리
꼼꼼한 리뷰 약속드립니다. 전체샷, 상세샷, 움짤, 동영상 자신있어요~
프로필 사진 큰길
신청합니다 사진 잘찍습니다 네이버 상단 노출되는 정성리뷰하겠습니다
프로필 사진 냠냠쩝쭉
뭄뭄 팬이에요 반월당점은 안가봤는데 너무기대되네요
프로필 사진
가이드에 맞게 꼼꼼하게 작성하겠습니다~~~!
프로필 사진 먹짱09
넘넘 맛있어 보여서 신청합니다 꼼꼼 정성리뷰 작성하겠습니다~~ 인스타(mukja_09)도 함께 업댓할게요!
프로필 사진 은이이이
조용한 시간대에 가서 예쁘게 찍고 올게요! 신청합니다
프로필 사진 쭈훼이
뭄뭄 너무 먹어보고 싶어요! 빠른 포스팅 가능합니당:)
프로필 사진 또바기
맛있는 먹방 꼼꼼한 후기 남길게용 신청합니당^^+
프로필 사진 윤금이
맛난 일식집으로 야무진 리뷰 약속드립니당~!
프로필 사진 열매달
맛잇게먹고 정성스럽게 작성하겠습니당 !
프로필 사진 횰로
신청합니다~~
온라인 최저가 65만원짜리 프리미엄 렌즈 사용해서
매장, 음식사진 밝고 예쁘게 나와요!
아웃포커싱 확실하며
움짤,영상 포함해서 꼼꼼한 후기 올릴께요
방문자 수가 아닌 블로그에 가보셔서
포스팅한 사진과 내용 퀄리티를 봐주시면
광고주님께서 만족스러우실거에요!
인스타,페북도 하고 있습니다!
프로필 사진 행복한푸딩
신청합니다 다녀와서 정성껏 리뷰할게요!!
프로필 사진 kkk9899
맛있는 음식사진 정성스런 리뷰 약속드려요 ^^
프로필 사진 토토리
맛있게 사진찍고, 리뷰할께요 신청합니다^^
프로필 사진 이뽀로
가이드라인에 준수하여 정성스러운 리뷰로 보답할게요:)
프로필 사진 김도로시
안녕하세요ㅎㅎ
저희 동네에도 뭄뭄 생겨서 방문해보고싶었는데,
아직 방문을 못 해봤거든요ㅎㅎ
스테이크동이랑 연어&새우초밥 먹고싶어요.
꼼꼼한리뷰도 약속 드립니다ㅎㅎ
프로필 사진 BETTY
대구 중심 맛집 포스팅하는 블로거 입니다. 대구지역은 노출이 잘 되고 있습니다. 또한 체험단 포스팅은 시간을 더 할애해 최선의 색감으로 사진을 보정하여 올리고 있어요 :D
프로필 사진 Jootalk
신청합니다. 가이드 라인에 맞춰 좋은리뷰쓰겠습니다.
프로필 사진 plp****

안녕하세요 :-) ! 기간 잘 지켜서 자세하고 정성스럽게 리뷰하겠습니다 ! 사진 찍고 보정 후 업로드 하고 있습니다 ! 잘부탁드립나다 ㅎㅎ
프로필 사진 Moon1008
꼼꼼하게 사진도 맛있게 정성스레 작성할께요
프로필 사진 pol****
신청합니당
맛있게 먹고 꼼꼼 리뷰 할께요
프로필 사진 제니야
대구 맛집
블로거입니다. 뭄뭄 정말 좋아해요. 깔끔하고 정성깃든 리뷰 약속해요.
프로필 사진 쭈블링
대구 동성로 반월당 맛집 꼼꼼하게 리뷰 하겠습니다^^
프로필 사진 상큼하게
신청합니다 상위노출잘됩니다 맛집위주포스팅합니다
프로필 사진 실용취미
맛있게 먹고 더 먹음직스럽게 사진찍어서 성실후기 작성하겠습니다
프로필 사진 지적질도 심쿵하게
신청하고 갑니다. 꼼꼼한 리뷰 약속드려요.
좋은 하루 되세요.
프로필 사진 지기크루
대구,서울,대전,전주를 중심으로 매일 맛집,뷰티,제품,일상 등 포스팅하고 있는 블로그입니다.
인스타(http://www.instagram.com/zigi_crew)도 같이 업로드 됩니다. 꼼꼼하게 리뷰남기겠습니다^^
프로필 사진 황석봉
안녕하세요 일상리뷰 블로거 황석봉입니다. 선정시 정성껏 포스팅하도록 하겠습니다.
프로필 사진 별이네
꼼꼼하고 정성스러운 리뷰 남기겠습니다!^^
프로필 사진 신미경
신청합니다 :)
프로필 사진 짐니
맛집블로그 운영중이고 맛집 인플루언서에요 !
꼼꼼하고 정성스러운 포스팅 작성할게요
프로필 사진 쵸리
안녕하세요 음식사진 예쁘게찍어 꼼꼼한포스팅할께요
프로필 사진 honeyskin
짤과 동영상과 함께 꼼꼼한 리뷰 작성토록 하겠습니다~!
프로필 사진 곽수이니
캠페인 선정된다면 성실히 리뷰 작성하겠습니다 ^_^
프로필 사진 suzyrose
신청합니다. 평일 방문으로 짤과 함께 꼼꼼한 포스팅하겠씁니다!
프로필 사진 지송이
동성로 근처살아서 침산,칠성 포스팅도 많이하고 자주가는데 꼭 포스팅 하고싶어요
프로필 사진 서카
체험 요청합니다 꼼꼼히 리뷰할게요^.^!!
프로필 사진 됴시
카메라로 맛있게 찍어서 꼼꼼하고 정성스러운 리뷰 남기겠습니다 ^^
프로필 사진
신청합니다 뭄뭄이 반월당에 생기다니 완전조아해용 ㅎㅎㅎ
프로필 사진 쥬쥬앤미미
신청해 봅니다 ???? 신랑과 함께 방문하고 싶어요
프로필 사진 우지숙:)
요새 밥을 제대로 못 먹어서 맛난 음식 먹고 싶어요~ 꼭 선정 부탁드립니다 :)
프로필 사진 씩씩이1
DSLR , 미러리스 모두 보유하고 있습니다. 평일 조용할때 언제든 방문가능합니다. 고퀄촬영 꼼꼼리뷰 약속드릴게요! 꼼꼼포스팅으로 네이버 메인 경험도 있어요! 신청합니다^^
프로필 사진 yhe
잘부탁드립니당!!!!!!!!!!!!!!!!!
프로필 사진 immi
맛나게 먹고. 사진.영상.gif넣어서 맛있는 리뷰하겠습니다
프로필 사진 갓윤
캐논카메라로 예쁘게 촬영 후
정성스러운 후기로 보답하겠습니다!